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카페의 게시판 운영에 대한 일체의 질문은 금지되어 있으며, 게시판 유무에 대한 질문을 할 경우 즉시 접근금지 처리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식 2
간혹 "점착성 러버는 이렇고 하이텐션 러버는 이렇다"라는 식으로 글을 쓰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따라서, "점착성 러버는 하이텐션 러버와 이렇게 다르다"는 식의 표현은 성립될 수 없으며, 그런 말을 쓰셔서도 안됩니다.
상식 3
간혹 "셰이크핸드"를 "세이크핸드"라고 쓰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렇게 쓰셔서는 안됩니다.
Shakehand는 "셰이크핸드"나 "쉐이크핸드"로 읽으셔야 하며, 줄여서 "셰이크"나 "쉐이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세이크(Sake)"라고는 읽을 수 없습니다.
상식 4
"ALC 계열" 등의 표현을 무책임하게 함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기서 "무책임하게 함부로"라는 것은 특수소재 이름 하나만 보고 블레이드의 특성이 어떨 것이라고 섣불리 상상해 버리는 것을 말합니다. 특수소재 하나가 블레이드 특성을 결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목재들이 무엇이고 어떻게 구성되었나에 따라서 실제 특성은 천차만별로 달라지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 선수의 용품에 대한 질문은 각 브랜드별 포럼으로 옮겨질 수 있습니다. 이곳은 기본적으로 자신이 사용할 용품 혹은 용품 일반에 대한 질문을 하는 자리입니다.
=================================================
현재 챌스에 신택(전면)+P3(후면) 사용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한 조합인 만큼 만족도도 괜찮은 편입니다.
반발력을 조금 줄이고 드라이브의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인피니티가 어떨까 해서 고민 중입니다.
인피니티는 어떨까 하는 호기심도 있구요~~~
챌스에서 인피니티로 바꾸면 적응하기에 어떨까요?
바꾸더라도 러버는 기존 사용하던 걸로 가는게 좋을까요???
첫댓글 러버는 그대로 쓰시고 챌포로 바꿔보세요. 반발력이 많이 줄어 듭니다.
러버는 그대로 쓰시고 신중하게 생각해서 바꾸세요. 느낌이 많이 다른 라켓들 입니다.
끌리는 느낌을 유지하고 바꾸시려면 반발력 억제한 얇은 7겹이 나을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