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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자녀는 서귀 서역 기원 그레고리역 2020년 는 단기 4,353년이 되는 거야.
2020.01.24 16:52 녹화작성글 무교정한것
사뭇 악령이 깃든 숫자의 지배를 받았다 서력 기원 2020년이라 하는 것은 마귀농간 숫자이다 출처 :규경덕의 채널 재생수 0 방송 시작 : 4년 전
오늘은 무엇을 강론 주제로 하여 각론할까 하면은 소위 이 기원을 씀으로 인해서 그 기원의 문화권에 지배당한다.
이런 주제 하에 강론을 해볼까 합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서력기원을 씀으로 인해서 서양 문화권의 지배를 당하게 된다.
이런 말씀이여. 우리가 우리 기원을 쓰면 우리 기원을 쓰고 우리 지금 올해가 민국 몇 년이고 그걸 이제 지금 안 살펴봤는데 단기 4,353년이다 이렇게 나오잖아.
2020년이 그래 여기 본다 할 것 같으면은 단군기원 단군은 한민족 역사가 시작되는 이렇게 쭉 말씀을 하여서 서기 2020년은 4,353년이다.
단군기원 서로 기원전 2333년이 된다. 모험은 확실한 건가 서로 기운은 확실해.
그건 다 웃기는 얘기지. 그러니까 그러니까 이 수리가 매우 중요한 거야.
그러니까 서력기원을 씀으로 인해서 그들의 문화권에 전 세계가 영향을 받고 전 세계가 쓰니까
말하자면 그 지배를 받는다. 이거 매우 중요한 내용이요.
그럼 우리가 당군을 쓰게 되면 단군 기원을 쓰게 되면 그걸 계속 어떻게 쓰든지 세워서 쓰게 돼 가지고 퍼트려 나가다 보면 세계를 지배할 수 있다.
세계를 우리나라 문화권으로 지배할 수 있다. 영향을 줄 수가 있다.
이런 것을 알 수가 있는 이런 것을 잘 말해준다. 가르쳐준다.
이런 뜻입니다. 당군 언어라고도 합니다. 당군이 고조선을 건국했다고 전해지는 기원전 2천삼백삼십 3년을 단기 1년으로 헤아리는 방법이다.
서기 연도에 2333년을 더하면 단기가 된다. 이런 말씀이야.
이거 매우 중요한 뜻이다. 왜 이것이 중요한가 하면은 이 숫자로 지배한다.
소위 숫자로 세상을 지배한다는 그런 의미가 있는 거예요.
단군기원을 하면 단군이라는 그 기원의 숫자로 세상을 지배한다.
그 사람을 인식시켜가지고 의식화시키는 거예요.
그 문화권의 인식 해가지고 시켜가지고 의식화시키는 거 그러니까 우리나라가 아니고
우리나라 당군을 쓰면 그렇게 되는데 서역 기원을 쓰니까 자연적 그들의 문화권이 의식화돼 인식화돼지고서 의식화 자연적 추종하게 되는 말하자면 지배를 받게 된다.
그들의 영양권의 지배를 받게 된다. 무슨 이런 생각 두뇌 돌아가는 거 영적인 거 글이 머리에 정신적 두뇌 쓰는 걸 가지고 신령적인 거라고 하잖아요.
영적인 지배를 받게 된다. 영원히 그들에게 종잡히게 된다.
그러니까 서려 기온을 아마 이 전 세계 인류가 씀으로 인해서 저들은 목적 달성을 거의 이룬 거나 마찬가지다.
그레고리역을 쓰게 함으로 인해 누가 바로 유태 깁스 개독 사상이 그렇다 이런 말이야 그 종교 사상이 은연 중 이 말하자면 숫자놀이 숫자로서 세상을 지배하고 어 영향을 주게 된다.
자기네 기원을 쓰게 함으로부터 이 서로 기운이라 하는 그레고리 욕이라 하는 건 서양 개독 야소 그 온조 야소라는 놈이 태어난 것을 내에서부터 그 꼽아가지고서 이거 설정한 것이라고 이 강사는 알고 있어.
그런 식으로 그럼 그렇게 이것을 쓰면 우리는 계동 야소의 종 노예다 이런 뜻이 되는 거예요.
이걸 쓰게 되면 그러니 이거 왜 이런 걸 쓰느냐 이거 그들한테 우리가 얼매이 그러니까 영원히 이 계동야서에 당군 기운을 안 쓰고 안 쓰고 서로 기운을 쓰게 되면 개덕야서의 포로가 되고 노예가 된다.
그러니까 양키놈들의 노예가 된 서유럽의 백인 종자의 노예가 된다 이런 뜻이 된다 이런 말씀이요.
여기서 벗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 왜 이것을 여러분들에게 지금에 와서 강론을 하는가 이 숫자대로 천지간에 뭐 움직이기 때문이야 아 이 숫자가 어 그 이 의식화된 인식화된 인식화해가지고 의식화된 그 숫자 놀이 농락을 농락으로 농락 농간이 세상을 지배하기 때문에 세상을 운영하고 경영하기 때문에 그렇게 된다 이거야.
그럼 당군 4,350 3년이라는 것을 세계인한테 다 머릿속에 두뇌 속에 박혀들게 각인을 시켰다 하면 역시 그 숫자 놀음으로 인해서 세상은 운영되고 경영된다.
아이것이라 이런 말씀이요. 숫자가 매우 중요해 우리 주민등록번호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자기는 주민등록번호가 어떻고 어떻게 됐다 그 주민등록번호에 다 그 사람의 운명이 얽매이게 되는 거와 마찬가지여.
그와 마찬가지로 이 숫자 놀이에 의해서 세계가 운영하는 방식이 거기 틀에 박혀 있다 각인되게 되어 있다.
그것을 실질적으로 풀어 제대로 풀어보질 않아서 그렇지 그게 의미부여해서 풀어보게 된다면 이것이 다 아 그렇게 어디 어디에 무엇이 되고 어디 어디에 무엇이 일어날 것이다.
무엇이 돼야 된다. 이것을 말하자면 운영하는 거 경영하는 거 그것을 말해주고 의식화시키며 인식화되고 꼭 그런 일이 발생하고 거기서 뭔 일이 사건이 터진다.
이런 것을 말하자면 주입식 각인식으로 만들어 제키는 걸 말하는 거예요.
형성시키는 걸 그러니까 아주 중요한 거지 그레이가 2020년 2019년 이런 것이 그런 것을 가르쳐주고 있다.
그런 것을 말해주고 있다. 소위 2020년이라는 것은 바로 중국 무한에서
말하자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우한 폐렴이 생겨나가지고 전 세계를 어지럽힐 것이며 끌어올릴 것이다.
이런 내용이 숨어 있다. 이거야. 그러니까 왜 이런 숫자를 쓰느냐 이거야.
우리가 이런 숫자를 우리 온 인류가 이 숫자를 쓰지 않으면 절대 그러한 병이 거기 생기지 않는다.
이것을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려고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러한 숫자를 쓰지 않으면은 왜 소력 기온을 추정하지 않으면 왜 무한의 병이 생기겠느냐 분명히 중국 사람들 자기네 말이여.
중국은 재원 갑자가 있고 방고시 일의 역사가 됐고 손민이 신해혁명을 일으켰으면 신에서부터 청나라도 있고 그러면 신해혁명으로부터 중화민 몇 년, 우리 대한민국 몇 년 오락 해 그렇게 되잖아.
말하자면 그 국호나 연어를 쓰는 게 매우 중요한 거예요.
어 홍무원년 하면 홍무제 다 명나라 우리나라도 광무원년 융희원년 어 광무 2년 이렇게 시로 나가잖아 그 뭐 일본도 평성 뭐 몇 년 이번엔 또 임금이 바뀌었으니까 뭐 천왕이 바뀌었으니까 뭐라고 하잖아.
연어가 그 연호가를 그렇게 그 백성들한테 국민들한테 각인시키고 말하자면 가르쳐주는 것 그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 숫자 노름에 의거해서 세상이 운영된다는 것을 잘 알아야 된다.
그 숫자의 힘이 그만큼씩 새다. 사람의 머리에 두뇌 박혀 의식화되는 그 숫자의 힘이 그만큼 강력하다.
이거는 이런 것을 지금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소위 2020년은 중국의 무한 해서 무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가 일어나 가지고 온 세상을 어지럽히고 중국을 아주 험한 사정으로 몰아넣는 그런 형국을 그려놓는다.
앞서서 여러분들이 동지 딸 기회 경자현상 간의 동지 석 달 병자월 정유일 경자 운단 시간을 가지고 숫자 놀음 해가지고 수리풀이 해가지고
말씀드렸습니다. 2128이라고 그래서 그와 거의 같은 수리 공식이 되는 그런 것을 가르쳐준다.
이 수리 공식을 풀 수 있는 방법은 뭐냐 바로 역상이다.
이 주나라 역이 아니라 두루 역자의 두루 세상일을 살핀다.
역이다. 그전에는 연산역 귀장역 그 전에는 8개 복희 8개 그것은 하늘 땅 천지인 3대 우주 시공간을 말해서 역상을 그려놓은 것이거든.
비행기가 가면서 그 소리로 이게 강론 맥을 끊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강 껐다가 다시 키는데 그러니까 말하자면 이 수리를 하는 것은 그만큼 중요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데 그 이 수리를 풀 수 있는 방법의 키는 열쇠는 바로 여기다.
아 팔개다 이런 말씀이오. 하늘 땅 사람 3차원 세상에 시간을 보태온 4차원 놀이의 태음 태양, 소음 조양 이런 논리 체계의 사상 8개에 의한 64개 384의 말씀이다.
이것은 우주 시공간을 형성된 그런 오하는 식으로 이 세상의 음력으로부터 고주파 저주파로 생겼다고
고주파 저주파가 색상에서 광장에서 만물이 형성된다.
이렇게 시공간이 형성된다. 여러분들이 앞서도 많이 강론 드렸습니다.
그와 그와 같은 것처럼 그것처럼 말하자면 그만큼 자꾸 말이 이어지지 않는 말이죠.
앞서 말을 자꾸 까먹게 돼 있어 이렇게 중요하기 때문에 그래 그만큼 그 가르쳐주는 말씀으로 가르쳐주는 것이 바로 역상화된 384호 말씀이다.
이런 말씀이오. 옛 사람이 어련히 알아서 수리를 수리 공식화된 것을 말씀으로 하든가 말씀으로 한테 해가지고서 역상으로 화해서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해 하였겠는가 아 후세 사람들한테 가르쳐줬겠는가 이런 말씀입니다.
예 그러니까 이것은 숫자로 아 선녀 성령께서 제로점은 앞서 매하역수라 하는 데서 간산처리가 된다고 그랬어요.
이번은 태이택이라 그랬어. 태 서방은 동방은 지인께 서방은 택에 북방은 강계 이건 문왕 후천8개를 말하는 거예요.
문왕 후천 8개 선천수 후천수에 의거해서 문왕 선천계가 그려지며 후천개가 그려지는데
선문왕개를 본다 하면 동방은 주님께 서방은 새 남방은 이게 북방은 가게 동북방은 간게 개개 말하자면 동랑방은 소원개 코끼리 게 서남방은 곤게 속개나 말로 보는 거 소개지 속개 동북 서북은 건게 말이나 그리고 이어 거기 말 거기로 퇴각한 거야 천천히 퇴각해가지고 있는 모습 서남서북으로 퇴각해져 있는 모습으로 서북이 건개로 되어 있다.
아 이런데 이 퇴계를 가르게 퇴이태깨 이는 퇴이퇴깨 이것을 여기 공연하는 모습이고 제로 제로는 간산 처리 그러니까 동북간 동북 간에 괴산 간산 개개 처리를 해서 간이 산케 개가 두 마리면 가을에 태 혀로 말을 한다는 뜻을 집어넣으면 말씀 언자 혀가에서 뭐가 나와 말씀 말씀 나오면서 말이 나오는 거 아니야 하면서 맛을 보고 음식을 먹는 거 아니여 효라는 것이 혀는 입에 있잖아.
그러니까 말씀이 나오니까 그 상관의 말씀 개상간의 말씀은 지옥이라는 뜻이야.
그러니까
이 지옥 즉 지구를 말하는 거예요. 땅덩어리 일월 성신은 다 우주 공간에 1월 성신 회화들, 항성, 행성, 위성, 혹성 등 다 지옥입니다.
엉켜붙어가지고 있는 거 맑은 것은 혼은 사사에서 맑은 것은 하늘 저기 고주파 저주파가 밀려 밀려서 맑은 것은 하늘 탁 해서 그거 쌓여서 누적 현상을 일으킨 것은 땅 이런 성질 그중에서도 지구에 해당하는 땅 그러니까 지옥이요.
말하자 지옥한 옥자를 본다 할 것 같으면 개견번에 말씀한 그 태개를 말하는 게 사람 입에서 해를 가지고 말하자는 거야.
태개 그다음에 또 개견 그러니까 지옥이다. 옥이다.
이 땅은 지옥이 옥을 그 옥에 땅에 지구의 지옥에 무슨 일이 벌어졌는가 그다음에 이 앞에 테이텍을 말하는 게 상태 미령 개질이 이게 왜 그렇게 되느냐 이것을 효동을 잡게 되면 사효동이요.
6으로 나눠 보십시오. 여러분 사가 남기 6,318 하면 2 2가 나면 220이 되잖아.
그럼 22를 나누면은
뭐요? 6,318 4가 남네 그럼 40이 돼. 남쪽 끝에 66 36 계속 4가 남아 그러니까 사효동이 돼.
그래서 이것을 사효동으로 본 다음에 역상을 본다면 작용은 매화역수 논리 작용을 가물에 10단위와 10단위 산택 손계 말하자면 앞서도 각론한 거와 2128과 거의 같은 내용으로 움직이는데 말하자면 그 말하자면 결혼 수만 틀려도 오다시피 한 거예요.
그러니까 이게 산택손깨 사효등 손 기질 사천유기 동을 하게 되면은 뭐요?
규오 이렇게 되는 것이고 내용은 책상 함께 산 20 단단위와 10단위 20 택산 함께 모여 첫사랑께 동동왕래 붕종이서 방앗간 공이가 돌아가는 거 종미 방아 찢는 거 돌아가는 모습 뭐하라 콩물을 찢느라고 방앗간 공이가 돌아가는 모습, 남녀 간의 행위에서 야동 틀어놓은 거와 같은 거 말하자면 4월달처럼 늑살자처럼 그럼 어 그러고 테이 태그 상태 미령 개질유 그럼 그거 동을 해마 말하자면은 안전 안전비행 승상조야라 차곡차곡 써 축해 쌓아올리는 것이다.
똑같은 내용이야 앞서 21 28 그거 거의 같은 내용 거기 단지 대길 무기 특히 특히 대일 무구가 빠져서 그렇지 여기서 거의 같은 내용으로 2020년은 우한 바이러스 물론 다른 걸로도 비교해 다른 내용으로도 다 여기에 부합되게이 풀려나간다.
이게 이 숫자에 대해서 우한 바이러스가 전 세상을 그렇게 어지럽히는 모습을 첫 번째로 그려놓게 된다.
아 이것을 잘 말해준다. 그러니까 숫자 왜 이 숫자만 안 썼으면 왜 서역기 얼만 안 쓰고 중국도 따로 자기네 기원을 써서 왜 이렇게 당하겠는가 그러니까 소위 서역 기원을 쓰므로 서로 계동야서의 영역에 벗어나지 못해 거기 지배를 받아 그러니까 서로 말하자면 서로 계동야서가 마귀가 돼가지고 해코지 하는 거야.
말하자면 이 숫자로 y가 되가 해코지 해가지고 중국 무한에다가 말하자면 코로나 바이러스를 풀어놓고 너희들 다 이 천만 명이나 되는 백성들은 여기 꼼짝도 못하고 다 죽어라.
그것만 나오기만 하면 점점 퍼지니까 고기 못 나오게 저기 치료 못으면 다 죽을 거야.
핵폭탄 도왔을거라도 다 죽여야 된다는 논리가 나와 인간 정자를 이 지구상에서 구해 나만 하게 하려면 안 그래 봐.
뭐 슈퍼곰팡이식으로 말하자 이런 식으로 사스 이런 식으로 그것을 점점 고치는 항생제가 말을 안 듣게 된다 한다 할 것 같으면 전 인류가 멸한다.
공룡이 무슨 유성 충돌로 멸한 게 아니라 바로 이 바이러스로 멸한 거야.
공룡을 치유할 수 없던 바이러스가 번성하는 바람에 공룡이 멸종을 하게 된 거야.
아 지금 그것을 여기서 잘 수리학적으로 가르쳐준다.
왜 서양 귀신 날뛰는 수리학적으로 그놈들이 영적으로 이렇게 세상을 운영하는데 거기 놀아나고 널판 차린다.
너를 뛰는 바보들이 되어 있느냐 이런 말씀이에요.
왜 양놈의 지배권, 소양 귀도 있고 백인 종족의 영향권을 벗어나지 못해서 그런 고달픔을 겪느냐 우리 황인종 몽고반전이나 황인종 백성들이 이거를 말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저놈들이 핵무기 이러지 마 나까삭게 터뜨려서 동장인을 핵실험 하자는 게 바로 백인 외계인 이티와 접종한 흑인 검둥이 영장류 온수 아프리카 영장류에다가 베개인이 쳐들어와가지고 접촉을 해가지고 성교를 해가지고 나온 게 바로 백인이야.
이티에 흑인 놈들이 우리는 절대 동양 황인정 그 지일이 틀려 몽고 반지 특히 우린 고음의 자산이여.
고음도 얼굴만 틀렸지. 어 손발 다 쓰는 건 다 마찬가지야.
청살모도 그렇고 다람쥐도 그렇고 쥐도 그렇고 오직 서양 계동 야사놈들만 그 백인 정자 흑인 종자 원숭이 아프리카 원숭이 영장류, 고릴라 침팬치 우랑우탄 이따구 종류에서 나온 놈들이야.
아 우리 동양에는 화가산 수렴동에 원숭이가 됐을 될는지 모르지만 아 말하자면 저놈들하고 온도가 틀려 시종자가 틀려 저놈들은 양키놈들은 전부 다 외계인 이은 아주 멸살할 수
지구에서 다 멸살시킬 놈들이지 절대 구제해 줄 놈이 그놈들 담아가 우리한테 이렇게 해코지 하는 거 보면 핵무기 터뜨려 핵 포기 이런 당장 이런 숫자 놀음해서 그 영향으로 말하자면 영양 이 숫자로 너희들 이 숫자로 돌아가는 것은 너희들 골탕 먹어라 우한에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 폐렴 생겨서 너희들 다 죽어라 이렇게 말이여.
말하자면 마귀 짓을 하는 거 말하자면 범 울리고 장첨해주려 하는 작전을 펼친다.
이런 말씀이지 말하자면 막 물어제키는 막 그래갖고 치료하는 척하고 하라는 그런 흉악한 관계 흉계를 꾸미는 모습이 된다.
이게 이런 말씀이 이 숫자 놀이가 에 그래서 하루속히 서양 계도 서로 기원에서 벗어나야 돼 서역 기원에서 벗어나고 서양 개들이 하자 하는 그런 문화권이 그런 데서 뭐 손쉽고 학습이 쉽다 이런 걸 따라 주장했는데 그런 데서 벗어나
어쨌든 두들겨 부시고 때려부시고 인육을 씹을 생각해 개들을 빨리 저놈들을 다 때려잡아 죽여서 눈깔 뽑고 배따지 칼로 찌르고 잡아먹을 생각을 해야 된다.
우리의 원수야 동양인의 원수는 백인종자여 흑인 종자고 그런 놈들은 다 잡아먹을 말이야.
그런 인간이 아니야. 흑혈 귀를 풀어놓는 거 드라크라 조를 풀어놓고서 흑별 바퀴를 풀어놓는 악귀놈들이 그러니까 다 잡아먹어도 괜찮아 그놈들은 원수 사람이 아니여 외계인 이으니까 우리 인간 동양인하고는 기질적으로 다르고 다 잡아먹어 배따지 죽착을 퍼먹고 눈가를 뽑아 키워야 된다 이거야.
우리의 원수 우리의 원수는 백인 종자 새끼들이여.
특히 개동야서 이 그레고리 역을 써서 세상을 지배하려 하는 계동야서 유태집씨 어 역사 조상책 마귀처럼 있는 놈들이다 이런 말씀이야.
그놈들 다 천하에 배타지 칼로 죽장 때려놓고 육각을 떠서 인육을 씹어야 된다.
이런 말씀이야. 어째 내 말이 틀린 겨
내 말이 흉칙하다고만 생각할 게 아니야. 이 역사적 사실적 내용을 들어보면 어 그렇지 않는가 확실하게 돌아가는가 돌아가지 않느냐 이런 말씀이야.
아 에 여기 내 이렇게 해서 이 차례대로 역상을 제가 촬영해서 녹화해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려 합니다.
이래서 우선 작용에 대하여서 역상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이렇게 손 기질 사천의 무구 상활 손기질 여가이 알라 그 병을 떨어 덜어내야 되 신속히 신속하게 빨리 하여금 대처하면 좋음이 있어서 즐거움이 있어서 무탈할 것이다.
아 이렇게 됐어. 이게 말하자면 이게 뭐예요? 10단위와 10단위의 역상 그러니까 공이 이제 제로와 이 제로와 둘 그 역상이 이렇게 돼 있다.
그래서 이걸 동을 하면 주어 외로운 고립분자 으깨 놓는 거죠.
중국을 으깨 놓는 걸 말하는 으깨버리는 거야. 이렇게 아주 곱게 으깨는 모습이다.
이렇게 주어 우원무교부여 무구상화 노무무무지행녀라 아주 고립분자가 될수록 으슬으슬으슬 트어 놓는 거다.
아어그러지는 거 으스대서 들러는 게 으깨 안 논다. 온부를 만내서 온부를 그걸 재료감으로 써가지고 음식 먹는 재료감으로 사용할 쌀을 만내서 아주 곱게 다져졌다고 포로로 사기려 들면 좀 우려스러우나 탈이 없을 것이 여기가 아주 중국을 아주 으깨 놓는 걸 말하는 그래가지고 그게 어깨진 것을 우선 재료감으로 생각한다.
귀신이 그러니까 원부라는 건 마귀 마귀가 그 음식을 재료 그 으깨놓은 그 말하자면 병들어서 죽어작힌 걸 그걸 으깨놓은 것을 제 먹잇감으로 생각하는 거.
재료가 음식 재료감으로 생각하는 거야. 그러니까 음식 재료감을 생각하니까 거기에 포로로 사귀려 들면 원부한테 포기려 마귀한테 포기로 포로로 사귀려 들면 좀 우려스러우나 탈이 없소이라 이렇게 돌아가는 거야.
요 새조차도 겨울 황량한데 강론하니 저런 새밖에 더 울겠어 예 그런 논리야.
이게 이제 공이의 화두 제시의 탑이 그렇게 돼서 그러니까 어깨 놓은 걸 말하.
어깨 으스러뜨려 중국 말하자면 중국만 아니라 이 포지는
말하자면 오염 드라큐라 좀비돼가지고서 우한 바이러스 우한 폐렴이 퍼지는 걸 그 퍼지는 곳마다 다 으깨 놓는 망가뜨리는 걸 말해.
폐가 다 망가진다. 그래도 허옇게 그런 걸 말하는 거야.
그럼 이제 그다음에 내용을 보자고요. 내용. 이거 방아가 돌아 웃길려면 혹시 이걸 라다를 어깨려면 방화가 돌아가야 될 거 아니여 그 공이가 돌아가는 걸 말하는 거야.
정기 해마 쭉 꽂아서 좋구나. 들쑥날쑥한 입이니 가졌던 후 후에도 줄행랑 놀 것이다.
동동왕래 붕종이사 이걸 말하자 방앗간에 하게 방하게 방화 공이가 잘 돌아가는 거.
소위 절구에 절구하게 절구공이가 잘 돌아가고 잘 움직이는 걸 말해주는 거예요.
쭉 발기돼서 곧은 놈이 돼야 빼고 더하기 마이너스 선비 사자.
그렇잖아 플러스만 빼고 박는 구멍에 빼고 박는 데 좋으리라.
마음심 짜면 구슬 달린 방망이가 곰배정자 발정 난 거 누워 있네 누운 발정난 어미에게 하는 것은
이거 기둥서방이야. 이거 말하자면 이거 짝 필자에서 올라가는 거야.
망할 망자는 이 기둥서방이 전류하고 상야라고 해서 올라가 있는 모습이여.
말하자면 홍택증부 사회에서 말하는 거. 그럼 망할 망자 잘 돌아간다는 거야.
보자기 망자도 되고 그러니까 구슬 달린 방망이가 발딱난 오이한테 그렇게 기둥서방에 대해서 잘 줄행랑 놓는 모습이다.
정기 해봐 그것은 구슬 달린 방망이 아이동자 동동거린다는 거 움직이는 거 구슬 달린 방망이가 아이동자 아이를 마을 만들려고 세우는 마을이 된다.
그런 뜻이야. 동동이 구들랑 방망이 나무이 글쎄 난근이 아일 만들라 하는 그런 걸 세우는 모습이다.
이거 방앗간 세운 모습이다. 이거 그래서 추진해 가는 거 왕래하는 거 들썩 들쑥날쑥 각오하고 하는 거 부정이사 본만 그게 상대방이지 오문을 말해.
괄약근 살점6자 살점6자야 이게 그니까 관약건이지
탈월자가 둘이 있어. 보풍자가 관략군이만 쫓아 너의 사그로움을 쫓아주리라.
사람이 남녀가 행위에서 방화를 차리면 사그러움 사그로 하지 않아.
사모할 산자가 그 말하자. 사그롭다는 뜻이요. 이게 전자 중심 파장 짤 수 있으면 이게 음단패설로 절대 들으면 안 돼.
이거 식구멍 중심이다 이런 뜻이요. 밭전 자가 열 십자가 있잖아.
이구자 속에 열십자 그게 시구멍 열십자 그 중심에 너희 자는 비가 연실 내린다는 뜻이여.
어 너한테 비를 연수 준다. 운우지정 그런 걸 사구름사구름 사구름 하면서 연수 이렇게 비를 내려주는 모습이 있다.
이럴 듯이 방아가 돌아가는 모습이에요. 이렇게 방아가 방아가 남녀가 방화가 잘 방화가 방화를 잘해서 방화가 돌아가야지만 거기서 깨가 쏟아지든지 봐라.
허물이 까이든지 해서 송기질 사천유의 빨리 덜어낼 게 생겨 나오잖아.
그런 것을 상징한다. 이게 그 송기질 사천유의 안암박상이 되잖아.
택사함께 사요는 산택소께 사요 안 한 박상이 됩니다.
예그런 내용을 잘 표현해 준다. 그러니까 방화를 타해 돌아가는데 그 것은 이쪽에 돌아 동해나강 수상건개를 본다 하면 바로 동력까진 연자방아 기아다.
왕건 내연이다 이렇게 되잖아요. 왕건 내연 요 밑에 거 왕건 왕건 내연 왕건 내반 그러잖아.
왕건 내반은 밀쳐 이렇게 기아가 맞물려서 밀려나가는 그러니까 말하자면 연자방아 받침돌이다.
사멸은 저 저기 사현우 꼭대기 뒤 빌빌 돌아가는 마가 끌고 당나귀가 끌고 가는 연자방아다.
연자방을 돌아가는 모습이다. 왕건 동료까지 귀하다.
그러니까 지나고 지나 지나 봐. 밟고 지나온 것을 보니까 절름절름 눌러놓은 모습이야.
곡식을 그렇게 밟고 나가잖아. 곡식 연자방아가 쭉 하면 곡식을 쭉 깔아놓지.
그러면 그러면 연자방아가 빌빌 돌아가잖아. 돌아가면 그걸 물고 가면 절름절름 누르는 곳이 되지 그런 거야.
그럼 절름절름 삼혈을 본다면 절름 지난 걸 보면 절름졸름하고 미래에 다가오는 건 반대로 돌아오는 것이다.
그러니까 동요 까진 기아 왕건 대가 받침을 해주 받침도 생각을 해봐.
동녘까진 기아처럼 연자방아 꼭대기가 둥글둥글 돌아가면 그것도 같이 맞물려 돌아가지 밑에 받침도 이렇게 그러니까 반대로 반대로 오는 거지 위치가 받침도 반대가 반대로 이렇게 롤라식으로 반대로 이렇게 마침 해서 오는 거나 마찬가지 아니여 아 마침돌이 에 그래야지 꼭지 까이라 그러니까 사효요.
지금 사효가 동해서 하는 말이거든. 지나와 밟고 지나온 걸 보는데 곡식을 절름절름 눌르는 모습이요.
미래 다가오는 것을 본다면 연자방아가 이렇게 돌아오는 모습이다라 잘 봐요.
수레차 밑에 수레고 밑에 천천히 갈 착자요. 쉬엄쉬엄 갈 차 수레방아가 말하자면 연자방아 둥그런 수레방아가 천천히 돌아오는 거 곡식을 밟으려고 그리고 지나오는 걸 보면 절름절름해놓은 모습이더라 이런 뜻이죠.
그러니까 앞서는 절구에 절구방아가 동동거리고 왕래해서 찢는 것이고 여기에 동한 것은 그 그림상을 그려놓고 볼 적에 연자바가 연자를
연잣돌이 윙윙윙 돌아가는 모습을 그려놓고 있다.
그러니까 엎치나 덥치나 지금 이 엎치락 덮치락해나 역시 방화가 돌아가는 모습이여.
뭐 허물 까이라고 아 그 허물 까는 거 허물까는 허물은 되는 거 상언을 안 하면 허물딱지 떨어져 그래 그 병대는 걸 빨리빨리 덜어내려고 허물딱지 상처가 아물어야지 말이 병든 허물 상처가 아물어야 좋다.
딱지가 떨어져 껍질이 벗어져 나가잖아. 그와 같이 나다를 먹는데 껍지기 붙은 건 허물대는 거 아니야 병대는 거 그리고 그 병대는 걸 털어내는 방법이 지금 바간을 돌리는 방법이다.
앞서는 졸고방하여 요번엔 연자방하다. 아 그래 해서 돌려서 그 허물 후르 까지해서 병적인 걸 털어내는데 빨리 신속히 대처해라.
아 그러면 점점 더 퍼지지 않는다. 점점 말이야 좀 말하는 병 병이 퍼지지 않는다.
얼른 까여져서 나갔기 때문 버려진 것 같이 되기 때문에 퍼즐이 오염되지 않기 때문에
아 그런 논리 여기서 그 까인다 하는 것은 나달 곡지를 까는 그것을 거피하는 것을 형상을 잘 그려놓고 있는 말씀이야.
여기서는 예 이것이 바로 그 텍사왕께 말하자면 작용에 대한 내용도 되고 작용에 대한 환상을 환상에 동한 거 그러니까 카테규의 아나파상 규고의 아나파상이 된다.
이거 부드럽게 빠진 것을 그 빻는 방법의 기계 연자방화가 된다.
이런 논리 체계에요. 쉽게 말하자면 요것이 이제 무대 지옥이라는 것 강이신 무고 그게 왜 지옥 그 강간이상개가 두 개가 있는데 사회가 돼 강기신 몸 생긴 바퀴를 볼지데 몸은 바퀴를 볼지데 탈이 없어 허물을 벗겨 없애려 하는 모습이다.
탈이 없다 못 따라간다 해탈하려 하는 모습이다. 상을 강기신 지제공녀라 그 몸 생긴 바퀴 머무는 걸 볼텐데 뭐 모든 것이 몸소 궁자 몸이 활처럼 휘어지는 모습이더라.
아 아 뭐 활궁처럼 그래 활궁 휴차 만궁처럼 만궁 활을 당기면 만궁이 되잖아.
만궁 활세이를 당기면 만궁이 둥그러져 그러니까 기심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동그랗게 말리는 걸 말하는 거야.
이렇게 그놈이 그렇게 해가지고 이 동안 화산재지 나은애 여기 떠돌이가 돼 전염병 하려면 떠돌이 나그네가 돼야 될 거 아니야 이 지역으로 여기 가고 저기 가고 저기 가고 여기 붙이고 저기 붙이고 저기 붙고 고 어 나는 내 개가 된다 이런 말씀 이게 말하 지역 설정을 할 적에는데 코로나 바이러스 균사 동그랗게 말리는 것으로 지역 설정이 됐는데 이것이 동을 하면 그렇게 이리저리 오염을 시키려고 전염시키려고 폐렴이 돼가지고 말하자 풍병이 돼가지고서 접촉하는 대로 말 자꾸 이리저리 나그네가 끗이 떠돌이가 돼서 돌아다닌다.
그 나은애가 떨어댕기는 것을 본다 할 것 같으 나은애가 거리방초설이야 어디 일정한 정서가 없어 자기 있을 곳에 이제 있을 처하는 것이 말하는 거지.
이게 요하고 저하고 듣기 자부하고 아쉬운 게 속 세상에 우한 바이러스라는 거 아무게 2020년에 일어났다는 족적을 남기게 되는 거 요우처 듣기 잡아신 불쾌로다.
나그네 바이러스가 자기 초소에 하고 여기저기 막 옮겨가면 그렇게 나그네가 고리방 초소 하는 거나 마찬가지.
거리방 처소에 이 사람도 만나고 저 사람도 접촉하고 마고 접촉하는 거 그 자기를 잘해야할 도끼 영양 그러니까 혼세를 쥔 거지.
아 바이러스가 얼마나 힘이 있어 나 막 못살게 구르니까 그런 역량을 얻고 자기 중심은 상쾌지 못한 남 해코지 해가지고 자기가 희생하고 못 살게.
그러게 무슨 상쾌할 리가 있겠어 아 불쾌로다. 그래 왜 그게 여기 가만히 자기가 동원하면서 간이 상쾌 형상을 보니까 이효 삼효 사효 감수상 지적거리는 물을 밟을 형편이 된 모습이더라.
나은혜가 하산역에 말하자면 사효동이 동을 해 양효가 동을 해서 나아가는 음효 입장으로 본다 할까.
간산을 보니 지옥을 성장된 걸 보니까 이효 삼효사요 감수상 물을 밟을 형 금당아 좋은 역량을 도끼 역량을 갖고서 말이야.
그 금당화 같은 좋은 신발을 신고 그 직적거리는 걸 밟으려 하니까 중심 내 마음은 상쾌지 못하더라.
밟아놓으면 자국이 퍽퍽 찍히잖아. 그러니까 족족이 남잖아.
그러니까 우한 바이러스와 족족이 2020년에 아무 때야 우한 바이러스가 일어나서 세상을 크게 어지럽혔다 하는 역사에 기록되는 족적을 남긴다 이런 뜻 그래 그런 족적을 남기는 형편인데 그건 상쾌치 못한 족족이 되었더라 이런 뜻으로 지금 풀리는 거예요.
그게 그러니까 지역 설정에 말하자면 그 바이러스 코로나가 돼서 동그라미 코로나가 돼서 족적을 말하자 2020년 우한에다 해서 퍼줘서 남기는 게 그렇게 좋은 모습을 그려놓는 건 아니더라.
아 이런 말씀이지 여기서 풀어볼 적에는 그러니 언제 경자년이 백호서부터 시작해갖고 응효가 조작이 돼요.
구설수 하주 조작이라는 건 난방 이치로 화려하고 이별을 뜻하고 화려하며 불꽃을 상징하잖아.
열병 열 열일하는 거 구설이 분분하고 세상이 얼마나 구설이 분분해 지금 막 온 세상이 시끄럽잖아 그런 것을 여기서 잘 상징해 준다.
그래서 이제 이런 말하자면 텍사나 이게 동우라는 것이 지옥 간이상께 제로
단단히 재료를 갖고 역상을 만드는 것인데 단단히 재료와 백단위 재료로 간이상게 지옥이 설정된 걸 말하는 거 아 그 앞에도 그 상가에 이자 테이 테 택개가 꺼서 새는 혀 밑바닥 이 말씀 그러니까 주역 옥을 설정한 것이 그렇게 됐다.
그러면 여기서 이제 그 공연하는 것이 천 단위 10단위의 역상테이테케가 된다 이런 말씀이지 이렇게 상태 미령 개질류이라 상거래하는 혓바닥이니 웬걸요 많이 안 나는데쇼 하는 편치 못한다고 말을 짓거리지만 실제는 뭐 많이 남자 장사꾼들이 다 안 남는다 그래 많이 안 남는다.
많이 남는 사람 몇 사람 되겠어 어 개질 큰 개딱지 이문이 떨어진다고 기쁨이 있다 하노라 하는구나 이런 뜻인데 원래는 근데 가만히 생각해 봐 태방은 서방이고 우리 입장으로 본다면 서방인데 상은 말하자 중국의 국호예요 은나라 상나라 주나라 진나라 이런 식으로 흘러내려왔지 그래 춘추전국 시대 상나라 오래된 게
말하자면 당나라 지의 하우스 하는 우나라 그다음에 그렇게 말하고 코코 하거리 하나라 하나라가 되지 우나라 하나라 여름 하나라 코리 말하자면 그렇게 마리아에 빠져가지고 정차 잘못되면서 나라가 망하잖아.
그래가지고 성탕이 혁명을 해가지고 말하자면 은나라 소위 상나라를 세운 거 아니여 어 그게 사나 상나라가 망해서 장사지로 세상을 오고가게 했다.
두 나라에서 어 그래서 이게 장사상자가 되는 거거든 상나라 서방 상나라에 편치 못한 사정이다.
그것은 병이 커져서 기쁨이 있어 개질이라는 것은 허물딱지 상은이야 알아가지고 상은 은이나 상처가 허물 떨어지는 걸 말하는 거야.
개질이라는 거 허물딱지가 떨어지니 기쁨이 있으 상처가 나서 그러니까 이렇게 말한다면 거기가 병이 퍼진다는 뜻 아니야 편치 못한 사정을 어 그것이 화물 딱지가 떨어져야만 기쁨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해도 마포이가 되는 거지 그러니까
경사로 경사가 뭐예요? 손가락 다치는 경우도 그것도 경사라고 그러잖아.
그와 마찬가지로 그 경사라는 건 여기서는 좋은 말만 아니다 이런 말씀이지 그 상태 이런 게 그러니까 중국에 말하자면 편치 못한 사정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한 폐렴이 일어나 가지고서 지금 크게 애먹는 해우년인데 그게 개딱지 허물 상한 상처투성이 허물이 떨어짐으로 인해서 기쁨을 두게 될 것이다.
아 그게 낳게 되지 계속 그건 대처를 잘하면 낳게 되지 다 죽지는 않을 거 아니야 그런 것을 여기서 지금 잘 표현해 준다 할 것입니다.
그러니까 말하자면 코로나 바이러스 라스가 무대를 찾았는데 이렇게 중국 땅 중국 인민이 공연을 거기에 묻혀서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다 이런 말씀입니다.
예 그다음 이게 이제 동그라면 이렇게 아까 건 다 하도가 그렇거든 답이야.
이거 치료해야 되잖아. 무당의 마딘이야. 이 여성이 갓을 썼으니까 접신 갓을 쓴 거 무녀라 이런 말씀이지.
무당의 마디니
제사를 지네면 형통할 것이다. 안절형 누릴형 제사 지네용 무당 무당 무당의 치료하는 의사 아니야 예전에 무당이 절제된 행위를 하면서 제사를 지네는 모습이다.
안절지형 무당이 절제된 행위 제사를 지네는 법도 절도 있게 제사를 지네서는 행위 형통한다 하면 올리는 노인을 승계하는 것이다.
차곡차곡 쌓아올리는 게 저축 저축이라는 뜻 아니야 이 전략한다는 거 마디 절제하는 거 한 마디 두 마디 쌓아올리는 거 그러니까 차곡차곡 쌓아올리는 거야 말하니까 병 고치려고 병자들이 와서 뭐 돈 내고 빌지 않아 그냥 재물을 내고 빌고 그럼 거기 자꾸 쌓아올리잖아.
신단에 신단의 무당이 앞에 그 신단에 자꾸 돈 넣고 뭐 쌀 넣고 자꾸 쌓아 올리지 그 상도에 올리는 거 신기한 거야.
그런 식으로 말하자면 치료하는 모습을 그려놓기도 하지만 그 말하자면 병이 퍼지는 상황도 말할 수가 있다 이런 말씀이지 그러니까 치료 자꾸 해야 된다 이런 뜻이지.
그러니까 병이 생긴 걸 무당 마디로
고치는 말이야. 편안한 전략 생활만 아니라 무녀마디로 치료하는 모습이다.
또 테이트 깨는 무당개를 말하는 것이 소방 테이 때 개는 그러니까 무당개인데 그 무당의 무당 마디가 무당개인데 거기서 수택 절개로 돌아가면 안되 무당이 그렇게 절제된 행위를 펼치는 모습이다.
치료하는 모습이기도 하다 이런 뜻도 되고 이렇게 풀이가 되는 것입니다.
예 다음은 이것은 이제 이렇게 85가 돼 교원수를 이렇게 교원 수는 85가 됩니다.
유사 아 유상이란 의미가 매우 깊은데 그냥 글자의 무대를 보면 이상적 이상적 임을 둔다.
생각 상자 아 그런 논리도 됐는데 이건 다를 지금 가위질 하는 거요 이을 줬잖아.
또 10월달이라는 뜻도 되고 곤모 지역 땅이라는 뜻도 되고 곤모달이라는 뜻도 되고 1월달이라는 뜻도 되고 그러니까 1월달 돼지돈자 아 말하자 세지도 진짜 다 월변데 돼지 시자 10월 아니여 돼지 그거 세월 그 10월 12월달을 말하는 거지
그런 뜻도 여기 숨어 있고 이건 이건 볼쌍자 마음 심자 한 거거든 볼쌍자 밑에 마음 심자 생각상자가 나무가 본다는 건 뭐 나는 나무 옹이진 걸 말하는 거야.
나무 옹이진 나무눈 또 나무눈이라 하는 것은 봄철에 이 싹 틀라 하는 거 보들강아지 이렇게 먹힌 것 같이 극심히 먹힌 걸 갖다 나뭇눈이라 한다.
나무 눈 그럼 나무로 또 그 눈 목자는 본다는 의미 아니여 나무로 보는 정신 그러니까 말하자면 청사초롱 낮이라도 청사 청사초롱 켜고 가야 될 판이다.
지팡이 짚고 가야 할 판이다. 아 이런 뜻 그러니까 나무 눈으로 보면 장인 소경이 나무 눈으로 보지 뭘로 봐 그런 보는 중심이다.
그 세상이 암흑천지다. 나쁜 말로 풀면 그렇게 되는 거야.
좋은 말로 하면 이상이다 이상적이다 이런 뜻이면 세상에 왜 그럴까 정우 쌍성도학교라고 그러잖아.
앞에 말이 앞에 말한 오작교의 견우직녀가 칠월 칠석날 밤에 이렇게 오작교를 건너 비 오는 날을
식으로 비가 와가지고 오작교를 만들어놓고 만난다.
그러는 거 아니야 견우직녀가 은하수를 만난 은하수 다리에 오작교를 넣어 그럼 그거 칠월 칠석은 밤을 상징하는 오등 암흑을 말라 암흑 앞에 있으니까 천상 지팡이를 짓고 터덕거리고 갈 수밖에 청사처럼 불 키고 갈 수 밖에 세상에 암흑이 된 모습이다.
이렇게도 여기서 풀어볼 수가 있다 이런 말씀이요.
그래서 이 뒤에만 일조명로 직원 청촌 반도 이페 가탄 가린이로구나 이렇게 나오잖아.
이건 시진핑이 아마 운일 거야. 이게 요게 시진핑이 운으로 돼 있을 거야.
여기 풀어보게 되면 지금 지금 얼 얼래 머리가 지금 안 돌아가는데 아 한조몽의 팔은기를 이렇게 밝히더니 한 주먹에 길 곱게 밝기 기원 청천타에 곱게 푸른 하늘처럼 멀다야 반쯤 가가지고 도를 폐하니 가탄 가인이로구나 이런 뜻이지.
이게 이제 저기 117번과 같이 맞아 반도 잎의 영인 자루라 여기도 그렇게 되지만 여기도 반도 잎에 가한 거야.
아이 맷돌이라 하는 놈이 중간에
와가지고 옆구리로 새잖아. 이렇게 갈려가려 아랫 맷돌 맷돌 그 똑같은 놀라 행위나 방앗간 연자방아 행위나 다 똑같은 갈아 재키는데 말해 여기선 방아가 아니에요 이 맷돌로 말해주는 거야.
케이택계를 케이택계가 아래 몇 달 금성류 아니야 그러니까 아랫 맷돌 윗맷돌 해가지고 갈아내겨 그 몇 돌로 본다면 꼭대기는 인태 뭐 먹을 거 갈아먹을 거 끌고 오는 거 그 오효는 부우박 사각사각 갈아내기는 거 어 사면 상태 이런 게 팔아 먹어야 되는 거야.
갈렸으니까 그 초효는 화태 이 상태 이런 개질주에 말하자면 응효는 하도 애들이 먹어야 될 입이다.
이거 어 하락하게 먹는 입이다. 벼화자 이구자 벼 벼 벼꽃이 피면 입처럼 애기 입이 벌어진다.
아 이런 뜻이야. 케자는 파형이라 알던 막내 등이 파형이라든 막내등이다.
새끼 태하는 코코 코 아래 코꽃 아래 법령 벌어진 날 입이 있고 젖을 빠는 젖을 빨아들이는 아기 입이다.
그게 팔형 형 말하자면 마청자 형자를 쓰는데 그렇게 쓰는 거거든.
이게 여덟형을 둔 막내동이 아홉 번째다. 사구금이다 이런 뜻이거든.
서울 서방 패방 숫자가 그러면 그 그렇게 이제 말하자면 조절 화태가 상태 미령의 어 응요 부태도 저 역시 새끼 손톱이 다 했으니까 사로잡을 부스 믿을 뿐 포로 하는 데는 그 그거야.
새끼 손톱이라고 했으니까 역시 어린애 처음 먹는 모습이거든.
그러니까 갈고 사부박해서 사근사근 사내가 말을 가져오면 여성이 갈아가지고 그렇게 음식을 만들어 놓으면 응효들이 그렇게 말하지 뭐 하고 인테리 응형은 내 형 입만 가지고 내려두는구나.
아 아이 그렇게 되잖아 그 입만 가지고 당겨주는 게 좋은 거야.
좋은 게 못 되는 것이 아 말하자면 응효가 내가 인퇴해서 저 콩을 가지고 왔어.
사내가 그럼 가을 나으려면 구멍에다 집어넣어야 되잖아.
구멍이 있고 입이 모여 그러니까 내 입만 가지 덤벼드는 거야.
그렇게도 보이지만 이제 그 아기들이 아이들이 입만 가지고 덤벼드는 걸로 보이는 거.
그리고 그 동그라미 색청개에 광대뼈에 뭐 먹으려고 힘이 들어가는 모습 그건 나 말하자 나쁘다는 거지.
말하자면 그건 쾌쾌하리라 찬비를 만나가지고 한 대 얻어 터져가지고 몰란 자리 얻어 터져가지고 말해 투덜투덜하는 모습이더라.
이런 스스로 풀리는 게 이게 점점 비약하면 주역 384일 여기서 다 설명해야 해.
그러니까 이 정도에서 끝내야 한다고 너무 큰일 내지 말고 그러니까 유상이라 하는 것은 지팡이를 짓고 가는 모습이다.
세상이 어두워서 그러니까 인도자가 필요하다. 그래서 재상이라는 뜻도 돼.
이게 재상 정승 판서 그러니까 나라의 영도자 그런 영도자가 잘 대처하면은 말하자면은 신속하게 잘 대처하면 그 어려운 암흑 세상에 등불이 돼 가지고 어려움에 도탄에 허덕이는 민중과 인민을 구제해낼 수가 있다.
아 이것을 여기서 유상이라는 뜻으로 잘 표현
이런 말씀 그리고 이렇게 말한다면 그만큼 어려운 세상이 펼쳐진다 펼쳐져 있다 이런 것을 말해준다 할 것입니다.
물론 계속 그렇지만 나 그 케이테크 2020이라는 것이 좋은 것도 많다 이런 말씀이지 하필 그게 나쁜 것만 있겠어 아 하필 중국의 우한 바이러스만 있겠느냐 이런 말씀이에요.
지금 우한 바이러스에 대한 내용을 갖고서 여기 강사가 이천이십이라는 강론을 펼쳐서 그렇지 그러니까 중국에만 그렇게 못살게 군은 형편으로 초전에 보여주는 모습이더라.
다른 데는 또 어떻게 그려줬겠는냐 맨 이 역상대로 그려놓는데 거기는 거기에 부합되는 역상 풀이가 된다.
이런 것을 여러분들에게 겸해서 말씀드려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2020년은 중국 무한에 말하자면 우한 폐렴이 발생해서 으깨 놓는 모습을 지금 현실적으로 잘 그려놓은 그 숫자만 쓰지 않았으면 왜 그렇게 되느냐 그러니까 단군기원을 쓰든가 중국 기원을 쓰든가 방구씨 제원 각자를 쓰든가 기원을 쓰던가 했으면 왜 그런 꼬라지가 나가느냐.
오직 서력기원 이 마귀 귀원 유태 집시 조상 마귀 고래 그레고리 역을 씀으로 인해 가지고서 그 딸이 봉변을 당하고 망신을 당하는 모습이더라.
아 쉽게 말하자 그러니까 남의 문화 함부로 들 들어오게 할 게 아니라 흡수할 거 아니라 좋다고만 남의 문화 번역 문화권을 함부로 그렇게 말에 끌어들여서 좋다고만 할 게 아니다.
쓰기 쉽고 편리하다고만 생각하기가 아니라 전부 다 문화권 이런 데 잘못돼가지고 막 거기다 우한 바이러스 거기 무슨 연구실 같은 거기서 기어 나온 것 같아요.
바이러스가 그렇게 거기서 포위를 퍼지는 것일 수도 있다 이런 말씀이 문화 뭔가 연구개발 하우 이런 거 하다가 잘못되면 아 그 무슨 무기 개발 같은 거 잘못해라 그런 거 막 방사능 오염되고 그러는 거 아니야 그와 마찬가지로 세균전에서 화생방역 세균전에서 세균이 퍼져서 거기서 빠져나온 것이지도 몰라요.
연구실에서
아 옛날에 저 칠삼일 부대 거기서도 막 페스트균 같은 거 이런 거 가지고 연구했잖아.
그러고 튀어나오면 보면 거기 전 인류가 좀 많이 고통받게 되는 거지.
오늘의 강론은 여기까지 각론을 하고서 또 다음에 강론을 펼칠 겁니다.
강론이 너무 지루해서 지루해서 끝까지 이렇게 이 강론을 청취하실 분이 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여기까지 강론하고 또 다음에 생각심 강론을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서력기원은 마귀 기원이다. 한마디로 그걸 왜 쓰느냐 그 문화권을 벗어나 그놈들 두들기라고 인육을 씹어야 된다.
쉽게 말하자면 아 그런 내용이 그럼 원수 놈들이 코제이 놈들 양키놈들 백인 종족 흑인 종족 다 우리 원수 놈들이야.
외계인 이친 놈들 동양인한테 원수야 우리 왜 여기다 왜 학방사냥을 퍼 퍼 저기 퍼지라고 히로시 마야에다가 던져 이 썩을 놈의 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