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루라기 버리고, 럭셔리로 승부한다!’
‘청담동 호루라기’ 이진성이 20억원 상당의 ‘럭셔리 카’를 동원한 물량 공세로 초호화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진성은 ‘진성’이란 이름으로 가수 데뷔를 앞두고, 지난 13일 1집 타이틀 곡 ‘아이 고’(I Go)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날 이진성은 국내에 몇 대 밖에 없는 고가의 수입 스포츠카를 총동원했다. 10억원을 호가하는 벤츠 맥라렌을 비롯해 5억원 상당의 명차 람보르기니, 벤들리 등 총 20억원에 이르는 차들을 직접 운전하며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진성은 이번 스포츠카를 대여가 아닌 직접 소유하고 있는 지인들의 도움으로 촬영에 임했다. 보통 협찬이나 대여차의 경우 차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차의 외관만을 등장시킨다.
하지만 이진성은 그의 가수 데뷔를 응원하는 지인들 덕에 마음 편히 원하는 대로 드라이브 장면 등을 찍을 수 있었다. 또 이날 촬영장에는 영화배우 유오성이 응원차 방문해 연기 지도를 해 줬다. 이진성의 1집 앨범의 재킷 역시 김중만 사진작가가 의리 차원으로 직접 맡아 그를 후원했다.
이진성은 “가수 싸이 덕분에 우연히 ‘청담동 호루라기’란 별명으로 연예계에 입문했지만, 꿈은 늘 가수였다. 이번 솔로 앨범에서 주유소에서 나눠주는 일반 풍선을 이용해 춤을 추는 이색적인 안무를 기획했다. 럭셔리하면서도 신나는 디스코 풍의 음악으로 승부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
진짜로 비호감일세
첫댓글 난 이분좋던데,,노래 궁금하다,발라드가 요새 넘 많아서,,싫었는데,,이왕 밝은노래로 ㅎ
눈...
그차 자기거라든데 ㅋㅋㅋ 되게 부자라고 하드만
집이 잘살던데 강남에서 디게크게 지앞으로 가게도하고 그러던데 왜가수할까?
돈있고 집안좋은애들의 그냥 취미생활..망해도 상관없으니..
근데 제대로된 직업은 하나도 없는거다...
얘 쌍커풀이랑 코 한것 같아요.
정준호 닮았다....
부모잘만나서 날로사네~사업이나 잘하지 뭔 가수까지 한다고......
럭셔리란말 참 싫어진다ㅋㅋㅋ
나 제작년 겨울에 붓기 덜빠진 쌍커플 보고 기겁하는줄 알았삼 ! 나이트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열심히 사는 분인것같던데.유쾌하시고 ~부잣집아들이라고 선입관좀 갖지마삼.자신의 노력으로 일군게 더 많음.
죄송하지만,,눈썹이 참 특이해보이네요^^
성격도 꽤 좋던데 시원시원하고 .. 근데 문제는 난잡한 사생활이 너무 강해서 비호감으로
20억? 오바다 ~
개나 소나 가수네.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3333333333333333
나이트에서 봤는데 비호감. 쌍스러운 욕이나 하고..ㅡㅡ;
그놈의 지인들..
얘 한국빙상연맹 이사잖아요. 돈으로 얻은 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