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초반 러시아 생활상은 어땠나 역사적 사실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러시아 하면 낯설지 않을 정도로 오래된 도시 러시아를 옛 소련이라고 부르다가 옛 소련이 해체되면서 지금의 러시아가 생겼습니다. 러시아는 지리적으로 매우 춥습니다.
물론 자연은 위대한 화가입니다. 바로 러시아의 독특한 기후가 있었기에 러시아의 독특한 경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러시아의 건축물은 대부분 성의 유형인데, 그렇다면 20세기 초 러시아인들의 생활상은 어땠을까요?20세기 초반 러시아인들의 생활상이 어땠는지 생생한 역사 사진을 오늘 만나보겠습니다.
러시아 연방 또는 러시아()는 22개 자치 공화국, 46개 주, 9개 변경 지역, 4개 자치구, 1개 자치주, 1개 자치주, 3개 연방 직할시로 구성된 연방 공화 입헌제 국가입니다.
국기는 흰색, 파란색, 빨간색의 삼색기입니다.국장 본체는 쌍두 독수리 문양입니다.러시아는 유라시아 북부에 위치하며 유라시아 두 대륙에 걸쳐 있으며 국토 면적은 1,707.54만 평방 킬로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넓은 나라이며 러시아인을 주체로 하는 193개 민족으로 구성된 통일된 다민족 국가이며 러시아인은 전체 인구의 81%를 차지합니다.
러시아인의 조상은 동슬라브인 로스 부족입니다.서기 15세기 말에 대공 이반 3세는 모스크바 대공국을 세웠습니다.1547년 이반 4세는 스스로를 차르라고 칭하며 러시아 역사상 최초의 차르가 되었습니다.
1721년 차르 표트르 1세는 러시아 제국을 건설하여 대외적으로 침략과 확장의 길을 걸었고, 유라시아 여러 나라를 병합하여 영토를 확장하였고, 1917년 10월 혁명 이후 소비에트 러시아를 건국하였습니다.
1922년 12월, 소비에트 사회주의 공화국 연합이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냉전 기간 중 소련은 세계 초강대국이 되었고, 군사력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미국과 세계 패권을 다툴 것을 주장했습니다.
[2] 1991년 12월 25일 소련 붕괴 후 최대 가맹국인 러시아가 공식적으로 독립하면서 소련의 군사력을 대부분 물려받아 종합군사력 세계 2위, 세계 최대의 핵무기 저장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1초다강' 국제 시스템에서 더 큰 영향력을 가진 강대국이며 강력한 군사력, 특히 항공 우주 기술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러시아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5대 상임이사국 중 하나로 안보리 안건에 대한 거부권을 갖고 있습니다.러시아는 이 외에도 5개 브릭스 국가 중 하나입니다.
위의 내용(사진이나 동영상도 포함)은 모두 인터넷에서 유래한 것으로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원본 저작권 또는 사진, 동영상 등의 저작권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알려주시면 가능한 한 빨리 해당 내용을 삭제하겠습니다.
첫댓글 러시아는 문화와 예술에서도 뛰어납니다
네 러시아 문화전통 멋지고 아름답고 보물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