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정보
모양에 속지말고 기능에 속지말고 이름과 명칭에 속지말라 !
시중에 시판되고 있는 수맥차단제의 모양은 천차만별이다. 그림.스티커.돌침대.목걸이.거북이,돌,흙,도자기,피라미드.,,,etc등등 형태를 갖추고 있는 모든것
또한 기능에 속지말라 !
이 제품으로 말씀 드릴거 같으면~ 수맥도 차단되고,집에 우환도 막아주고.자녀들 아픈것도 낫게 해주고 공부도 잘되게 해주고 ,사업도 잘되게 해주고,안생기는 아기도 낳게해주고.... 심봉사 귀도 솔깃하게 만드는 효능들이죠.
그러나 수맥차단제가 그런 효능을 다 발휘하고 천년묵은 여우처럼 인간사 희노애락을 모두 둔갑시켜 주는 것은 만나보지 못해씁니다.
이름과 명칭에 속지말라 ~
수맥차단제, 수맥중화제.수맥유도제. 수맥흡수제.수맥파괴제
붕어빵이나 잉어빵이나,국화빵이나 빵은 빵일뿐 모양 바뀌고 이름 바뀐다고 생태가 동태는 되어도 쇠고기가 되는것은 아니지 않습니까?
여러분 필자가 전국을 다니며 수맥을 탐사해 보면서 각양각색의 차단제를 만나보았고 심지어는 그러한 차단제를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재탐사 의뢰를 받고 감정도 해보았고 수맥차단제를 판매한다는 사람들도 몇몇 만나보았고 그런 사람들이 차단제를 설치해둔 집도 탐사를 해보았고 차단제를 제작한 사람들의 제품도 검증해 보았고 .저를 떠나서 수맥차단제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본 연구위원들을 통해서 검증도 해 보았으며 심지어는 수맥차단제를 설치해둔 묘지도 감정하여 이장도 해보았습니다. 그러나 수맥차단제에 대한 효과는 無 였습니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속았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
집은 땅을 파볼 수 없어 확인할 수 없으나 묘지는 이장하는 과정에서 파 보기 때문에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들이 상상하는 그 이상으로 그 종류와 명칭도 다양하고 상술및 금액도 어마어마 합니다.
제가 이곳에 올린 자료및 사진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 염불을 틀면 수맥이 차단된다고 믿는 스님도 계시더군요.
그 스님 제 글 한번 보시거든 연락한번 주십시요. 제가 각설이 타령으로도 수맥 차단되는것을 보여 드릴테니까요.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하여 속이고 기만하면 결국에 들통나는것 아닙니까?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아도 수맥은 있고 없고가 눈으로는 확인할 수 없으나 몸으로는 느낄 수 있게 만들어드릴 수 있습니다.
제발 자연의 일부이며 신의 우수작을 가지고 속이지 마시고 수맥차단제에 속지들 마세요.
필자가 우리나라 우수 대기업 S사를 방문하여 간부실 의뢰를 받고 탐사를 임한적이 있었는데 정말 황당한 사례도 있었습니다.
같은 계열사에서 수맥차단을 해놓고 저를 불렀더군요. 그런데 전 그것도 전혀 모른상태에서 수맥을 검증했는데 고스란히 수맥유해파가 감지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탐사를 하고 나서야 수맥차단을 했다는데 왜 감지가 되냐고 묻더군요.
그래서 의뢰를 한 간부에게 수맥이 있는 지점과 없는 지점을 확인시켜 드렸죠. 몸으로 느껴보라고....
저는 예민해서 느끼는 것이지만 의뢰인들은 보이지도 않고 느껴지지도 못하기 때문에 확인 받을 길이 없다지만 저는 확인 시켜드립니다.
그때서야 수맥을 제대로 알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 기업에서 일반인들이나 관공서,아파트,,,등등에 수맥차단하고 다닐거 아닙니까?
그러니 속지 마세요.
모양에 속지말고 기능에 속지말고 이름과 명칭에 속지마세요.
수맥이 정 마음에 걸리시면 정확한 탐사 한 번으로 끝입니다.
지뢰가 어디에 묻혀 있는지 몰라서 겁이 나는 것이지 땅속 어디에 묻혀 있는지 알면 피해가면 그뿐 아닙니까?
그러니 지혜로워 지십시요.
다시한 번 말씀 드립니다.
모양에 속지말고 기능에 속지말고 이름과 명칭에 속지마십시요.
어느때고 100% 수맥을 차단하는 제품을 만나게 된다면 제가 적극 홍보하겠습니다.
노벨의학상감이 될테니까요.
선인수맥감정연구회 010-6277-1193 (수맥탐사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