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버지와 어머니가 보청기 찾으러 가셔서 두분 모두 크게 기뻐하셨네요..^^!!
왼쪽의 텔레코일기능이 이상이 있어서 다시 점검하는 것외에는 아주 잘 들린다고 하십니다.
아마 아버지 보다 어머니가 더 좋아 하시는 것 같네요..
그동안 아버지 어머니가 서로 대화하면서 의사소통이 되지 못해 다투시는 일이 많았는데..^^
이제는 보통소리로 말해도 알아 듯는 다고 하네요..
TV도 어머니 보통 듯는 소리로도 아버지도 같이 들을 수 있어서 좋다고 하시구요..^^
아무튼 보청기가 잘 만들어진것 같습니다..
지금 오른쪽 만으로도 이정도로 만족해 하는데 왼쪽까지 착용하면 거의 정산인 같이 생활하실 수 있겠네요..
청력박사님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도 박사님께 보청기를하였는데 무척 만족하고 있습니다. 님의 아버님도 만족하신다니 축하합니다.
부럽다...나도 다음에는 박사님께 해야겠다...
난청...님 어제 보청기휘팅시 아버님과 어머님의 대화하시는 모습과 대화내용을 보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런 보람으로 살아가는것 같습니다. 어제 아버님께도 말씀드렸지만 보청기 아들같이 생각하시고 불편함이 있으면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고 말씀해 주십시요. 저 부모님 보청기 같이 최선을 다해 관리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감사의 글을 올려주시는 난청...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더 많이 연구하고 경험하여 많은 난청을 가진 분들에게 좀더 맑고 좋은소리를 들려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 난청...님의 부모님에 대한 효심을 느낄수 있어 마음이 훈훈합니다. 그마음 계속되시기를...
^^!!!
나도 박사님께 보청기하였는데 너무 너무 좋아요. 박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