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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throp Grumman의 Antares 로켓은 버지니아의 Wallops 섬에서 떠난다. 크레딧 : NASA / Bill Ingalls
3.8 톤의 의학 및 제약 실험, 기술 시연 하드웨어, CubeSats, 식품 및 용품으로 포장 된 상업용 Cygnus 화물선은 수요일 오후 버지니아 주 동부 해안에서 궤도에 안타레스 로켓을 타고 1 일과 1 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여행.
139 피트 높이의 42.5 미터 안타레스 (Antares) 로켓은 러시아에서 만든 2 개의 등유 연료 RD-181 주 엔진을 켜고 버지니아 월 워스 섬의 발사대 0A에서 오후 4시 46 분 7 초에 달했다. 수요일은 매끄러운 카운트 다운 후 수요일 (2046 : 07 GMT).
2 단계 발사대는 대서양이 내려다 보이는 발사대에서 신속하게 상승하여 1 단계 유압 조종 장치로 4 개의 번개 돛대를 몇 초 내에 지우고 우주 정거장의 비행 경로에 맞추어 남동쪽으로 로켓을 유도했습니다.
트윈 엔진의 첫 단계는 최대 출력에서 864,000 파운드의 추력을 발생 시켰으며, 3 분 35 초 동안 셧다운 후 대서양에 빠지기 전에 발사되었습니다. 짧은 해안이 지나간 후 안타레스 로켓의 고체 연료가 공급 된 두 번째 단계에서 고니 유인 우주선을 궤도에 진입시켰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의 원격 측정법가는 이륙 후 약 9 분 동안 15,940 파운드 (7,230 킬로그램)짜리 우주선을 대상으로 분리를 확인했으며 당국은 발사 성공을 선언했습니다.
"아름다운 날, 환상적인 발사"라고 NASA의 국제 우주 정거장 부국장 인 Joel Montalbano는 말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가는 도중에 다른화물 차량을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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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타레스 (Antares) 로켓은 수요일 버지니아 주 동부 해안에서 떠난다. 신용 : 노스 롭 그루 먼
첫 번째로 안타레스 (Antares) 로켓은 두 번째 단계에서 63 개의 작은 학생용 "ThinSats"를 보조 탑재 장치로 탑재했습니다. ThinSat은 3 ~ 6 개의 그룹으로 묶여 있으며 온도, 압력과 같은 매개 변수를 측정하기위한 전력, 데이터 송신기 및 센서를 생산하는 태양 전지를 포함하는 빵 조각 정도의 크기입니다.
Antares 상단 단계는 Cygnus 우주선 (임무의 기본 하중)이 로켓과 분리 된 후 몇 분 후 ThinSats를 배치했습니다.
표준화 된 폼 팩터를 사용하여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의 어린이들은 버지니아 상업 우주 비행 허가 기관, Twiggs 우주 실험실, Northrop Grumman 및 NASA의 Wallops 비행 시설의 지원을 받아 ThinSats에 센서 및 송신기 하드웨어를 통합했습니다.
CubeSat과 ThinSat의 공동 발명가 인 Bob Twiggs는 "업계와 학계에서의 열정은 아이들의 교육입니다. "나는 우주에서 무언가를 할 수있게되어서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아이들이 켜지도록 할 수 있다면 길에서 나와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상에서 뛰게 될 것입니다. 당신.
"이렇게하면 초등 학교에 들러서는 안되는 비용으로 ...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수요일에 시작된 ThinSats에는 9 개 주 70 개 학교의 학생들이 참여했습니다. 관계 당국은 수요일 밤까지 ThinSat 중 43 곳에서 원격 측정 신호를 받았으며 목요일까지 더 많은 데이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ThinSats는 근 点와 125km (201km)의 낮은 지점으로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그 고도에서, 공기 역학 항력은 빨리 작은 우주선을 대기로 되돌려 보내고, 5 ~ 10 일 내에 타오를 것이다. 빠른 감쇠는 레이더를 통해 정확하게 추적 할 수없는 소형 위성이 궤도 파편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우려를 완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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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inSats는 Alta Devices에서 제공하는 태양 전지로 구동됩니다. 신용 : 알타 장치
약간 큰 우주선 인 CubeSat (SASSI ^ 2)는 Antares 로켓의 상단에서 ThinSats로 분리되었습니다. 일리노이 주와 인디애나 주립 대학의 학생용 열가소성 분광기 인 SASSI ^ 2는 일리노이 대 (University of Illinois)와 퍼듀 대학교 (Purdue University)의 장비를 사용하여 압력, 열 유속 및 스펙트럼 데이터를 측정합니다. CubeSat는 상층 대기에서 공기 역학적 인 저항에 직면하여 재연되기 전에 -기입.
Cygnus 우주선은 Antares 로켓에서 배치 한 후 통신, 추진 및 유도 및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활성화했습니다. Northrop Grumman의 공간 부문 부사장 인 Frank DeMauro에 따르면
화물 수송기는 안타레스 2 단계에서 분리 된 직후 2 개의 궤도를 도는 화형을 완성하여 우주선을 금요일 초 우주 정거장에 도착하는 과정에 넣었다. Degnauro는 발사 후 기자 회견에서 Cygnus가 전력 생산을 시작하기 위해 두 개의 부채 모양의 태양 전지 배열을 펼쳤다 고 밝혔다.
우주선은 보급선의 탑재 된 내비게이션 컴퓨터를 사용하여 자율적으로 두 개의 초기 궤도 상승 기동을 완료하여 더 표준 2 ~ 3 시간이 아닌 36 시간 만에 Cygnus가 우주 정거장에 도달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을 시연했습니다 일.
DeMauro는 "우리는 발사에서 ISS로 약 1 ~ 2 분만에 갈 예정이며, 그렇게 빨리 도착할 수있는 것들 중 하나는 고도 표적 화상입니다.
Cygnus 보급선은 GPS 위성과 레이저 거리 측정 데이터의 위치 수정을 사용하여 금요일 우주 왕복선 결승의 마지막 단계에서 자동 조종 비행을 할 것입니다. 우주선은 Anne McClain 우주 비행사가 Cygnus 화물선을 잡기 위해 캐나다의 로봇 팔을 사용할 때, 오전 5시 30 분 (EDT) 오전 9시 30 분 (GMT) 오전 5시 30 분경에 방송국 아래 30 피트 (10 미터) 그루먼은 "SS Roger Chaffee "는 1967 년에 Gus Grissom과 Ed White가 Apollo 1 화재로 사망 한 우주 비행사를 기리기 위해 열렸습니다.
로봇 암은 Cygnus를 우주 비행사가 가압 객실에서 장비를 내릴 수 있도록 우주 비행사가 약 3 개월간 머물러있는 스테이션의 유니티 모듈의 지구 방향 접안 포트에 놓고 처리를 위해 쓰레기로 교체합니다 .
우주 비행사, 의학 실험, 우주 비행사 및 연구원이 연구 할 40 마리의 생쥐에게 우주 비행사를 도울 수있는 새로운 비행 로봇을 포함하여 7,575 파운드 (3,436 킬로그램)의화물을 운반하는 NG-11로 지정된 수요일에 시작된 시니우스 임무는 그들의 면역 체계가 우주 비행의 상태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검토하십시오.
NASA의 계산에 따르면, 이탈리아의 탈레스 알레 니아 스페이스 (Thales Alenia Space)가 건설 한 시그너스 우주선의화물 모듈 안에는 약 6,971 파운드 (3,162 킬로그램)의 음식, 승무원 준비 및 과학 실험이 있습니다. 미션의화물 적재물의 나머지 부분은 우주선 외부에 장착되어 공급 선박이 우주 정거장을 떠난 후 NanoRacks CubeSat 배치자가 3 개의 작은 나노 위성을 방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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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rthrop Grumman의 10 번째화물 임무 2 월 8 일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출발 한 Cygnus 보급선 사진 파일
7 월에 스테이션의 로봇 팔을 놓은 후,화물 공예품은 이전의 고구마 선교사가 수행 한 기동과 유사하게 CubeSats 배치를위한 더 높은 궤도로 진입 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주선이 파괴적인 재진입을 위해 대기로 다시 뛰어 들기보다는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지상 관제사가 수개월 동안 추가 궤도 실험을 감독하게됩니다.
확장 된 임무 실험을 위해 네 개의 제어 모멘트 자이로 스코프 패키지가 Cygnus 우주선에 설치됩니다. 우주선의 방향 또는 태도를 관리하기 위해 기세를 사용하여 4 개의 회전하는 자이로 스코프가 Cygnus 우주선의 액체 추진체 소비를 줄여 공급 선박의 방향을 변경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추진기를 공급합니다.
이 혁신으로 인해 Cygnus 우주선은 최대 1 년 동안 궤도에 남을 수 있습니다. 고구마 임무는 이전에 3 ~ 4 개월 동안 지속되지 않았습니다.
DeMauro는 수요일 발사 전에 Spacefligh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제어 순간 자이로를 사용하여 연료에 반대되는 우주선 태도를 제어 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관계자는 이전에 확장 임무 데모가 1 년 지속될 수 있다고 전했으나, 데 마우로 대장은 임무의 지속 기간은 엔지니어가 모든 목표를 달성 할 때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DeMauro는 "우리가 얼마나 오래 갈 것인가는 확장 된 사명 (시위)에 대한 우리의 목표를 달성 할 때 의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두 가지 일을 성취하고 싶다"고 말했다. "첫째, 우리는 우주선이 CMG (제어 순간 자이로 스코프)와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고 우리 플랫폼이 CMG를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른 Northrop Grumman 우주선 플랫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두 번째 일은 항공 전자 공학이 오랜 기간 동안 운영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DeMauro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테스트를 거친 후 몇 달 동안 실행 한 다음 궤도에 얼마나 오래 있는지에 따라 3 ~ 4 달 동안 궤도를 돌았습니다. 이번에는 컴퓨터가 오류없이 실행되고 태도 제어 시스템이 예상대로 작동하는 더 긴 시간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
제어 순간 자이로 스코프는 미래의 소형 위성에 사용될 수있는 새로운 소형 기술을 사용하여 하니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현재 10 월에 예정된 우주 정거장 NG-12에 대한 보급 사명을 발표하면서 NG-11 고니 우주선을 궤도에 올리고 싶어한다.
관리들은 미래 우주 비행선을 우주 정거장을 떠난 후 과학 기술 실험을위한 호스팅 플랫폼으로 제공하기를 원한다. DeMauro는 Cygnus 우주선이 궤도 연구를위한 부드러운 미세 중력 환경을 제공하며, 우주 정거장보다 훨씬 뛰어나다 고 말하면서 승무원들의 움직임과 다른 외부 영향으로부터의 교란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자이로 스코프를 사용하면보다 미세한 미세 중력 조건을 만들어 스러 스터 발사로 인한 충격을 제거하여 선박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DeMauro는 화요일에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미래 임무를 위해 우리는 Cygnus에 연장 기간을 갖도록 복무 할 수 있으며, 이후 우리가 기본 임무를 완료 한 후에 정부 또는 상업 단체에 연장 기간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우리는 다음 임무가 끝날 때까지 제한되지 않는 궤도에서 충분한 시간을주고 싶다. 그래서 두 마리의 Cygnus (우주선)를 동시에 궤도에 올릴 수 있어야한다."
과거의 Cygnus 임무와 마찬가지로 우주선은 연장 된 시위가 끝나면 대기권에 다시 들어서 태평양을 태울 것입니다.
NG-11 임무는 노스 롭 그루 먼 (Northrop Grumman)과 NASA와의 최초화물 운송 계약에 따른 마지막 시그너스 비행으로, 정부 회계 감사 국 (Government Accountability Office)에 따르면 2008 년 현재 2,8900 만 달러의 가치가있는 협약입니다. 회사는 올해 후반에 NG-12 임무를 시작으로 2024 년까지 최소 6 개의 Cygnus 임무에 대한 계약을 맺은 후속 상용 재 보급 서비스 (CRS-2)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eMauro는 "우리의 목표는 NASA가 각 임무에 과학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NG-11 미션에서 처음으로 Wallops의 지상 팀은 이륙 전 24 시간 이내에 발사대에서 Cygnus 우주선에 시간에 민감한화물을 실을 수있었습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새로운 모바일 페이로드 처리 설비 또는 클린 룸을 개발하여 예비 발사 전 점검에 따라 발사대가 수평 위치로 다시 낮추어 진 후 안타레스 로켓의 페이로드 슈라우드 위에 배치했습니다.
기술자들은 "팝 - 탑 (pop-top)"으로 알려진 페이로드 페어링의 상단을 제거하고 팀이 설치류 연구 실험을 포함하는 인클로저와 바이오 분석기 실험 및 기타 항목을로드 할 수 있도록 고니 해치를 열었습니다. NG-11 임무는 SpaceX의 Dragon화물 캡슐에 대한 여러 가지 임무에 따라 Cygnus 공급선에 탑승 한 설치류 연구 유료 하중을 처음으로 표시합니다.
수요일에 NG-11을 발사 한 것은 안타레스 (Annares) 로켓에 새로운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올해 말에 CRS-2의 첫 번째 임무가 추가로 런처 업그레이드에 들어갑니다.
엔지니어는 발사체가 이륙 후 가장 극한의 공기 역학적 압력 또는 Max-Q를 통해 날아가면서 첫 번째 무대의 트윈 RD-181 엔진이 최대 스로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음 임무를 위해 안타레스 로켓의 구조를 강화할 것입니다. 엔진은 현재 Max-Q를 통과하기 쉽도록 약 55 %의 출력으로 조절됩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Castor 30XL 상단 케이스의 모터 케이스 안쪽에서 불필요한 단열재를 제거하고 3 피스 페어링 어댑터에서 더 작은 단일 부품 구조로 전환했습니다. 또한 미래의 안타레스 로켓은 첫 번째 단계에서 두 개의 헬륨 가압 병으로 날아갑니다. 이전 발사의 데이터에 따르면 로켓에는 추가 헬륨 병이 필요하지 않다고 나와 있습니다.
RD-181 엔진은 헬륨 가스를 가열하도록 설계된 열 교환기 없이도 시동됩니다. Northrop Grumman 관계자는 열교환 기가 안타레스 로켓에 의해 사용되지 않는다고 말한다.
업그레이드 로켓은 Antares 230+로 알려져 있습니다.
Northpath Grumman의 Antares 프로그램 부회장 인 Kurt Eberly에 따르면이 변경으로 Antares 로켓의 엄청난 하중이 1,763 파운드 (800kg)의 궤도로 증가합니다.
DeMauro는 이렇게 말하면 "우리는 더 많은화물을화물 모듈에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효율적으로 짐을 꾸릴 수있는 몇 가지 수정 작업을했으며, 동일한 용량으로 10 % 이상의화물을 추가로 확보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시그너스 팀은 우주선의 첫 번째 임무 이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단계별 접근 방식을 취했습니다.
Antares 로켓과 Cygnus 우주선의 2013 년 첫 번째 임무 이후, 이전에는 궤도 과학 및 궤도 공격으로 알려진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의 엔지니어가 더 큰 Thales 건설화물 모듈을 도입하고 Antares 첫 번째 단계에 새로운 RD-181 엔진을 선보였습니다. 관리들은 2014 년 발사에 실패한 파워 플랜트 중 하나가 우주선을 향한 Cygnus 우주선을 파괴하고 Wallops Island의 발사대를 손상시킨 Antares 로켓의 원래 AJ26 1 단계 엔진을 교체했습니다.
DeMauro는 최신 Cygnus 보급선의 확장 된 성능과 긴 수명이 미래의 더 까다로운 임무를 위해 우주선을 위치 시켰으며 달 탐사선에서 게이트웨이라고 불리는 미니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려는 NASA의 계획을 지원하기위한 깊은 공간으로의 비행을 포함하여, 조만간 2024 년 달에 우주 비행사들을 트럼프 행정부가 목표로 정한다.
"시슬 랜드 우주로 나가는 것은 조금 달라질 것"이라고 DeMauro는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높은 방사선 환경, 다양한 통신 시스템, 도킹 시스템과 접안 시스템에 필요한 항공 전자 공학 업그레이드를 살펴 보았습니다."
노스 롭 그루먼 (NASA Grumman)은 우주 비행사를위한 휴게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달 주위의 NASA 게이트웨이에 부착 될 수있는 시그너스 (Cygnus)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서식처 개념을 개발하기위한 NASA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달 착륙선은 달 표면을 오가는 여행을 위해 게이트웨이에서 개최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NASA에게 Cygnus 급 차량으로 입증 된 아직 업그레이드 된 기술을 제공하여 좋은 곳에서 서식지, 물류 서비스, 과학 및 활용 서비스 등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월별 공간에서 제공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동력과 추진력 시스템도 그렇습니다. 고니 어스 (Cygnus)는 그 관점에서 볼 때 디딤돌입니다. "라고 DeMauro는 말했습니다.
DeMauro는 "사람들을 달에 붙이기위한 시스템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1994 년 Northrop Corp.에서 Northrop Grumman을 인수하기 위해 구입 한 Grumman Aircraft Engineering Corp.은 Apollo 달 착륙선을 건설했습니다.
"전문 기술을 살펴보고 Cygnus와의 전문 기술을 결합하면 우리가 활용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DeMauro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달에 나가는 승무원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달에 실제로 데려 오는 무언가를 디자인하고 제작하고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모든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미래에 너무 흥분해. "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