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요강 |
자격요건 |
ㆍ나이 : 무관 ㆍ학력 : 고졸이상
ㆍ신입 및 경력(초보자 및 기혼자, 주부 지원 가능)
ㆍ동종(금융권,텔레마케팅)업무 경력자 우대
ㆍCS마인드 소유자 ㆍ컴퓨터 활용 가능하신 분(기본 O/A 사용 가능자) |
담당 업무 업무 환경 |
[ 담당 업무 ]
ㆍKB카드 대표전화 고객문의 인바운드 상담 (영업 아님) ㆍ정보 변경, 결제 내역, 결제 예정 금액 문의 안내 등 단순 인바운드 상담
[ 업무 시간 ]
ㆍ주 5 일 근무 (국,공휴일 휴무) ㆍ업무 시간 09:00 ~ 18:00 |
급 여 |
☆ 현재 상담원 급여 : 최저 135만원 최고 205만원 ㆍ수습상담원 : 평균 130만원 ~ 170만원 ㆍ일반상담원 : 고정급 130만원 + 성과급 5~40만원 + 근속수당 5~35만원 ㆍ입사 7개월 이상 - 정착지원금 지원
ㆍ각 종 프로모션 상시 진행 - 시상금 지급 |
복리 후생 |
ㆍ4대 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ㆍ퇴직금
ㆍ경조금 및 경조 휴가
ㆍ임직원 쇼핑몰 30% 할인 혜택 ㆍ의료복지몰 / 명절선물지급 ㆍ사내콘도지원 ㆍ사내 식당 / 카페테리아 ㆍ사내동호회 지원 |
전형 일정 |
ㆍ지원서 접수 → 서류심사 개별연락 → 면접일정통보 → 결과발표
ㆍ면접 일정 → 8월 1일(목) 오후3시 ㆍ교육 일정 → 8월 2일(금) ~ 3주교육
ㆍ교육비 → 일 30,000원 / 교육이수자에 한하여 지급
ㆍ하단의 "온라인 지원하기" 클릭 후 이메일 접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