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6일 LG베스트샵 인천본점에서 개최되는 LG인천웨딩연합박람회에서 그간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후 3시와 5시 두 번의 경품추첨을 통해 1명에게 3부 다이아몬드를 증정하고, 2명에게 고급 수제화를 증정하며, 박람회를 방문하는 선착순 30쌍에게 영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LG인천웨딩연합박람회는 ㈜인천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LG전자가 후원하는 직거래박람회로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그중에서도 혼수비용의 10%를 되돌려주는 혜택으로 더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명품 스드메 특가전으로 찾아온 인천웨딩샵 ‘차지연웨딩컴퍼니’와 ‘웨딩유리구두’의 차별화된 웨딩서비스는 인천지역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이미 온라인 후기로 유명하다. 인천 최초로 오픈형 드레스룸을 내세운 웨딩유리구두는 당일 계약자에 한해 본식웨딩드레스를 미니어처 바비인형으로 재현하여 제작,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급드레스 인천 지점업체인 차지연웨딩컴퍼니는 당일계약자에게 13관 액자를 추가로 제작 증정한다.
폴라리스웨딩홀, 라마다 인천호텔, 주안천년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 벨라루체웨딩홀, 엔타스파티앤웨딩 등 인천의 유명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현장계약자에 전원에게 BSW 명품 전기오븐과 LG전자상품권을 증정하는 특전이 제공된다.
LG베스트샵이 제안하는 금액대별 혼수패키지는 디오스냉장고, 올레드티비, 트윈워시 세탁기 등 필수가전과 함께 트롬건조기, LG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인기가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속 있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천한복브랜드 단한복과 안영애한복, 인천예물업체 SG루치아, 인천맞춤정장 제나비테일러 등 인천웨딩연합회가 선택한 인천지역 혼수브랜드들이 참여하여 인천웨딩연합박람회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인천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그간 박람회를 다녀가신 예비부부들의 후기와 입소문을 통해 추천받아 방문해주시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우리 웨딩박람회의 진심이 통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경품행사를 진행하고자 하니 예비부부들의 더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LG인천웨딩연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료참가신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으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