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가격을 높여 내놓았다가 있는 살림살이들 좀 처분하고
낮은 가격에 내놓으려 합니다.
있는 살림들 모두 제가 직접 지난 3년동안 새거로 다 산 것들이니 상태 좋습니다. 와서 보시면 알 것입니다.
보시기 전에 아셔야 할 건 1년을 사셔야 한다는 겁니다. 1년 이상 지내실 분요~
그리고 2월 중순이후에 들어오실 수 있을 겁니다.
있는 살림들은:
1 퀸사이즈베드(매트리스+받침대, Sleep country canada 에서 산겁니다)
1 소파(남색, 3인용)
1 책상(정말 넓습니다. 긁힌 곳 하나 없습니다)
1 오피스chair
1 컴퓨터(펜티엄3-933, 384MB RAM, 20GB HDD, 시디롬 writer, 시디롬)
1 모니터(NEC 17")
1 TV, 오디오, VCR 수납장 (tv랑 오디오가 있다는 말이 아닙니다)
1 파나소닉 무선전화기(자동응답 겸용)
1 헤어드라이
1 선풍기
1 진공청소기
더블사이즈 퓨톤 소파베드 있는데 이거 지금 따로 팔려고 내놨습니다. 산지 1년반밖에 안된거구요. 이거 안 팔리면 600불에 50불 더해서 받을까 합니다. 이거 다른 데에 100불에 내놓았습니다.
그리고 커피테이블 3개도 내놨는데 원하시면 안팔고 $30불 더 받겠습니다.
식탁 역시 IKEA에서 산거구요. 원하시면 $70불 더 받습니다. 의자 3개 포함입니다.
그리고 주방살림 일체~ (그릇들 모두 좋은 것들이고 믹서, 토스터, 포트 등등등 다 포함), 이불(레노마꺼 레몬색하고 하늘색있습니다), 베게 3개, 다른 살림살이들도 대부분 놓고 갈것이니 전화주시고 와서 함 보세요.
TV는 두개 있는데 하난 팔거 같구요. 하난 제가 가지고 갑니다. 그리고 VCR도 팔 거 같구요. 오디오도 제가 가져갑니다. TV나 VCR은 워낙 많이들 나오니깐 직접 사시면 될 듯합니다. 오디오는 급한 거 아니니 천천히 좋은 물건 나오는 거 보면서 사시면 될 듯 하구요.
그러니깐 티비랑 오디오, VCR 만 따로 사신다면 아마 보통 150-250불 사이 드실 겁니다. 요즘엔 워낙 가격을 많이들 내려서 세일들을 하니 쉽게 싼 가격으로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컴퓨터 포함입니다. 프린터도 포함이구요.
전화는 604-684-9347
위치는 다운타운 랍슨에 랜드마크 호텔 근처구요. 알버니와 브라우튼(Broughton)에 잇습니다. 집은 12층에 발코니 있구요.
한달렌트비: $875
디파짓: 아마 렌트비의 반 정도
테이크오버: $600
원베드아파트입니다. 걸어서 5분안에 한국식품점, 세이프웨이, 런던드럭 다 있습니다. 다운타운 웬만한 학교들 다 걸어서 15분 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