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다 심각한 고민인데..
이런 고민 올려서 민폐가 아닌지 모르겠지만,,
너무 속상하고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서 예신님들께 여쭤요..
1/14일에 네일샾에서 페이스, 팔다리 왁싱을 권유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팔다리 10회 850000원 / 페이스 500,000원 총 1,350,000원의 금액을 끊었습니다.
팔,다리는 그 다음주에 바로 1회 시술 받았구요..
페이스 왁싱은 기계를 주문했기에 2월초에 가능하다기에 그렇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매주 갈때마다 기계는 들어왔으나, 테스트 중이고 , 등등으로 하루,이틀을 미루더니..
결국 매주 전화줘서 예약 잡겠다던 매니져가 어제 전화와서는
오늘 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중요한건. 저 웨딩 촬영이 다음 수요일인 2/29일 이고, 이 것으로 인해 페이스 왁싱을 하는것이고,
트러블 등등 부작용의 문제가 있을까봐 2월 초 부터 이용하려고 했던것인데..
어제 너무나 아무렇지 않게 늦게 연락준건 미안한데..
웨딩촬영 고객이라 신중을 기한다고 다른 직원과 손님 테스트 해보고 트러블 없는 거 확인하고
시술 하기위해서 늦었다네요..
믿어지지가 않아요..ㅠㅠ 한달가량을 테스트 하는건지? 테스트는 정작 내게 해서 확인해야하는건 아닌지???
이젠 하기가 불안합니다.
괜히 했다가 부작용이라도 일어나면.. 촬영도 못할것 같기도 하고..ㅠㅠ
취소하고 싶은데.. 너무 당연한듯이 말하고 행동하는 그사람들이 해줄것 같지도 않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ㅠ
첫댓글 고소하셈~
페이스는 빼달라고 하세요, 하지도 않았기때문에 환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만약 안된다고 하면! 소비자 고발센터에 연락을 취한다고 하면 그 쪽에서 환불 무조건 해줄거에요~
그리고 이런 저런 말에 속아서 다른 걸로 바꾸지 말구요, 환불 꼭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