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ss_loss_mult = 1.0 (스트레스 감소율, 1 = 100%)
monthly_income_mult = 1.0 (매월 수입 증가율, 1 = 100%)
monthly_dynasty_prestige_mult = 1.0 (가문 명성 증가율, 1 = 100%)
monthly_prestige = 1 (월간 위신 증가치, 1 = 1)
monthly_prestige_gain_mult = 1.0 (월간 위신 증가율, 1 = 100%)
monthly_piety = 1 (월간 신앙도 증가치, 1 = 1)
monthly_piety_gain_mult = 1.0 (월간 신앙도 증가율, 1 = 100%)
monthly_tyranny = -1.0 (월간 폭정 감소치, 1 = 1)
short_reign_duration_mult = -1.0 (단기 재위 기간 패널티 감소율, 1 = 100%)
development_growth_factor = 1.0 (프로빈스 개발도 증가율, 1 = 100%)
monthly_county_control_change_add = 1.0 (월간 장악력 증가치, 1 = 1)
monthly_county_control_change_factor = 1.0 (월간 장악력 증가율, 1 = 100%)
general_opinion = 1 (일반 우호도, 1 = 1)
powerful_vassal_opinion = 1 (권세봉신 우호도, 1 = 1)
county_opinion_add = 1 (프로빈스 민중 의견, 1 = 1)
diplomacy = 1 (외교력, 1 = 1)
martial = 1 (전투력, 1 = 1)
stewardship = 1 (관리력, 1 = 1)
intrigue = 1 (계책력, 1 = 1)
learning = 1 (학습력, 1 = 1)
prowess = 1 (기량, 1 = 1)
build_speed = -1.0 (건물 건설 시간 감소율, 1 = 100%)
holding_build_speed = -1.0 (프로빈스 홀딩 건설 시간 감소율, 1 = 100%)
build_gold_cost = -1.0 (건물 건설 골드 감소율, 1= 100%)
holding_build_gold_cost = -1.0 (프로빈스 홀딩 건설 골드 감소율, 1 = 100%)
knight_effectiveness_mult = 1.0 (기사(등용되는 인물들) 효율, 1 = 100%)
knight_limit = 1 (기사 최대치, 1 = 1)
domain_limit = 1 (직할령 한계치, 1 = 1)
vassal_limit = 1 (봉신 최대치, 1 = 1)
fort_level = 1 (프로빈스 요새 증가치, 1 = 1)
levy_size = 1.0 (징집병 규모, 1 = 100%)
levy_reinforcement_rate = 1 (징집병 충원율, 1= 100%)
garrison_size = 1.0 (수비대 규모, 1 = 100%)
scheme_discovery_chance_mult = 1.0 (모략 발견 확률, 1 = 100%)
hostile_scheme_resistance_mult = 1.0 (적대 모략 저항력, 1 = 100%)
personal_scheme_power_mult = 1.0 (개인 모략 위력, 1 = 100%)
owned_hostile_scheme_success_chance_add = 1 (적대 모략 성공 확률, 1 = 1)
enemy_personal_scheme_success_chance_add = -1 (적의 개인 모략 성공 확률, 1 = 1)
enemy_hostile_scheme_success_chance_add = -1 (적의 적대 모략 성공 확률, 1 = 1)
men_at_arms_cap = 1 (무장병 연대 규모, 1 = 1)
men_at_arms_limit = 1 (무장병 연대 최대치, 1 = 1)
movement_speed = 1.0 (이동속도, 1 = 100%)
naval_movement_speed_mult = 1.0 (항해속도, 1 = 100%)
supply_capacity_add = 1 (보급 수용량, 1 = 1)
supply_duration = 1 (보급 지속기간, 1 = 100%)
siege_phase_time = -1.0 (공성 국면 시간, 1 = 100%)
min_combat_roll = 1 (주사위 굴림 최소치 증가, 1 = 1)
max_combat_roll = 1 (주사위 굴림 최대치 증가, 1 = 1)
가문 명성 찾다 얻은 중간 결과물입니다.
첫댓글 유용하네요 감사합니다
하나 추가합니다~
monthly_lifestyle_xp_gain_mult = 1 (인생관 경험치 증가, 1 = 100%)
감사해여
유용한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