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예열하시는 분들...
요즘 오스틴에 다시 한파가 돌아왔는데, 도움이 되실까 싶어 가져와 봤습니다.
원문: Yes, warming up your car before driving in cold weather can damage the engine
추운 날씨에 운전하기 전 차를 예열하는 것은 엔진을 손상할 수 있습니다
퍼옴: https://www.kvue.com/article/news/verify/warming-up-your-car-in-cold-weather-winter-can-cause-engine-damage-fact-check/536-8bf406d7-194c-4ca0-a06d-d1d56006e5d9
일반적으로 동절기에 많은 운전자들이 주행을 시작하기 전에 잠시 차를 예열합니다. 일부 차량의 경우 운전자가 원격으로 차량의 시동을 걸 수 있는 사전 설정 기능도 있습니다.
동절기에에 운전하기 전 자동차를 예열하면 엔진이 손상될 수 있을까요?
네, 추운 날씨에 운전하기 전 차를 예열하면 엔진이 장기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1980년 이후에 만들어진 대부분의 차량은 더 이상 운전하기 전에 예열할 필요가 없으며 전문가들은 차를 시동한 후 30초에서 1분 후에 운전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합니다.
***
추운 날씨에 운전하기 전 휘발유차 (Gas-powered cars)를 예열하면 실제로 엔진이 손상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낮은 온도에서 자동차를 공회전시키면 엔진 작동에 도움이 되는 두 가지 중요한 구성 요소인 엔진의 피스톤과 실린더에서 오일을 제거하여 엔진 수명이 단축될 수 있다...
휘발유차는 엔진 윤활을 유지하기 위해 오일이 필요하며, 자동차에 시동을 걸면 오일펌프가 1분 이내에 오일을 순환시킵니다. 그러나 실내 온도를 높이기 위해 차를 공회전시키면 오일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이는 곧 마찰, 마모, 찢어짐, 엔진 수명 단축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부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차를 공회전시키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구식 지침 때문에 실제로 엔진을 보호하려고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Firestone과 Smart Motors Toyota 모두 1980년 이전에 제조된 대부분의 자동차가 추울 때 "워밍업"이 필요했다고 말합니다. 이는 구형 자동차에는 엔진 내부의 혼합기를 조절하는 기화기가 있어 추운 날씨에 공연비를 정확하게 조정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1980년대 이후 시대가 달라졌습니다. Firestone과 Smart Motors Toyota에 따르면, 요즘 미국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자동차에는 주변 온도와 관계없이 연소에 필요한 공기-연료 혼합물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기 연료 분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U.S. Department of Energy에 따르면, 겨울에 자동차가 예열될 때까지 기다리는 대신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30초 정도 후에 부드럽게 운전할 것을 권장합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때 엔진이 더 빨리 예열되기 때문입니다.
단, 추운 날씨에 운전을 시작한 첫 몇 분 동안은 너무 빨리 가속하거나 엔진을 너무 많이 돌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NAPA Auto Parts 웹사이트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기존 엔진이 없는 전기 자동차 소유자의 경우 위의 정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대신 NAPA는 EV 소유자에게 배터리 범위를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플러그를 뽑기 전에 자동차를 예열할 것을 권장합니다.
“전기차는 내부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 전기를 끌어와야 합니다. 실내 온도가 낮은 차량에 탑승하여 운전을 시작하면 차량은 내부 공기를 쾌적한 온도로 유지하기 위해 저장된 전기를 가져와야 합니다. 이것은 EV의 배터리에 부담을 주고 주행 거리를 줄일 것입니다.”라고 NAPA는 말합니다.
첫댓글 너무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지금 남편에게 말했더니 그럼 윈도위에 얼어붙은 얼음은 어떻게 하냐고 되묻네요.ㅠ유리가 얼어있으니 억지로 떼어내다가 유리가 깨질수도 있다고..ㅠ전 2년전 달라스에서 비지니스 할때 지인이 앞유리를 커버하는 이불(?)같은걸 선물 해 주셔서 그걸 덮어놓아요.사진 찍어서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