역대 가장 무능한 정권아래 국민[서민]들의 한숨이 늘어 가고 있습니다.
취임1년이 넘었는데, 야당대표를 만나 협치할 생각도 없고, 인사는 문제가 많은 사람이라 해도 본인과 인연이 있는 사람이나 검찰출신들만 등용을하고, 대기업 법인세는 인하해 주면서 서민들 자동차년납세금이나, 근로자들만 때려잡고, 무엇보다 가장 큰 외교는 미국 일본에게 받지는 않고 퍼주기만 하고, 수출70%를 책임지고 있는 중국은 적대시해서, 어그러지기 일보 직전인고,...참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있는가 생각해 보면 도대체가 떠오르지 않습니다. 지난 이명박근혜 시절에도 국민들이 거부 하면 여론을 봐가면서 움직였는데... 역대급 이라고 밖에 할말이 없습니다.
앞으로 4년!! 참 많은 일들이 벌어질텐데, 부디 지금이라도 정신 제대로 잡힌 참모들이 쓴소리를 듣더라도 국정운영에 바른길로 가길 바래 봅니다.
지난 금요일[6/16] 아침 일찍 고객님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차량구입을 위한 문의 였는데요, 매장 방문을 위해 시간약속을 정하고 위치를 설명드렸습니다.
그리고 오전 9시30분경 정확히 고객님께서 착한중고차가 있는 유성 디오토몰에 방문 주셨습니다.
일단 차종은 티볼리, qm3, 투산, 스포티지r등의 소형suv쪽이였습니다.
그중에서도 티볼리를 가장 원하셨으며 색상은 안전운전을 위해 흰색계통의 밝은색상을 원하셨습니다.
매장내 2015년 9만km 가솔린 차량과 qm3차량을 안내해드리던중...
상품전시장내에 광택이 완전 살아있는 막 입고된 티볼리 lx[풀옵션급]차량이 주차 자리를 잡기위해 통로에 대기중인겁니다.
완전 무사고차량에 6만km짧은 주행거리, 루프스킨, 통풍시트, 순전 블랙휠까지
누가봐도 눈에 뛸차량이 막 들어와 있는겁니다.
처음에 예산잡았던 금액보다 살짝 오버 되지만, 착한중고차의 눈에도 고객님의 눈에도, 더이상 다른 차량은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 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차량이 마음에 드신다고 하셔서, 바로 시운전을 해드리고 계약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우리에게 이뤄지는 모든 일들은 순간의 타이밍 이라는 생각이 스쳐가면서...
이건 고객님을 위한 차량이라고 밖에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계약과 보험가입까지 처리해 드리고 차량을 출고해드렸습니다.
시작부터 끝날까지 믿고 신뢰해주셔서 계약까지 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운행하시는 동안 잔고장도 잔사고도 없이 오래동안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하시는 일. 번창하시고, 거래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