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산역 맛집]기사님들이 사랑하는 강서구 최고의 순대국. 강서구맛집/햇빛촌.
강서구 발산역에 택시기사님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순대국집이 있답니다.. 제가 다니는 미용실원장님이 강서구 최고의 순대국집이라는 강력 추천에 다녀 왔답니다.
돼지냄새나고 느끼하고 텁텁한.. 순대국은 못드신다는데.. 이집 순대국은 전혀 냄새없이 맑고 깔끔하고.. 가볍지만 깊은맛이 나는 순대국이랍니다.. 물론 고기양도 푸짐하게 넉넉히 넣어서 낸답니다..
공항시장 순대국골목에서 순대국을 팔던 어머니께 배워.. 10여년전에 발산역근처에 아들이 냈다는데.. 이제는 택시기사님들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순대국이자.. 직장인들의 인기식당이라.. 식사시간에는 기다려야만 먹을 수 있다고.. 냄새없이 깔끔하고 담백한 순대국으로 인기몰이중이랍니다..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머리고기 좋아하시는분들은.. 순대국으로.. 순대 싫어하시는분은 순대빼고.. 순대빼면 머리고기 양을 조금 더 넣어 준답니다.. 그리고 내장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소리감투탕과 내장탕이 따로 있어.. 내장 좋아하시는분들이 많이 오신다고.. 순대국 6,000원.. 오소리감투탕 6,000원.. 가격도 나름 착한편이랍니다..
양념장은 넣어 나오는데.. 미리 이야기하면.. 따로 준다고.. 저는 순대빼고.. 머리고기만으로.. 돼지사골만을 우려.. 만든 국물이라..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도 좋고.. 머리고기에 항정부위가 푸짐하게 있어.. 기분까지 좋아지네요..ㅎㅎ
돼지머리의 고기를 얼마만큼.. 사용하느냐는 주인장마음이라는데.. 맛도 없고.. 비계만 있는 부위는 사용하지 않고.. 나름 좋은 부위만 사용해서..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것 같다는..
이제 밥도 말아 본격적으로..ㅎㅎ
행복끼니.. 오랜만에 깔끔한 순대국.. 깨끗하게 비웠답니다.. 위치:강서구 등촌동 670(발산역 4번출구, 빕스뒤쪽) 전화:3661-5921. "하트와 손가락추천"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