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후기글 작성시 유의
저희 애로우잉글리시로 공부하시던 동안 느끼셨던 느낌이나 생각을 수강후기로 작성해 올려주세요~
(※말머리를 선택하시지 않았을 경우 삭제되실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무통보삭제됩니다.
---------------------------------------------------
안녕하세여 after before를 헷갈려 하는 분이 많네여
after 는 단어의 느낌은 a는 더하고 f는 가볍게 날아가고 서있는 입구의 힘을 말합니다.
즉 f 의 느낌을 떠올리세여 현재가 가볍게 날아갈까요 과거가 가볍게 날아갈까여? 미래가 가볍게 날아갈까여?
after는 가볍게 날아간 과거를 말합니다. 여기서 예제를 들겠습니다.
i eat breakfast after shower 라면 after는 즉 날아간 일 과거를 말합니다 샤워를 했는게 날아 갔고 그 후에 밥을 먹습니다.
반대로 befoer 의 단어 뉘앙스를 알아 봅시다 before 는 b는 동그랗고 부풉니다 e는 입구고 가볍게 날아가거 동그랗고 힘의 입구죠.
be는 존재고 fore 는 앞에 라는 어원 입니다. 앞에 일어날 일은 이 되죠 뉘앙스 로는 막으려 해도 막을 수 없고 fo 가볍게 생기년 것을 말합니다
i see watching tv before hungry
나는 티비를 봤고 앞에 일어날 일은 배고픔니다.
사람 들이 헷갈려 하는게 기존의 뜻이 아닌 2가지 뜻을 알려주는데 즉
앞에 일어난 일을 말하고 뒤에 일어난 일을 말하는데
이것 때문에 사람들이 헷갈려 하네여.
다시 말하자면 after 는 뉘앙스로 가볍게 날아갓습니다 .즉 과거고
before 는 어원 그대로 be존재 fore는 앞에 입니다.
단어는 부풀고 가볍게 날아가는데 힘이 생깁니다 미래를 말하죠 끝.
첫댓글 굿입니다!!!
이해하기 쉽네요. ㅎ
after breaks는 어떻게 해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