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나가하섬 환경세 및 왕복페리 ━ 북마리아나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 마나가하섬 환경세 및 왕복 페리 비용이 상품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 * 마나가하섬 관광(환경세 포함) * 왕복 항공 및 전일정 호텔식 * 인천공항세 + 관광진흥기금 + 현지공항세 + 유류할증료 (2008년 7월 1일 인상전 운임) * 1억원 여행자 보험
* 현지가이드 팁(성인$30 / 아동$10) * 각종 선택관광비용 및 개인경비 불포함 * 식사시 제공되는 음료 이외의 음료와 주류 * 성인2명+어린이3명이 한 객실을 사용하실 경우 어린이 1명은 20만원(전일정호텔식+엑스트라베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유류할증료 \40,000 (필수추가요금)
마나가하섬은 마이크로 비치의 북쪽 끝과 닿아있는 타나파그 산호초에 있습니다. 걸어서 15분이면 한 바퀴를 돌 수 있는 작은 섬입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더불어 해양 스포츠의 중심지로 많은 관광객들이 몰리는 사이판에서 가장 유명한 스노클링 지역입니다. 해변에서 난파선의 조각줍기, 조개껍질 수집하기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일본인이 사이판 정부로부터 임대해서 관광지로 개발하였으며, 섬을 이용하는 모든 관광객에게 5불씩 환경세가 부과됩니다.
첫댓글 모두투어 1,89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