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위즈웰 주방가전 공식카페
 
 
 
카페 게시글
초보 질문& 고수 노하우 쿠키 만들때 중력분쓰면 안되나요??
초심 추천 0 조회 1,331 09.04.03 14:3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4.03 22:17

    첫댓글 중력분으로 하면 질겨요.. 딱딱해지지요.. 다목적은 수제비, 국수, 부침개등등 다목적이란 뜻입니다..

  • 09.04.09 15:38

    물론 중력분을 반죽을 할수록 박력분보다 찰기가 더 생기는 것은 맞는데 .....저도 쿠키 만들기 를 중력분으로 해 봤는데요....부드럽게 바삭하던데... 버터를 충분히 휘핑해서 그런가?? 어쨋든 질겨졌다면 박력분으로 해보셔야 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