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sott.net/article/448224-Historic-Arctic-blasts-are-about-to-engulf-North-America-Europe-and-Asia-simultaneously-Grand-Solar-Minimum?fbclid=IwAR1kGvUfkAx4LmKOMZG8pZT13f9fxc6VcTUawNECxRjp--eoZcawuUmEJU4
Historic Arctic blasts are about to engulf North America, Europe and Asia simultaneously: Grand Solar Minimum -- Sott.netAccording to the satellites, the global lower troposphere cooled rapidly during the past two months (Dec + Jan). Mid-latitude cooling is only intensifying-further during February as record-breaking polar blasts are about to descend into North...www.sott.net
역사적인 북극 폭발이 북아메리카, 유럽, 아시아를 동시에 집어삼킬 듯 하다: 그랜드 솔라 미니멀
캡 앨런
전기 통과
2021년 2월 4일 10:35 UTC

위성에 따르면 지구 하층 대류권은 지난 두 달(12월 + 1월) 동안 급속도로 냉각됐다. 기록적인 극지방 폭발이 북미, 유럽, 아시아로 동시에 확산될 예정이기 때문에 중위도 냉각은 2월 동안 더욱 심화되고 있다.
낮은 태양 활동으로 인해 제트기류가 약해지고 있으며, 평소와 달리 물결치는 MEREDIOAL 흐름으로 되돌아간다. 이러한 에너지 감소는 빠르게 흐르는 공기의 띠들을 효과적으로 "버클링"하고 있으며, 그 결과 (NH에서) 상승은 비정상적으로 먼 북쪽의 열대 온기의 이동이며, 반대로, 극지방의 한기가 비정상적으로 남쪽으로 가라앉는 것이다.
북아메리카
최근 북동부, 중서부, 서부를 강타한 기록적인 추위와 눈에 이어, 북아메리카는 이제 진정으로 역사적인 무언가가 널리 퍼지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북극 공기가 위험할 정도로 차가운 템포를 가져오려 한다"는 제목의 주요 헤드라인은 "북극의 폭풍이 시카고에서 뉴욕으로 깊은 얼음을 가져올 것"이라고 또 다른 한 가지를 외친다. MSM은 클릭배팅 헤드라인을 던지는 것은 너무 기쁘지만 과학을 탐구하는 일은 드물다. 즉, "기후 변화는 더 극단적인 기상 사건을 의미한다"와 독단적인 모순 "지구온난화가 더 많은 추위와 눈을 가져다 줄 것이다"와 같은 지친 리(n)를 재귀화하는 것 외에는 말이다.
중서부 캐나다에서는 지난 며칠간 지구 온난화 상태가 양호하다고 느끼고 있으나 금요일부터 2월 5일 혹한이 미국에 상륙하기 시작해 다음 주 월요일/화요일쯤에는 캐나다 대다수가 이 지역에 휩쓸릴 것으로 보인다.

tropicaltidbits.com
2월 9일 GFS 2m 온도 이상(C)
겨울 평균보다 낮은 섭씨 20도 이상의 온도 이상 띠가 알래스카 정상에서 텍사스 북부까지 쭉 뻗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최근의 GFS 조사에 따르면 추위도 조만간 바뀌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적어도 다음 주 수요일(2월 17일)까지 지속되고 있다.

tropicaltidbits.com
2월 9일부터 2월 17일까지 GFS 2m 온도 이상(C)
폭설과 때론 전례 없는 눈이 역사적인 추위를 동반할 것이다.
아래에서 시각화한 바와 같이, 북아메리카는 앞으로 몇 주 동안 빈터리의 매장량을 받게 될 것이며, 필라델피아가 4일 연속 눈이 4일 동안 내린 기록적인 폭설량만 더해질 뿐, 뉴욕은 적어도 50년 만에 가장 큰 눈보라를 겪게 될 것이며, 122년 동안 쌓인 눈만 더해질 것이다.뉴저지 주에서 발생한 귀의 오래된 눈 기록도 3개뿐입니다.

tropicaltidbits.com
GFS 총 강설량 2월 4일 - 2월 20일
이러한 강설량은 또한 1982-2012년 평균을 훌쩍 넘는 북반구를 위해 이미 기하급수적으로 건설되고 있는 총 눈덩이를 증가시킬 것이다.

유럽
이 이야기는 유럽, 특히 북부와 중부와 서부 지역에서도 마찬가지다. 다시 말해, 2월 9일 화요일까지 광대한 지역들이 겨울 평균보다 8도에서 20도 가량 낮은 기온으로 고통 받기 시작할 것이다.

tropicaltidbits.com
2월 9일 GFS 2m 온도 이상(C)
추위는 앞으로 며칠 동안 동부 지역에서만 심해질 것이다.
그리고 영국 기상청이 2040-2060년까지 영국에서의 눈이 과거의 것이 될 것이라는 터무니없는 주장을 계속 비난하고 있는 동안, 최근 며칠과 몇 주 동안 눈보라가 전국을 강타하고 있다. 스코틀랜드에는 드문 눈사태 경보가 발령되었고 눈과 얼음은 영국의 백신 구축에 큰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 (노 코멘트 없음)
그리고 앞을 내다보면, 이번 주말 미트 오피스가 위험한 눈보라와 정전에 대한 경고를 직접 발표하는 등 그들이 온 곳에는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tropicaltidbits.com
GFS 총 강설량 2월 4일 - 2월 20일
그래서 동시에 우리는 우리에게 지구 온난화가 "기록적인 눈"과 "눈의 종말" 모두를 야기시킨다고 말하는 주류 과학을 가지고 있다. - "합의"라고 생각되는 것은 별로 동의할 수 없다.?
아시아
아시아는 2020년 12월 초부터 자체적인 '빅 프리즈'로 고전하고 있다.
그 당시 대륙은 북반구에서 기록된 가장 추운 기온을 경험했고, 그 결과 LNG 가격은 중국 채소 가격과 마찬가지로 사상 최고로 올랐고, 현재 일본에서만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제설작업 중에 목숨을 잃었다.
불행하게도, 이 잔인한 추위는 많은 지역들이 이미 "기록상 가장 혹독한 겨울"이라고 부르는 동안 곧 누그러지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남반구
남반구 대부분 지역의 "여름" 기온이 최근 평균을 밑돌았다.
그리고 앞을 내다보면, 호주, 남미, 아프리카 모두 대부분 이상적으로 시원한 온도에 시달릴 것이다.

tropicaltidbits.com
2월 5일 GFS 2m 온도 이상(C)
이것이 바로 우리 기후의 현실이다.
"Grand Solar Minimum"은 가설, 이론, 예측의 단계를 거쳐 REALITY: 바로 여기에 있으며, 주류가 우리에게 알리기로 선택하든 말든 우리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정착 과학"과 "합의"에 대한 모든 주장을 거부하라-그런 것은 없다.
콜드타임즈가 돌아오고, 중위도들은 역사적으로 낮은 태양 활동, 구름-핵화 우주선, 그리고 경혈 제트기류의 흐름과 같은 위대한 접속사에 맞추어 REFREEZING을 하고 있다.
NOAA와 NASA는 우리가 "2020년대 후반에 '전폭적인' 그랜드 솔라 최소치에 진입할 것"이라고 말하고 NASA는 이번 태양 사이클(25)을 "지난 200년 중 가장 약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전의 태양 정지 기간과 이곳의 장기간의 지구 냉각 기간을 연관짓는 것으로 보고 있다.
게다가, 우리는 보퍼트 가이어가 걸프 스트림과 기후에 미칠 수 있는 엄청난 영향을 언급하는 많은 새로운 과학 논문들을 무시할 수 없다.
그에 따라 준비하십시오. 사실을 학습하고, 필요할 경우 재배치하고, 스스로 성장하십
첫댓글 올 봄에 기록적인 한파가 있으리라고 보이네요. 맞나요?
현재의 바람과 기온
https://earth.nullschool.net/ko/#current/wind/surface/level/overlay=temp/patterson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