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성 3주만에 기다리던 지산리조트 제2차 정규모글을 조성하였습니다.
이번 제2차 정규 모글코스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코스 길이 : 약 300미터 (지난번 보다 길어짐)
● 코스 넓이 : 약 20미터 (지난번 보다 확장됨)
● 코스 라인 : 프리스타일 1개 + 인터라인 2개 (지난번 보다 많아짐)
● 모글점프대 : 프리스타일 라인 중간에 1기 설치 (지난번에 없었음)
프리스타일 모글에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신 지산 경영진에 감사드립니다.
테이블 작업 및 코스 설계를 직접 지휘해주신 SMX '안용찬' 선수에게 감사드립니다.
특히, 모글조성 및 점프대 삽질에 도움을 주신 모든 스키어에게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지산리조트 모글을 많이 사랑해 주십시오.
SMX

-. 지산의 야경이 점점 화려해지고 있습니다. 우리같은 직장인들에게는 스키는 야간!! 모글도 야간!!

-. 이런 소소한 투자가 스키어의 마음을 사로 잡는 것 같아요. 매일 보지만 그래도 또 찍고 싶은 인스타용 '아이러브지산'

-. 멀리 코스 조성 작업이 보이는 군요. 저는 오늘 좀 늦었습니다. 먼저 오신 모글제국 스텝들이 구슬땀을 흘리고 계시네요.

-. 충무로에서 오후 6:00에 칼퇴근해서 눈썹 휘날리게 중부고속도로를 달려왔는데, 지산에 도착하니 밤 8:30분 ㅠㅠ

-. 모글제국 공식 모델이면서 올해 28세가 되어버린 황지현 선수입니다.이분은 나이들수록 젊어(어려_) 지세요.^^

-. 다음주부터 수요모글크리닉이 시작됩니다. 모글을 입문하시는 회원님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무료입니다<-- 특히 강조!!)

-. 올해 신상 제팬하트 실물 보았는데.. 그래픽이 생각보다 이쁘더군요. 빨간색으로 '월드컵'모델임을 강조하니 더 탐나네요.^^

-.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모글 길이 제법 나왔습니다. 지산 모글을 특징은 조성시점부터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단 것입니다.

-. 코스상단에는 아주 넓은 스타트 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스 유실도 막고, 차례 기다리시면서 서로 담소도 나누시라고요.. ^^

-. 오늘은 정규모글 코스답게 '중간점프대'도 조성되었습니다. '안용찬' 코치님 지난밤 모글 테이블 작업하시는라 너무 고생하였어요.

-. 프리스타일 모글의 꽃은 '점프'입니다. 아무리 무서워도 '점프' 하셔야 합니다. 이걸 안하시면 '앙꼬'빼고 찐빵드시는 겁니다.

-. 별거 아닌 듯 보이는 이 점프대 한개가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설치된 것입니다. 특히 지산리조트 제설팀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 우리나라 모글에서 흔한 '제팬하트'.. 모글제국의 꿈은 우리힘으로 우리 모글스키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 SMX made in KOREA.

-. 내일 달리시는 분들 너무 좋으시겠어요. 아우토반 고속모글로 4차선 쭉쭉 달려주세요^^

-. 모글코스 정상에 눈 두께좀 보세요. 얼핏봐도 3미터 정도 됩니다. 이게 지산 모글의 '핵심' 기술이죠. 지산 = 설질!!

-. 모글제국이 배출한 최고의 프리스타일 '모글스쿨' 최재현 코치님 입니다. SMXKOREA의 자부심이죠.!!

-. 최재현 모글스쿨을 홍보하는 공식 모델이 한 컷. 역시 프로 모델 답습니다. 연예인 화보 촬영장 같이 스키장이 환해지는 느낌!!

-. 김창근 데몬께서 램딩존 삽질 도우미를 하고 계십니다. 이렇게 네임밸류 있는 분이 삽질 자원봉사라니.. 고개가 숙여지는 군요.

-. 프리스타일 라인 길내기에 많은 도움을 주신 '최재현 모글스쿨' 강습생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바깥쪽이 낙차 3.5미터 진폭 2미터의 혼합형 모글이고, 안쪽이 낙차 3.0미터 진톡 1.5미터의 프리스타일 코스입니다.

-. 모글제국과 함께하는 수요모글크리닉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대한민국 모글 입문자들의 등용문이죠. 15년 전통입니다.

-. 이상하게 모글코스 안에 있으면 아무리 날시가 추워도 포근하게 느껴집니다. 마치 안방 같은 느낌?? 심지어 몸도 따뜻해요.

-. 모글제국에서는 자유정설의 권장합니다. 강제가 아닌 스키어가 스스로 참여하는 100% 자유정설이죠. 정설해주시어 고맙습니다.

-. 오늘 모글은 소위 말하는 '호스신공'으로 작업 되었습니다. 가정용 50미터 빨간 호스를 70cm로 컷트해서 무려 200개 만듬.

-. 수도권 스키장에서 설질이 가장 좋은 1월입니다. 지산도 어마어마하게 부드러운 설질을 자랑합니다. 주말에는 무조건 지산 고고!!

-. 당신들은 우리의 영웅입니다. 사랑해요 SMX.

-. 총 3개 라인의 아우토반 고속도로 모글. 특히 입문자들은 이번주말 무조건 지산모글로 오세요.

-. 모글이 정말 잘 만들어 졌습니다. 내일부터 달려주세요.

-. 점프대 키커 조성 및 랜딩존에 주니어 선수 학부모님의 도움이 정말 컸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키커 삽질 정말 힘든건데..

-. 뛰는놈 위에 나는놈. 이게 진짜 맞는 말입니다. 저는 뛰는놈, 아이들은 나는놈.

-. 랜딩존에는 모글이 없어 가끔 휴게 장소로 오해하시는데, 여기 '서' 계시면 큰일 납니다. 랜딩존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왼쪽이 프리스타일 라인, 오른쪽이 혼합라인입니다. 프리스타일 라인이 뭐가 달라요? 물어보시는 데 '엄청' 어렵습니다.

-. 모글과 평사면 경계가 이렇게 평평한 것은 오늘이 마지막 입니다. 지금도 푹풍 제설 중이더군요. 내일이면 단차가 생기죠.^^

-. 나는놈. 정대윤 선수입니다. 올시즌 남은 영상의 주인공은 정선수의 한해가 될 것입니다.

-. 코스 중간에 모글 점프대를 가지기 위하여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던가.. 새집 장만하고 첫 입주가 이런 기분일까>?

-. 너희들은 날아라.. 그리고 우리를 넘어 세계로 날아라.. 그게 우리가 해줄수 있는 마지막 응원이니까..

-. 하단부 초보코스는 다음차수로 미뤄졌지만, 지금 코스의 하단이 길어져 입문하시기 딱 좋은 환경입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 몇년 뒤 몰라보게 변할 백지민 선수입니다. 5년만 지나도 너무 예뻐져서 말도 못 거실겁니다. 모글은 날아다니겠죠. 미리 찰칵!!

-. 저녁도 못먹고 헐떡대며 도착한 지산에서 허리 휘게 삽질하고도 돌아서는 길에 또 바라봅니다. 나는 너를 사랑해. 영원히.

-. 그대들이 있어 지산의 모글은 오늘도 반짝입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모글 조성은 힘들지만 보람된 일중 하나!!
프리스타일 모글에 전폭적인 지원을 해주신 지산 경영진에 감사드립니다.
테이블 작업 및 코스 설계를 직접 지휘해주신 SMX '안용찬' 선수에게 감사드립니다.
특히, 모글조성 및 점프대 삽질에 도움을 주신 모든 스키어에게 진심으로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지산리조트 모글을 많이 사랑해 주십시오.
SMX
새벽 4시부터 지금까지 무자비한 제설중. 내일 달리시는 분 지구를 구하신 분들..
참여 하신분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어제 추웠는데 고생하셨습니다. 추운줄도 모르고 만드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죄송합니다~ 기념일이 있어 도와드리지 못했네요.😢
오늘부터 열심히 길을 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히 잘 타겠습니다!
Ps. 모굴점프대는 저에게는 그림의 떡 이네요 ㅎㅎ
강습생 1인입니다. 모글 조성에 심혈을 기울여 주시고 관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글선수들에겐 점프대가 있어야 필수훈련코스인데 지산스키장에서만 보이네요. 축하드리며 감사합니다.^ ^*
언제 출몰하셔요?
감사! 감사!
삽 드신 분 !!! 새해 복 더 많이 받으실꺼에요^^
모글 길 내신 분 !! 새해 모글 업글 하실꺼에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쌍화차 한잔 사줘요.~ ㅎ
길내기 할때부터 참석하다가 어제는 줄 팅기고 첫 스키자국부터 접프대정설까지 이제 비로소 모글스키어가 된 뿌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재밌었어요.^^ 추운 날씨가 무색하게 즐거운 참여로 후끈한 모글조성의 날이 되었어요.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