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QM6 입니다
고객님은 차량 기변 이전에 저희에게 전체 방음 시공을 해보셨던 분으로
QM6 시승하시면서 심각한 노면 소음 문제와 차량 진동을 몸으로 크게 체감하시면서..
신차 출고와 동시에 탁송을 저희 포차로 바로 연결해 주셨습니다
-구성-
RS 엔진후드 KIT
RS 알류미늄 도어 4개 방진
RS 압축 신슐레이터 도어 4개 방음
RS 인슐레이션 3중 구조 패드 바닥 프레임 전체
따끈 따끈 한 신차 QM6 차량이 입고되고..^^
아직 회원님이 차량을 보시기 전이라 조심 조심 ^^
QM6 바닥 프레임을 보고 계십니다
프레임 곳 곳 시멘트가 발려져 있습니다
목적은 진동을 잡기 위함이며 프레임 강성이 약하기 때문에
자동차 회사 입장에서 원가절감 현실을 피할수 없는 모습을 보고있습니다
QM6 노면소음이 크게 올라오지 않는것이 오히려 이상한 현상으로..
이런 문제점을 잡고자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는 이유입니다!!
트렁크 라인까지 사진과 같은 모습으로 이루어져 있구요..ㅠㅠ
RS 플래그쉽 방음 프로그램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엔진 후드커버를 탈거후 RS 부틸 소재를 통해..
후드 철판으로 꼼꼼한 밀착 처리를 진행해 줍니다 !!
탈거한 후드커버 안으로 RS 흡음재를 밀착처리 진행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공명음을 한번더 감쇄시켜 줍니다 !!
2중의 엔진방음 완료후 후드커버를 그대로 조립..
QM6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있는 3중 구조로
바닥 프레임 전체를 밀착 처리하여 노면 소음과 진동을 함께 걸러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별도의 방진 패드를 입력하여..
미세한 진동까지 함께 감쇄시켜 줍니다 !!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부터 시작하여 트렁크 라인..
전체를 입력하는 작업공정..^^
트렁크 라인은 곡선이 심해..
인슐레이션 패드의 꼼꼼한 실딩 처리가 진행 되어야 합니다!!
도어트림 탈거후..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
물리적인 조건으로 인한 도어 철판의 90% 진동을 잡아냅니다 !!
뒷 도어 프레임까지 방진 시공이 진행되고..
도어트림 내부로 풍절음을 감쇄시키기 위해..
RS 압축 신슐레이터를 입력시켜 줍니다
QM6 문짝 총 4개의 방진과 방음 시공까지 완료되고..^^
프론트 도어트림 조립 !!
뒷 도어트림 조립!!
총 7시간의 방음 인스톨 소요되었으며..
저희는 단 한번만 방음 시공을 하셨던 분들은 체감이 너무 크기때문에~
차량 교체 이후 90% 재 입고를 하실만큼 차량 내장재 분리 - 방음시공 - 재 장착
완벽한 검수를 통해 신차때 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조립으로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