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a href="http://media.daum.net">미디어다음</a>] 사회일반 원문보기 글쓴이: 뉴시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우측은 상행선인데 기관차가 전복될 정도의 충격이 뭐가 있었을까요.. 저는 조심스럽게 부본선이나 측선방향으로 분기기를 의심해 봅니다.
언론에 하나둘씩 내용이 공개되고 있네요. 상선에서 하선으로 건넘선을 과속으로 통과한것이 원인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탈선하지 않은 뒷차량들 사진이 잘 없는데 한 사진을 보니 발전차가 건넘선에 걸쳐 있네요. 좌측으로 넘어진 이유가 하행선 직선구간으로 우회전 하면서 그랬겠군요.
방금 와티엔 보도 보니.. 사고난 기관차는 7430호 네요... ㅜㅜ 그리고 3~4량 정도 파손된 무궁화호... 이거 처리가 원형복구 가능 내지는 수리불가로 폐차 되는거 아닐지? ㅠㅠ
사진만 봐도 앞차들은 수리불가로 보입니다...
@바람의나라 1대당 몇백억 하지 않나요 ㅡㅡㅋ
@철덕만세 객차는 그정도까지 안가요
@바람의나라 기관차 말입니다
저 정도 속도라면 ATS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우측은 상행선인데 기관차가 전복될 정도의 충격이 뭐가 있었을까요.. 저는 조심스럽게 부본선이나 측선방향으로 분기기를 의심해 봅니다.
언론에 하나둘씩 내용이 공개되고 있네요. 상선에서 하선으로 건넘선을 과속으로 통과한것이 원인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탈선하지 않은 뒷차량들 사진이 잘 없는데 한 사진을 보니 발전차가 건넘선에 걸쳐 있네요.
좌측으로 넘어진 이유가 하행선 직선구간으로 우회전 하면서 그랬겠군요.
방금 와티엔 보도 보니.. 사고난 기관차는 7430호 네요... ㅜㅜ 그리고 3~4량 정도 파손된 무궁화호... 이거 처리가 원형복구 가능 내지는 수리불가로 폐차 되는거 아닐지? ㅠㅠ
사진만 봐도 앞차들은 수리불가로 보입니다...
@바람의나라 1대당 몇백억 하지 않나요 ㅡㅡㅋ
@철덕만세 객차는 그정도까지 안가요
@바람의나라 기관차 말입니다
저 정도 속도라면 ATS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