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시절 끝말 게임을 하던 시절 생각나네요
디로 끝나는말 잔디---------등이 있겠지요
그시절로 돌아 갈 수 있다면 가보고 싶습니다
첫댓글 지나간거는 모조리 아름다운거. 군에서 제설 작업 하던거 빼고... ㅎㅎㅎ
옛 추억을 생각하는 것은 즐거움이지요
별로없는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늘 행복 하세요
그란디~ㅎㅎㅎ
고맙습니다
모르겠는디~~~ㅋ
공주님 께서 모르신다면 신하는 어찌 알겠나이까 감사합니다
디게 할 일 읖다~!(끝말 잇기)ㅋㅋㅋ
그런것은 아닌데요
첫댓글 지나간거는 모조리 아름다운거.
군에서 제설 작업 하던거 빼고... ㅎㅎㅎ
옛 추억을 생각하는 것은 즐거움이지요
별로없는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늘 행복 하세요
그란디~ㅎㅎㅎ
고맙습니다
모르겠는디~~~ㅋ
공주님 께서 모르신다면 신하는 어찌 알겠나이까
감사합니다
디게 할 일 읖다~!(끝말 잇기)ㅋㅋㅋ
그런것은 아닌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