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FC 서울은 이번 여름 이적 예산으로 70억원 가량을 책정 하였습니다.
2. 지난 주말 성남 탄천 경기장을 방문한 귀네슈 서울 감독은 측근에게 성남의 14번 선수를 영입할 방법을 알아보라고 지시하였습니다.
3. 성남은 서울의 공격수 정조국 선수를 예전부터 지켜보고 있었으며 아울러 수원의 윙백 송종국 선수도 이번에 영입하게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4. 성남의 박규남 단장은 성남시가 원한다면 축구단을 성남시에 넘길 수 있다고 전에 한 일간지에 말하였습니다.
5. 다음달 있을 FC 서울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는 결국 MBC에서 중계하기로 최종 결정이 되었습니다.
6. 서울 구단 관계자가 부산으로 급히 내려갔습니다.
7. 부산은 빗셀 고베 구단측과 박강조 선수에 대하여 논의하고자 합니다.
8. 국내 한 축구 전문가는 K리그가 발전하려면 서포터 문화가 좀 더 달라져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9. 서울은 내년에 자체 방송국을 신설할 계획이며 라디오 중계를 우선적으로 선보인후 호응도에 따라 자체 TV 중계도 할 예정입니다.
10. 내년부터는 대다수 K리그 구단이 장내 아나운서와 전광판 응원 문화를 도입할 것 입니다.
11. 울산의 윙포워드 이천수 선수의 에이전트가 프리미어리그 각 구단에 선수의 활약상에 대한 CD등을 보낸 것 같습니다.
12. 수원의 차범근 감독은 김남일 선수의 부상을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13. 수원은 서울의 미드필더 송진형 선수 영입을 위해 9억원을 비드할 것 입니다.
14. 수원 구단의 한 관계자는 서정원 선수의 영입 문제를 구단 고위층에서 논의중이라고 말하였습니다.
15. 인천 구단은 서울이 트레이드 논의에 좀 더 적극적으로 나오길 바랍니다.
16. 대전이 전남이 제시한 조건을 거부할 것으로 보이며 윙백 김창수 선수는 잔류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17. 한 편 부산은 성남에게 공격수 이따마르 선수에 대하여 문의 하였으나 성남은 8억원 이상을 요구하였습니다.
18. 전북의 윙백 최철순 선수의 그라운드 복귀가 다가오고 있으며 시즌초 심각한 부상을 입은 김형범 선수도 많이 회복되어 8월 말 정도면 팬들에게 모습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 국내 한 대기업이 수도권에 내셔널리그 팀을 창단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20. 수원으로 임대 되어있는 성남의 윙어 안효연 선수가 팀에 조기 복귀할 것으로 보이나 수원이 그의 영입을 위해 성남 구단에 트레이드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21. 전남은 대구의 공격수 루이지뉴 선수에게 약 22억원의 비드를 제시할 것입니다.
22. 한 편 전남은 기존의 3명의 브라질 선수의 활용에 대해 매우 고심하고 있습니다.
23. 울산은 나고야의 미드필더 김정우 선수의 영입을 위해 노력 중이지만 예상외의 경쟁자가 생기면서 곤란해 하고 있습니다.
24. 토트넘의 윙백 이영표 선수는 올시즌 팀 내 주전 자리를 확보하는게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25. 인천은 대구의 공격수 장남석 선수를 원하고 있으며 미드필더 서민국 선수와의 트레이드도 고려할 것 입니다.
첫댓글 서정원선수는 왜 또 영입한데연????
선수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기 위해서 입니다.은퇴는 수원에서 하고 싶다고 전부터 말씀하였습니다.
아 그러쿤연.............. 그렇다면 당연히 영입해야지연.
은퇴는 수원에서~~ 찰리박 세오 은퇴경기는 성대하게 치뤄줘야함
자체 방송국 ㅎㅎㅎㅎ
70억..ㄷㄷㄷ 부럽다..
그래 창수는 남아야지...
아이고 창수야ㅠㅠ 남아있어라...ㅜㅜ 프론트야.. 좀.. 남아있고싶어한다잖냐.. 헛짓거리 하지말고.!꽉 잡아서 국대붙박이까지 키워보자ㅜㅜ
김형범 선수 8월초에 복귀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서울에 대한 소식이 좋은게 많네요+_+ 좋아라
조국이형 루머 뺴구염 ㅠ.ㅠ
성남.................................................................... 결국 팀까지 넘겨주겟단건가............. 휴............ 그놈의 종교가 뭔데
성남시는 축구단 운영 바라지 않습니다..결국 박규남 단장이 전에 저렇게 말했음에도 어제 그런 루머가 나왔던 것은 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아예 떠나라 이건가요?
슬프지만 그런것 같습니다..ㅠㅠ
성남시예산이 2조라서 축구단경영에는 무리가 없을텐데.. 아마 성남시는 할렐루야구단을 원하는듯... 그런데 성남구단도 호락호락하게 나가지는 않을듯...또 어디로 갈라고..
할렐루야는 이미 안산에 자리 잡은 뒤라.. 성남은 야구를 좋아하는거 같네요 돔구장까지 짓는단거 보면 ㅡㅡ 아 진짜 열받는다
일단 성남 구단은 만약 정식으로 성남시에서 통보가 올경우 FIFA에 진정서와 중재를 요청할 계획입니다.그리고 성남시는 돔구장 건설을 통한 프로야구단 유치가 목표입니다.
글쎼요... 성남시에서는 그냥 알아서 나가라 이거잖아요.. 난 성남이 저렇게 불이익 받으면서 저기에 있어야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성남시가 싫어진다...ㅠㅜ
박강조 선수가 돌아 오는건가...완전 아저씨 됐든데...
성남 정조국 군면제 해결안되서 영입 안하지않았나...
14번 대환영 16번 대전팬분들에게는 희소식.. 19번 남은 대기업.. 아마 두산같은데 어디에 창단할까? 안양? 용인? 고양?
왜 진형이한테 관심이 이렇게 많음?????? ㅠㅠ 안되
9번~~ 꼭 제발
9번!!!!!!!!!!!!!!!!!!!!
대기업이 어딜까나...........수도권이라니 금호아시아나는 아닐테도...롯데도 아닐꺼고...cj는 아직 삼성삘이 좀 있긴한데...분리했으니 가능성이 없진 않고.......한진...은 좀 어수선한거 같던데........두산...도 좀 시끄러웠는데.....누굴까나.....
70억...-ㅁ-;; 오늘은 포항소식은 없넹...;; 브라질간 관계자님은 잘 찾고계시려나...ㅋ
18번!! 건강하게 돌아와요ㅋㅋ
송진형 괜찮네 ㅋㅋ
전남이 22억이 어디서나와서 ㅡㅡ; 완전 헛소문같은데..
18번..!!!!!!!!!!!!!!!!!!!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