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창업 후 성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고객관리!
신규 고객이 재방문하고 충성고객들이 이탈하지 않도록
꾸준한 관리가 필수입니다. 우리 샵 매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요.
미용실고객관리를 척척 해내는 고객관리프로그램과 함께면
매출 상승 이끌 수 있습니다.
실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사용하고 계신
원장님의 후기입니다. 창업 후 필수 관리가 요구되는 모든 영역에서
직접 체험해보시고 남겨주셨어요. 사용할수록 편한
헤어짱 고객관리프로그램, 수많은 후기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신규 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효과적인 미용실고객관리 전략으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매출 상승을 이끄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 활용법
헤어짱 고객관리 전략
#1. 첫방문 환영 인사로 친밀감 상승
미용실 창업 후 만난 소중한 고객에게 인사를 전해 보세요.
시술 완료 후 받은 매장의 감사 인사는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겨줄 수 있습니다.
헤어짱은 매장에서 설정한 문구를 타깃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하는 시스템이라 더욱 편리하죠.
고객 정보를 찾아 하나하나 문자메시지를 작성하지 않아도 되기에
관리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송 유형 “신규고객"을 선택해
원하는 시간대와 발송할 문구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재방문 혜택을 담은 메시지를 발송한다면 추가로 예약이 이루어져
우리 샵 매출 올리는 요인이 될 수 있겠죠?
헤어짱 고객관리 전략
#2. 고객별 맞춤 응대를 위한 히스토리 파악
미용실 창업 후 바쁜 상황에 매장에 방문한 신규고객을
모두 기억하기 어려우실텐데요. 메모 기능을 활용해
고객의 특이사항이나 참고사항을 기록해 보세요.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을 놓치지 않고 맞춤 응대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규고객은 세심한 관리와 서비스에 만족할수록
매장의 단골고객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지잖아요.
고객의 성향, 선호하는 스타일을 떠올릴 수 있어서
고객이 매장을 재방문했을 때 미리 확인하고 응대할 수 있죠.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을 활용해 고객 히스토리를 파악하고
더욱 만족스러운 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해 보세요. 사소하지만 신규고객이 유입되고
단골고객을 늘릴 수 있는 매출 상승 핵심 전략입니다.
헤어짱 고객관리 전략
#3. 고객 수신전화 관리
미용실에 걸려오는 고객의 전화 문의,
어떤 고객인지 미리 알면 개인화된 응대가 가능하겠죠.
헤어짱에서는 PC폰 서비스를 통해 수신되는
모든 전화의 발신번호와 고객 정보를 PC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전화 수신 시 고객 정보부터 시술내역, 메모 등
모든 내역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에게 문의 전화가 왔을 때
세심한 응대가 가능해 고객 만족과 매장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게 되지요.
믿고 맡길 수 있는 샵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우리 샵 수익도 낼 수 있는 선순환이 일어납니다.
별도의 장비 설치없이 모니터상에서 수발신되는 통화 내역을 파악할 수 있으며,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어요.
신규 고객과 함께 매장 전체 고객관리를 위한 최적의 기능이라 만족도가 높아요.
회원사들의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서비스를 지원해드리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입니다.
헤어짱 고객관리 전략
#4. 방문예정 고객 예측관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기능은 예측관리입니다.
고객방문주기를 기준으로 당월 방문 예정고객 현황 확인이 가능해요.
방문예정고객, 예정고객 중 방문한 고객, 예정고객 중 방문하지 않은 고객 등을
분류별로 나누어 꼼꼼하게 우리 매장을 관리할 수 있는 바탕이 되어줍니다.
신규 고객의 시술 주기가 돌아왔을 때
실제로 매장 방문했는 지 확인하고
미방문했을 경우 문자 발송으로 관리하는 데 활용해 보시면 좋아요.
신규고객의 이탈은 매출 하락으로도 연결되기 때문에
미리 대비해서 재방문할 수 있도록 이끌어 보세요!
창업 후 고객관리, 미용실 매출과도 직결되기 때문에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혼자서 관리하기 어렵다면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이 든든하게 도와드릴게요!
아래 링크에서 최대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비용 부담없이 무료로 헤어짱의 효과적인 고객관리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