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복음 5장 39절]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히는 것이로다
이 말씀은 2천년전 오신 구원자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당시 성경(구약성경)에는 예수님의 이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믿지 못했고 그리스도라 영접치 못했습니다.
하지만 분명 2천년전에도 예수님의 이름이 성경 속에 없지만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럼 그들은 어떻게 알 수 있었을까요? 바로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처럼 성경이 예수님을 증거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도들은 예수님을 증거할때 성경을 가지고 증거하였습니다(행 8:35,행17:2)
비록 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없어도 많은 사도들과 초대교회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신 예수님을 믿었습니다.
그럼 이 시대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성경의 예언을 성취하시고 이루신분을 찾고 만나야하지 않겠습니까?
바로 성경의 모든 예언을 쫓아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많은 예언이 있지만 한 가지를 예로 들자면
예수님께서 영생의 약속을 주신 새언약 유월절은 주후325년 니케아공의회에서 폐지가 되고 맙니다.
유월절은 역사속으로 사라져 오랫동안 아무도 지키지 않게 되는데...
1600년이 지나 유월절은 다시 등장을 합니다.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성경은 이 내용도 예언하고 있는데
[이사야 25장 6~8절]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사망을 영원히 멸하게 즉, 영생을 주시는 연회를 베푸시는 데 무엇으로 베푸십니까? 바로 오래저장하였던 포도주입니다.
성경에서 영생을 주는 포도주는 어떤 포도주일까요? 바로 유월절 포도주 밖에는 없습니다.
그럼 왜 오래저장하였다고 하였을까요?
바로 유월절이 오랫동안 지켜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약 1600년동안 지켜지지않은 유월절을 예언한 것인데 성경에서는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실 분도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사야 25장 9절]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의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성경에서는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약1600년동안 지켜지지 않았던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은 바로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2천년전 성경속에 예수님의 이름이 없어도 예언과 예언성취를 보고 믿었던 사람들과 같이 우리도 성경의 예언과 예언을 성취하신 안상홍님을 믿어야겠습니다.
첫댓글 성경 예언대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어요~
성경은 예언서입니다. 예수님 당시에 구약성경으로 예언을 바라봤던 초대교회 성도들이 예수님을 믿을 수 있었던 건 예언을 바라봤기 때문입니다. 구약성경에 예수님의 이름이 없어요!!!
이름 세 글자 없다고 못 믿는다고 하면 안 되죠. 반대로 이름이 기록되었으면 그 이름을 가진 사람은 너도나도 하나님일까요?!
성경의 예언과 성취를 바라본다면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이시요 하나님이심을 분명히 깨달을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시라는 증거가 여러군데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까지 오신 안상홍님께 감사 드립니다.
증험과 성취함이 있기에 성경은 사실입니다^^
예수님께서 구약성경에 이름이 기록되어 있지않고 예수님께서 이루실 예언을 기록해주시고 모든 예언을 이루고 오셨기에
예수님이 구원자라 믿을 수 있었던 것처럼 오늘날 안상홍님도 재림의 예언을 모두 이루시고 오셨기에 하나님이심이 확실합니다
성경의 예언을 믿는 것이 믿음입니다^^
성경에 있죠!
창세기로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66권이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고 있지요.
성경을 몰라도 너~~무 모르니 이런 무지한 말을 할 수 있는 거겠지요? ^^;;
성경은 시작 부터 끝까지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음을 알려 주고 또 알려 주렵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을 다시 지킬 수 있도록 이땅에 다시오셔서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