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동부 Johnson&Wales University에서 Hospitality Marketing 대학원 석사과정 밟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에버랜드측에서 이곳으로 스카우터를 보내서 채용을 해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게 해마다 진행해왔던 삼성의 해외석,박사 채용의 전형적인 과정인건지 아니면 특별한 케이스인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호텔신라의 경우 해외인력 채용을 어떠한 과정으로 진행을 하는지(가령 특별채용과정이 있는지의 여부)와 함께
대략적인 합격 커트라인의 수준에 관해서 알고 싶습니다.^^
입사에 있어서 대학교 과정에서의 성적도 반영이 되는지도 알고 싶구요.
대학교 BA degree는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 복수 학위 보유하고 있구요. GPA는 4.3/4.5 입니다.
그리고, 만약에 채용이 된다면 여러가지 들은 소문으로는 주임급으로 발령이 날 가능성이 높다고 들었는데
이 소문의 진위여부 또한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릴게요.
당신의 성공적인 취업!! 닥취(닥치고 취업)이 응원합니다 ^-^
![](https://t1.daumcdn.net/cfile/cafe/176EE41C4BD5623783)
티스토리와 네이버메인에서 닥취(닥치고 취업)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tk
삭제된 댓글 입니다.
특채로 해외인력채용형식으로 스카우터를 보낸다고 저도 듣기는 했는데 정확히 어떠한 과정으로 진행이되며 자격조건이 어떻게 되는건지 자세하게 하는바가 없어서요^^ 답변 감사합니다.
1년에 한번씩 해외 인턴 모집합니다.
이거는 그룹 해외공채인 경우도 있고 에버랜드와 호텔신라에서 특별히 뽑는경우도 있는데 대부분은 그룹 해외 공채입니다.
여름이나 겨울방학때 2개월 인턴하고 최종면접봐서 합격시키는거죠.
그렇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윈터브레이크 앞두고 시험들 때문에 답이 좀 늦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