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대해서...
트윈 베드에...tv,,책상 2개, 책장1개, 옷장1개, 그리고 침대에 같이 있는 서랍2개 방은 상당히 넓고 아늑함..직접와서 확인 가능합니다.
집에 대해서..
집은 2층짜리 하우스 이고, 리빙롬,키친,공중전화,화장실 2개, 등등 있습니당..그리고 당삼 쥔장은 나가서 지가 알아서 살고 있겠죠..
쥔장이 일요일날 와서 자기가 청소 하고 그리고 갑니다. 돈도 그냥 문에 있는 돈봉투에다가 넣으면 자기가 알아서 가지고 감당..그러니 쥔장 하고 마주칠일 거의 없슴당.. 단 ..세탁기가 없네요..그게 쩜 아쉽지만 방값이 싸니깐 바로 옆에 가면 빨래방 있습니당..세탁하고 건조 까지 해서 3파운드면 됩니당. 그거 까지 합쳐도 46 파운드..입니다.
주변에 대해서 ..
여긴 manor house. 피카딜리 라인으로 존2 이고..마너 하우스 역에서 내리면 걸어서 5분 거리에 집이 있슴당. 그리고 버스는 많이 다니는뎅..특히 29번은 아주 자주 다니는 버스 임당 트라팔가 까지 가는 버스 당삼 나이트도 운영함당..그리고 141번은 런던 브릿지 까지 가고..음 253..그리고 바로 옆에 핀스버리 에 가면 버스 스테이션이 있어서 모든 지역에 가는 버스가 항상 대기 하고 있슴당..토튼햄에서 버스로 30분..튜브로 15분..
바로 앞에 핀스버리 공원 있고,,집에서 3분만 가면 세인즈버리 있슴당. 좀더 가면 세이프웨이..레토..등이 있네요..그리고 아랍 시장도 바로 근처에 있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