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2023년, 새로운 임원들과 올해의 목표와 각오를 다지는 자리 가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가 지난 11일(수)오전10:00 구리시 여성회관 4층 대회의실에서 협의회 임원진, 단위봉사회, 대의원, 동북봉사관장 등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개회식)와 2부(본회의)로 나누어 2023년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1부 개회식에서는 내빈소개(백경현 구리시장, 권봉수 시의회의장, 윤호중 국회의원)를 시작으로 지역 복지중진에 기여한 봉사원 22명에게 표창장과 공로패 시상식과 아울러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하여 권봉수 시의회의장, 윤호중 국회의원 순으로 격려의 말을 남겼다.
2부 본 회의 진행에 권임순 회장, 함정현 동북부 권역부회장, 고문(이영주, 송병주, 백상순), 박승원 대의원 강성욱 동북봉사관장이 참석한 자리에서 지난해 결산보고와 당해연도 예산심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또한, 2023년도 임원개선으로 부회장( 김복조, 표기만, 최인정) 3명, 감사( 이미향, 한미례) 2명이 선출됐다.
권임순 회장은 새로운 임원들과 함께 올해도 구리시 적십자 회비모금운동, 헌혈캠페인, 희망풍차 결연세대, 다문화가정, 조손가정, 환경보호운동, 등을 위한 봉사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봉사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지난해 적십자봉사회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1일 이모되어주기,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활동을 함은 물론, 사랑의 마음과 생명을 나눠주는 헌혈운동으로 우리 이웃들이 새로운 삶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며 “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이 활동하는 모든 분야에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2023년에는 약진하는 구리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지난 한해를
결산하는 정기총회를 축하드리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표창 수상하신 봉사원님들께도 축하드립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