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게시물은 군성산악회 홈페이지에 백우현후배(고30회)가 올린 사진과
축하글입니다. 본 카페회원 옥담 박대원 동문이 이런 큰 상을 받았음에도
축하가 늦어 부끄럽고 미안합니다. 자랑스런 우리의 옥담-
다같이 축하해 주시길 바랍니다.
-카페지기-
10월의 마지막 밤 팔공산에서 제40회 팔공산악제가 열렸습니다
본 행사에서 박대원(11) 고문님께서 최고의 영예인 "팔공산악상 대상"을 수상하셨습니다.
또한 대구연맹 전임 회장이신 차재우(19) 선배님께서는 공로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이는 우리 군성산악회의 큰 영광이자 자랑입니다. 다같이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팔공산악상 대상을 수상하시는 박대원(11) 고문님
수상기념품 은 5냥(은도끼? 금도끼?)
공로상 수상중이신 차재우(19) 선배님
선배님 수상을 위하여! 위하여! 위하여!
축하 화분
(집이 협소하여 보관 관계상 잠시 대구수목원에 보관중입니다,
11/15일 이후는 방안에 들어갈 예정이오니 참조 바랍니다 ? ? ? ? ? ?)
첫댓글 축하하네 자네 모습이 멋지네 팔공산보다 더 멋있네 해지기 전에 한번 볼 수 없겠나
대원할배! 무지 늠름하네. 축하합니다. 허기사 칠순에 능참봉은 일도 아닌 요즈음인데...
상철. 이춘 성님 추카 감사 !!.()()() 쪼께 수줍네유 ㅋㅋㅋ
빌로 날씬바꿈하지도 못한 몸으로 우째 그래 산하고 친했능교? "비스을산 팔고옹산을 앞뒤로 두고..." 케샀던 님이 그 산들을 팍 묵어 삐맀어예? 축하합니더! 소생 허발이 요세 불사춘 때문에 죽을똥 살똥 산에 가기는 합니더만 옥담선사 부러버 죽겠니더!
대구의 자랑 팔공산, 팔공산의 자랑인 군성들의 놀랍도록 반짝거림. 그 반짝임 속에서 50년을 지켜온 팔공산의 거보- 옥담 박대원 동문! 군성산악회 창시자!! 지금도 흰머리를 이고 하루도 쉼없이 산을 사랑하고 가꾸는 군성11회 옥담 박대원 사장님!!! 팔공산악상 대상 수상!! 화이팅,화이팅입니다.나도 오늘따라 왜 이리 기분이 좋뇨! 나 혼자 소주 한 잔 해야 겠다. 충심으로 축하해 마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