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화성 탐사선은 우선 순위가 높은 목표물 인 샤프 산의 경사면에있는 찰흙 베어링 유닛에서 시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NASA / JPL-Caltech / MSSS
NASA의 호기심 화성 탐사선은 마침내 샤프 산의 하류 경사면에있는 찰흙을 지니고있는 부대에 시추하기 시작했다. 호기심이 7 년 전에 게일 크레이터 (Gale Crater)에 상륙 한 이래로이 지역에 도달하는 것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한편 지구에서 돌아온 독일과 미국의 엔지니어들은 InSight 화성 착륙선 근처의 화성 토양을 두드리는 것으로부터 "두더지"라고 알려진 망치와 같은 장치가 막히는 것을 막기 위해 추가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민감한 온도 센서가 뒤에 있습니다.
2018 년 5 월에 시작된 InSight는 지난 11 월 26 일 화성에 상륙 한 지진 탐사, 측지 및 열 수송을 이용한 실내 탐사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단지 두 가지 주요 장비가 갖추어져있었습니다 : 프랑스 우주국이 제공하는 극도로 민감한 지진계와 독일의 열 흐름 및 물리적 특성 조사 또는 HP3.
HP3 장비는 민감한 온도 센서를 운반하는 케이블을 뒤덮는 화성 토양으로 내려가는 스프링 구동의 내부 해머와 같은 장치 (두더지)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약 10,000 번 해머가 날린 후, 프로브는 약 5 미터 (15 피트)의 최대 깊이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목표는 토양의 열전도도를 측정하여 과학자가 온도를 코어까지 외삽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더지는 붉은 행성의 토양으로 단지 30 센티미터 (1 피트)의 거리를 두들 기면서 2 월 28 일에 일종의 표면 아래 장애물을 만났다.
독일에서 테스트중인 Insight Mars 착륙선에 탑재 된 Heat Flow and Physical Properties Probe (HP3)의 정확한 복제본으로 엔지니어는 표면 아래의 장애물을 극복하는 방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 DLR
"우리는 '두더지'가 멈추는 원인을 발견하기 위해 가능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조사하고 테스트하고 있습니다."라고 Bremen의 DLR 우주 시스템 연구소의 테스트 리더 인 Torben Wippermann은 말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초기 해머링 세션 중에 수집 된 지진 데이터를 연구하여 어떤 종류의 장애물이 멀더를 더 멀리 내림으로써 다른 유형의 모래 효과를 연구 하는지를 파악합니다.
두더지의 정확한 복제본이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 (Jet Propulsion Laboratory)에 보내져 시뮬레이션 된 화성 표면 환경에서 추가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독일 항공 우주국 (FEMA)은 성명을 통해 "이 장비가지면에 더 가깝게 닿을 수있는 가능한 방법은 ... 꼼꼼하게 시험되고 지구에서 분석되어야한다"고 밝혔다. 망치질은 몇 주 동안 다시 시도 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호기심의 전통적인 훈련은 샤프 산에서 점토를 지닌 부대에 구멍을 뚫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사실 드릴의 첫 번째 세션을 위해 선택한 암반은 너무 부드럽기 때문에이 장치는 타격 충격 장치를 사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호기심 프로젝트 매니저 짐 에릭슨 (Jim Erickson)은 "호기심은 거의 7 년 동안 계속되고있다. "점토를 장착 한 장치에서 마지막으로 시추 작업은 샤프 산 위로가는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화성 정찰 궤도 호기심 과학자 로버 의해 수집 된 샘플 마운트 샤프 그러한 지층의 형성 물 역할을 밝혀 것으로 판단 2012 미션 화성 착륙도 전에 점토 베어링 유닛을 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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