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주니어에서 출시한 유아 영어 교육 프로그램 '영어야 놀자' (사진제공: 디즈니주니어)
2~7세 유아 및 어린이 전문 채널 디즈니주니어에서 영어 교육 프로그램인 ‘영어야 놀자’를 런칭한다.
‘영어야 놀자’는 꼬마의사 맥스터핀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등 디즈니주니어 채널의 주요 프로그램에 나오는 영어 노래와 스토리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를 영어 자막과 함께 시청하면서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 교육 콘텐츠다.
주요 시청층인4~7세 어린이들에 맞춘 2~5분 분량으로, 평일 오전 8시와 오후 5시, 주말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등 유아들의 주시청 시간대에 시작되어 매일 반복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꼬마의사 맥스터핀스의 메시지를 담은 ‘Water, Water’, 충분한 휴식과 수면으로 건강을 유지하자는 ‘Close your eyes’ 등 디즈니주니어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내용을 담은 영어 노래가 뮤직비디오로 선보여지면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영어 반복 학습의 묘미를 선사한다.
디즈니주니어는 ‘영어야 놀자’ 런칭과 어린이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2일부터 5월 2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개최하며 정답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LG 포켓포토, 디즈니 핸드퍼펫, 문구 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디즈니주니어 홈페이지 (www.disneyjunio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채널 코리아 김문연 대표는 “기존에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와 스토리를 담은 영어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즐겁게 배우로 스스로 습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