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가 미군 기지 폭파하려는 연방 계획을 격퇴하다
마이클 백스터
2023년 4월 18일
일요일에 노스캐롤라이나 주에 위치한 USMC(미 해병대) 비행장 체리 포인트(Cherry Point)의 미국 해병대는, 들키지 않고 기지에 들어와 제2해병비행단의 AV-8B 해리어와 F-35 라이트닝 II 제트기에 장착하는 폭탄을 보관하고 있는 병기 건물 근처를 살금살금 다니던 두 명의 FBI 요원을 체포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전천 후 제트 기지 중 하나로 여겨지는 체리 포인트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해브록(Havelock)에 있는 29,000에이커[대략 117평방킬로미터]의 땅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체리 포인트의 핵심은 그곳을 비행할 수 있는 모든 비행사에게 다양한 접근 및 출발 이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거대한 4점 활주로 시스템입니다. 비행장의 활주로가 너무 길어서 NASA가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을 유지했던 몇 년 동안 NASA의 대체 비상 착륙 지점 역할을 했습니다. 비행장에는 약 53,000명의 현역, 가족 및 민간 계약자가 있습니다.
규모, 인구 및 교통량에도 불구하고 체리 포인트는 폐쇄된 기지이므로 전면 및 후면 출입구에 들어가려면 유효한 군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관타나모 만에 대한 성탄절 공격 이후 스미스 장군은 모든 국내 해병대 시설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고, 지도부에 부패한 연방(feds)을 감시하고 범죄 바이든 정권에 충성하는 군 사령관의 입국을 거부하도록 지시했습니다.
일요일 오후 10시 45분, 한 항공기 정비공이 보안 병기창 밖에서 두 명의 그림자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보안팀에 전화를 걸어 "보조 무기를 든 전술 장비를 착용한 두 사람"이 창고의 적재 문 주변을 어슬렁거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인가된 인원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모든 무기 보관함과 보관소에는 키패드 입구가 있습니다. 아무나 그냥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사방에 카메라도 있지만 침입자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사각지대를 알고 있거나 부주의한 해병이 보안 피드를 보고 있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유지 보수 작업자가 보안을 경고하고 조사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USMC 헌병은 침입자를 재빨리 찾아내고 권총을 땅에 내려놓으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들은 따랐고 헌병은 수갑을 채우고 수색했습니다. 배회자들은 자신의 신원을 밝히기를 거부했고 지갑이나 신분증도 휴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기지의 지도가 있는 벨트 파우치, 디지털 카메라, 전선 절단기, 원격 차고 문 개폐기 크기의 전자 장치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헌병들이 포로들을 분리해 심문을 위해 수용소로 데려갔다고 말했습니다.
“주둔지 사령관 브렌던 C. 벅스(Brendan C. Berks) 대령과 스미스 장군은 침입 사실을 통보받았습니다. 그들은 헌병들에게 자백을 받기 위해 필요한 압력을 가하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문을 채취하자마자 그들이 FBI라는 것을 알았지만 그들이 말해야 할 것을 듣고 싶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가 체포되어 전범으로 재판에 회부될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연방 한 명은 헌병에게 혐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당신이 알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유죄 판결을 받고 처형된다는 것뿐입니다.”라고 헌병이 대답했습니다. 그런 결정을 내릴 권한이 없었기 때문에 그가 진지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그의 말투와 몸짓은 몹시 연방을 겁먹게 했을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FBI이고 그의 상관이 그에게 비행장에 잠입하여 병기 창고에 접근하고 기지를 빠져나온 후 모든 GBU-12 및 GBU-16 레이저 유도 폭탄을 원격으로 폭파할 수 있는 "수신기" 설치를 명령했다고 인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전자 장치에 두 가지 목적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창고의 문을 열고 건물과 기지의 일부를 산산조각 내는 방아쇠 역할을 했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장치가 오작동하여 문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그는 레이(Wray, FBI국장)가 미군 기지에서 테러 행위를 저지르고 싶어하는 이유를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그의 명령이라고 말했습니다. 담장의 약점을 이용해 출루했다고도 했다”고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두 번째 연방은 지금까지 대화를 거부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들의 운명에 대해 묻자 그는 "글쎄요, 한 가지는 헌병이 옳았습니다: 그들은 전범으로 잡힐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4/marines-foil-fed-plot-to-explode-u-s-military-base/
첫댓글 아직도 바퀴벌레들이 계속 나오는군요! CIA와 FBI를 화이트햇 우주군이 왜 완전 장악하지 못할까요? 명단 다 파악하고 흑백을 가릴 수 있을 것인데요! 설마 이것도 화이트햇 작전용 쇼인가요???
그만큼 조직이 전세계에 걸쳐있을 정도로 방대한 것도 이유가 될 것 같습니다. 이놈들의 비상연락망이 장난 아니겠죠. 그리고 아직도 일자리 준다고 하면 덥썩 받아먹을 불나방들이 꽤 있을 테고요. 고위 딥스놈들의 연막용, 미끼용, 방패용에 불과한 위험한 짓이니 절대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크리스토퍼 레이(Christopher Wray) 미 연방수사국(FBI) 국장
===
아직도 곳곳에 생쥐처럼 숨어있는 딥스들이 많군요
국장자리?는 아직 꿰차고있는 이유가..
곳곳에 숨어있는 생쥐들을 모두 끌어내기 위해서 일단은 놔두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아니면 이놈들의 경호가 빵빵해서일 수도 있고요. 불필요하게 희생을 강요하는 것보다는 필요한 표적만 깔끔하게 도려내는 게 여러 모로 낫긴 합니다. 그게 말처럼 쉽지 않아서 그렇지요. ㅎㅎ
고맙습니다
연방수사국이 아니라 연방테러국입니다. FBT...... 국가의 군사 기지에 침입해서 탄약고를 폭파하려는 행위는 그 자체로 사살해도 상관없는 중범죄이자 반역죄이지요. 보안을 뚫은 프리패스 전자장비를 소지한 것 같은데 왜 오작동이 났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레드...일까요...?
소식 감사합니다~
저렇게 끊임없이 사보타주를 감행하는 것을 보면 확실히 딥스들이 궁지에 많이 몰린 것 같긴 합니다. 아마도 저 탄약고를 폭파시켜서 뉴스에 뿌리고, 어떤 외부 특정집단 소행이라고 물타기하면서 전쟁촉발 내지, 내전을 하려는 거짓 플래그 작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