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만도 플라자 vip회원 가입한사람입니다.처음 계약당시와 내용이 틀려서 해지할려고 사무실로 갔다. 자세한 걸 원하면 내용증명을 보내드리겠습니다.어쨋든 사무실에서 내용으로 마케팅본부장과 본부장보다 높은 사람이더라고요(전라도 사투리쓰고 사내에서 반말하고 다니는 사람.) 서로 그내용으로 옥신각신하다가 계약과 내용이 틀려서 해지하겠다고 했더니 위약금을 물라고 합니다. 계약내용이 틀리니까 위약금을 못내겠다. 그러면 해지 안된다. 그래서 제가 좋다고 나중에 다른 조치를 취하겠다고 했습니다.그런데 갑자기 높은 사람이 나가면서 저한테 욕을 하는겁니다."X같은 놈, 상식이 안통하는 놈이네, X새끼" 황당하지 않습니까!!! 아니 개인도 아니고 만도를 위해 일한다는 사람이 소비자한테 욕이나 하고 참`~~! 어이 없습니다.그래서 '여보세요? 뭐라고 했습니까?" 했더니 가까이 오더니 "한대 치겠다." 그러면서 꺼지라고 막 그러면서 계속 욕하는 겁니다.주위 직원들이 다 들었습니다. 저보고 가라고 말리더군요.가는 끝까지 욕을 하더군요.만도 관계자 여러분! 적당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신다면 저도 이대로 가만히 있지 않을겁니다.이메일이 지워지는 순간, 저도 가만히 있지 않을겁니다.계약위반에 대한 위약금을 물지언정, 만도 시스템 측에서 저에게 적정한 조취를 취하지 않는 이상 가만히 있지 않을겁니다.수고하십시요.위치는 잠실에서 봉은사쪽으로 오면 봉은사 삼거리에서 직진. 자이언트 호텔 맞은편헬스클럽 6층, 엘리베이터에서 직진 맨끝방에 사무실이 있더라고요. 복도 벽에는 로드레이서 현수막이 있고......
참 기막히지 않습니까??
저렇게 소비자를 기만하는 영업태도를 어떻게 하면 밟아버릴수 있을까요??
그 넘들 만도플라자 애들 아니에여.. 한마디러 만도 사칭하는 유령회사에에요 언제 문닫을지 모르는.. 아마도 그렇게 항의가 빗발치면 영업장 문 닫고 또 비스무레 한거 또열겁니다. 현대 텔레콤이라든가..뭐 그딴거 님도 저랑같은 피해자인거 같은데 그런데 쫓아다니지말고 차분히 돌파구를 찾으세여..
정말이지 저런사람들 없어져야합니다 안그래도 시기가 어렵구 힘든시긴데 더욱더 사람들을 힘들게 합니다 저사람들과 같은 한민족이란게 부끄럽습니다 정말 인간쓰레기입니다 그런데 공통점인게 저도 부산에 있는 회사에 사기를 당했는데 전라도 사람이더라구요...아마두 같은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
첫댓글 영업태도가 아니라.. 삶의 본분을 망각한 X들입니다..
그 넘들 만도플라자 애들 아니에여.. 한마디러 만도 사칭하는 유령회사에에요 언제 문닫을지 모르는.. 아마도 그렇게 항의가 빗발치면 영업장 문 닫고 또 비스무레 한거 또열겁니다. 현대 텔레콤이라든가..뭐 그딴거 님도 저랑같은 피해자인거 같은데 그런데 쫓아다니지말고 차분히 돌파구를 찾으세여..
예..그래야죠..근데 저글을 보고 그쪽 판촉담당하는 사람이 정중히 사과글을 올렸더군요. 오늘 영업사원들 방문해서 교육한다고..물론 믿진 않지만..관계가 없다면 사과글 올릴필요도 없을텐데...
정말이지 저런사람들 없어져야합니다 안그래도 시기가 어렵구 힘든시긴데 더욱더 사람들을 힘들게 합니다 저사람들과 같은 한민족이란게 부끄럽습니다 정말 인간쓰레기입니다 그런데 공통점인게 저도 부산에 있는 회사에 사기를 당했는데 전라도 사람이더라구요...아마두 같은 사람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