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우주 비행 계획 프로그램 책임자 인 Bill Gerstenmaier는 콜로라도 스프링스 우주 심포지움에서 4 월 8 일에 발표합니다. 크레딧 : NASA / 오브리 제미 그니
미 항공 우주국 (NASA) 관계자는 화요일, 우주 비행사 (우주 발사체)가 우주 비행사 인 우주 비행사 (우주 발사대)가 2024 년 우주 비행사 (우주 비행사) 상업 회사는 음력 착륙선과 달의 궤도에있는 소규모 우주 정거장 (게이트웨이)을 개발할 더 많은 책임을 맡게됩니다.
2028 년부터 2024 년까지 달 착륙을 앞당길 예정인이 가속화 된 계획은 예산 제안 NASA 계획에 익숙한 관계자에 따르면, 연간 추가 자금으로 수십억 달러를 요구할 것이며, 국회의원과 트럼프 행정부의 새로운 권한을 요구할 것으로 보인다. 곧 의회에 보낼 예정이다.
NASA의 인간 탐사 및 작전 수행 책임자 인 Bill Gerstenmaier는 화요일에 우주국은 의회에 가속 된 일정을 지원하도록 의원을 설득하기 위해 2024 년 달 착륙 계획에 대한 충분한 기술적 인 세부 사항을 가진 "강경 발언"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금 조달이 필요했습니다.
Gerstenmaier는 National Academies of Sciences, Engineering and Medicine의 우주 연구위원회 (Space Academies of Science, Space Studies Board)의 발표에서 "우리는 앞으로 몇 주 내에 우리가 성공했는지 여부를 알게 될 것입니다.
게르 스텐 마이어 (Gerstenmaier)의 발표는 NASA가 이전에 공개 한 것보다 2024 년 달 착륙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했다.
"나는 쉽지 않다는 것을 말할 것이고, 위험 부담이 없다"고 덧붙였다.
폴스 (Pence) 부통령의 연설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2024 년까지 인간을 달에 착륙시키는 목표를 발표하기 전에 NASA의 일정은 2028 년 달 착륙을 목표로 달 달 궤도와 착륙 기술에서 다중 모듈 공간 복합 단지를 건설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허용했다.
NASA가 가속화 된 달 프로그램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자금을 확보 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극복해야 할 기술적 및 일정 장애물이 많이 있습니다.
게르 스텐 마이어는 "우리는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일정을 잡기 위해 이러한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취소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기술적 인 문제에 직면하게되면 우리가 거래 할 수있는 제품을 찾기 위해 지금하고있는 일이 바로 그 것이다."
Gerstenmaier는 "가장 큰 위험은 일정"이라고 말했다. 10 월에 내년 회계 연도가 시작될 때까지 의회는 추가 예산으로 예산을 승인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우리가이 조달 물건을 다룰 예정이라면 솔직히 10 월 1 일 예산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의 짐 브리덴스틴 (Jim Bridenstine) 행정관은 수요일 오후 상원 세출 소위원회에서 증언 할 예정이지만 달 착륙 계획에 필요한 예산에 대해 새로운 세부 사항을 제시 할지는 확실하지 않다.
"우리가 2024 년에 갈 때 일어나는 일은 (2028 년 달 착륙을 위해) 그곳에 있던 모든 자금입니다. 이제는 모두 앞으로 나아갑니다."라고 Gerstenmaier가 말했습니다. 2020 년과 2021 년 그리고 2022 년까지 많은 예산이 투입되어 첫 번째 단계가 가능해질 것 "이라고 말했다.
"첫 번째 작품은 상당량의 작업을 진행시키기 위해 승인을 받아야한다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가 지금하고있는 것은 예산을 세우고 계획을 세우는 데 과도한 시간을 소비하고 있습니다."
미 항공 우주국 (NASA) 당국자들은 새로운 달 착륙 프로그램이 아폴로 임무의 재개를 의미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6 명의 2 인승 승무원은 3 일 이상 지속되지 않는 달의 표면에 도착했다. 그러나 다음 착륙은 2024 년에 달성된다면 달 탐사에 적합한 기존 위성 기술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게 스턴 마이어 대변인은 "2024 년 임무 수행을 위해 최소한의 선교 사역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NASA는 상업용 달 착륙선 옵션을 모색 중입니다.
착륙선 개발은 2024 착륙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가장 시급한 항목 일 수 있습니다. 여러 회사가 인간 등급 달 착륙선에 대한 개념을 연구하고 있지만 아직 고급 수준의 하드웨어 테스트를 진행하지 못했습니다.
금요일 NASA는 통합 된 달 착륙선 제안을 업계에서 요구하기 위해 최신 조달 통보서를 발표했다. 이 업데이트는 Pence의 연설을 계기로 4 월 8 일에 발표 된 최초 조달 고지를 개정하여 NASA가 하강 단계, 상승 단계 및 운송 수단과 같은 개별 착륙선 요소를 구매할 계획을 설명했다.
NASA는 이제 회사에 전체 착륙선을 설계하고 건설 할 것을 요구할 계획이며, 상업용 로켓에 우주선 조각을 발사하여 달 가까이에있는 게이트웨이에서 조립할 예정이며 "본질적으로 착륙을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Gerstenmaier는 말했다. 착륙선의 상승 단계는 게이트웨이와 달 표면 사이의 승무원을 유람하는 다중 착륙 임무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민간 부문에 맡기는 것보다 합리적으로 맞는 것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세 부분 (착륙선)을 모두 다루는 것이 아니라,이를 통합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면, 이는 우리에게 어느 정도의 자유도를 부여합니다. "Gerstenmaier가 말했다.
빠른 변화는 NASA 관료들이 펜스의 발표 후 얼마나 빨리 달 탐사 계획을 뒤엎는지를 보여준다. NASA는 2024 년에 달에 인간을 착륙시키기 위해 NASA 내에서 새로운 긴급을 촉구했다.
이 그림은 미 항공 우주국 (NASA)이 달 표면에 갈 때 사용할 수있는 2 단 크루잉 달 착륙선의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개념입니다. 상승 모듈은 Orion 우주선에서 파생되어 신속한 개발을 보장합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미 항공 우주국 (NASA)은 작년에 개인적으로 개발 한 달의 달 착륙선에 관한 미국 기업 9 곳과 함께 실험을 통해 달 표면 실험을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상업용 Larnar Payload Services (CLPS) 프로그램의 계약은 우주 비행사와 상륙 할 수있는 더 큰 우주선에 공급할 수있는 위험성이 낮은 소규모 로봇 임무에 대한 기술을 육성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Gerstenmaier는 NASA의 CLPS 제공 업체에 대한 경험을 통해 상업 기관이 인간 등급의 착륙선 개발을 감독 할 준비가되었는지에 관해 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위험 회피와 다른 것들 때문에 산업계가 달 표면에 100kg (220 파운드)을 지원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인간 시스템에 대한 이러한 더 큰 조달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재 작업해야한다 "고 말했다.
Gerstenmaier는 화요일 발표에서 2024 년 우주 비행사와의 임무를 수행하기 전에 인간 등급 착륙선 시험에 대한 어떠한 계획도 논의하지 않았다.
Gerstenmaier는 2024 년 일정을 맞추기 위해 반복적으로 NASA에 강조를 표시했으며, 상업 파트너는 더 오래가는 달 탐사 프로그램의 기반을 마련 할 수있는 기술이 아니라 현재 사용할 수있는 기술 중에서 선택하도록 강요받을 것입니다.
더 효율적인 극저온 엔진 대신에, 착륙선은 아폴로 달 착륙선에서 사용 된 추진 시스템과 유사하게 조절이 가능한 히드라진 - 연료 엔진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Gerstenmaier는 "우리가 사용하려고하는 거의 모든 하드웨어는 현재 사용 가능해야합니다. "우리는 새로운 엔진을 개발할 기회가 없습니다. 탱크는 일반적으로 오래 가기 품목입니다. 저 탱크는 오늘 이용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
오리온 승무원 캡슐 용으로 설계된 항공 전자 공학 및 생명 유지 시스템은 달 착륙선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오리온 우주선의 선두 계약자 인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지난 달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우주 심포지엄 (Space Symposium)에서 새로운 인간 착륙선 개념을 발표했다. 억만 장자 제프 베조스 (Jeff Bezos)가 설립 한 우주 회사 인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다음 달 상업용 달 착륙선이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 발표를 놀렸다.
Gerstenmaier는 "2024 년의 이러한 긴급 성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갈 구성 요소를 선택하고 강제로 선택하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예쁘지 않다"고 말했다. "이 첫 비행을 위해서는 표면에 엄청난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번째 SLS / Orion 임무에 착수하는 달 착륙 승무원
Pence는 3 월 26 일 연설에서 달 착륙 프로그램의 요소를 연구하는 회사가 실적이 저조한 경우 NASA가 계약 업체를 기꺼이 전환해야한다고 말했다. 보잉 사는 우주 발사 시스템의 핵심 단계 인 NASA가 NASA가 2017 년부터 2020 년 또는 2021 년 초에 첫 번째 SLS 테스트를 연기 한 일련의 일정표에 대해 주로 비난 한 주요 계약자이다.
우주 발사 시스템은 Orion crew 캡슐을 깊은 공간으로 보내도록 설계되었으며, Gerstenmaier는 NASA의 새로운 비행 시퀀스가 Exploration Mission-3이라고 불리는 세 번째 SLS / Orion 임무에서 발생하는 크루잉 달 착륙을 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ploration Mission-1로 명명 된 최초의 SLS / Orion 비행은 NASA의 새로운 로켓에 대한 핵심 테스트와 우주 비행사가없는 우주선의 달 궤도에있는 Orion 우주선에 대한 심도있는 시범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게르 스텐 마이어 (Gerstenmaier)는 "2020 년 후반에 2020 년에 발사 될 가능성이 높지만 아마 2021 년 (EM-1)에 좀 더 가능성이있다"고 말했다.
SLS 핵심 무대의 엔진 섹션을 준비하는 데있어 지연으로 인해 로켓의 최근 지연이 초래되었습니다. 3 월 SLS 팀은 NASA의 관리자 인 Bridenstine이 상업용 부스터로 2020 년에 달 주위에 Orion 우주선을 발사 할 수있는 옵션을 검토하도록 요구하면서이 문제가 EM-1 발사를 2021 년으로 되돌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발사대 39B에서 발사되는 우주 발사 시스템의 아티스트 개념. 크레딧 : NASA / MSFC
엔지니어들은 SpaceX의 Falcon Heavy 및 United Launch Alliance의 Delta 4-Heavy 로켓을 결합하여 Orion 캡슐을 달에 장착 할 수있는 옵션을 확인했지만 Bridenstine은 새로운 로켓 스택을 설계하고 개발하는 어려운 작업이 완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 발사 시스템.
NASA와 Boeing 팀은 SLS 핵심 스테이지 생산 일정을 수정하여 직경 8.4m, 높이 212m (65m)의 로켓 구조물을 일부 조립하는 대신에 일부 조립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통합 작업이 엔진 섹션이 준비 될 때까지 수행합니다.
"큰 로켓이 함께 잘 전달되고 있습니다."라고 Gerstenmaier가 말했습니다. "우리에게 문제가되었던 것은 엔진 부분입니다. 이것은 로켓의 맨 아래 부분입니다. "
이것은 모든 배관 및 배선과 피드 스루, 두 개의 큰 산소 공급 라인에서 나온 수소 탱크에서 나온 큰 덕트 ... 그들은 모두이 큰 피드를 통해 이러한 엔진에 공급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4 개의 수소 연료를 공급받는 RS-25 엔진이 SLS 핵심 단계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엔진은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에서 남겨둔다.
엔진 섹션 내부의 비좁은 조건은 근로자에게 어려운 문제로 판명되었습니다.
Gerstenmaier는 "근로자를 위해 육체적으로 내부로 들어가는 것만으로도 그 작업의 프로세스가 느려졌습니다. "근본적으로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오인 한 것입니다. 다른 문제는 처음 작업입니다. "
Gerstenmaier는 3 분의 1 달 동안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고 밝혔다.
SLS 핵심 스테이지의 주요 구성 요소로는 엔진 섹션, 액체 수소 탱크, 탱크 간 세그먼트 및 액체 산소 탱크가 있습니다. 크레딧 : NASA
보잉은 이전에 코어 스테이지의 액체 수소 탱크를 엔진 섹션에 수직으로 연결 한 다음 조립품을 수평으로 회전시켜 이미 코어 스테이지 액체 산소 탱크와 짝을 이루는 탱크를 연결하도록 계획했습니다.
새로운 계획은 New Orleans에있는 Michoud Assembly Facility에서 수소 탱크가 탱크와 액체 산소 탱크와 수평으로 수평 적으로 통합 된 것을 볼 것입니다. 엔진 섹션이 준비되면 수직 방향이 아닌 코어 스테이지의베이스에 수평으로 설치됩니다.
공장의 지붕은 전체 코어 스테이지를 수직으로 조립할만큼 높지 않습니다.
"우리는 조립 건물에 구멍을 뚫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라고 Gerstenmaier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팀이 제안한 부분에 대한 창의적인 생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정상적인 인간이 너무 심하게 웃기는 어리석은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올해 말에 직원들은 우주 왕복선 임무에서 본 것보다 높은 추력 수준에서 자격 시험을 마친 4 대의 RS-25 엔진을 추가하게됩니다.
Gerstenmaier는 테스트 스탠드에서 4 대의 RS-25 엔진을 최대 8 분 동안 발사하기 위해 미시시피의 Stennis 우주 센터로가는 선적을 준비하기 위해 올해 말까지 핵심 단계를 완료해야한다고 말했다.
NASA는 Stennis에서 "녹색 실행"테스트를 취소하여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을 고려했습니다.
Gerstenmaier는 화요일에 "우리는 녹색 운행을 연기하거나 녹색 운행을 촉진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는지 살펴 본다.
그러나 초록색 주행 테스트는 엔진이 다양한 출력 설정과 로켓 가압 시스템 체크 아웃으로 전체 발사 시퀀스를 통해 핵심 스테이지가 어떻게 수행 될지 평가할 수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Gerstenmaier는 "원한다면 플로리다 (발사대의 발사대)에서 발사 시간을 짧게 할 수 있지만 발사 시간은 6 초, 10 초입니다. "추력 프로필을 실제로 통과하려면 조금 더 오래 실행하고 싶습니다."
일단 플로리다에 도착하면 핵심 단계는 ULA의 델타 4 로켓과 오리온 우주선에서 파생 된 극저온 상부 스테이지 인 2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에 연결됩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이 제작 한 승무원 모듈과 EM-1 임무를위한 유럽식 서비스 모듈은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의 클린 룸 내에서 발사 준비를 마쳤습니다. 오리온 섹션은 차가운 공기가없는 우주 환경에서 테스트하기 위해 오하이오의 NASA 테스트 사이트에 가기 전에 이번 여름에 교배 될 예정입니다.
이 테스트가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오리온 우주선은 2020 년 초에 런칭 캠페인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하지만 최종 비행 준비는 SLS가 KSC에 인도 될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Gerstenmaier는 EM-2로 명명 된 최초의 우주 비행사와의 SLS / Orion 비행이 2022 년에 달 주위의 "자유로운 복귀 궤적"에서 지구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권력과 추진 모듈과 까다로운 서식지는 상용 로켓을 타고 달의 궤도에 도킹하여 게이트웨이를 형성하게됩니다. 착륙선의 요소는 상업 착수 후 2024 년 상륙을 위해 게이트웨이에 도착합니다.
Gerstenmaier는 "그런 다음 3 번째 (SLS / Orion) 비행편, Gateway로 가십시오. 착륙선 요소를 만나면 2024 착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더 겸손한 게이트웨이를위한 개요
달 궤도의 "초기 관문"에 대한 업계의 컨셉은 작은 우주 정거장의 작은 추진력 요소 인 작은 공간과 추진력 요소, 달 착륙선과 NASA의 오리온 우주선이 달 궤도에서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3 월에 펜스 (Pence) 부통령이 촉발 한 새로운 긴급 성은 NASA의 원래 우주 비행선을 착륙시키기 전에 NASA의 미니 우주 정거장 인 게이트웨이의 유용성에 의문을 제기했다.
Gerstenmaier는 게이트웨이가 NASA의 계획 중 여전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하면서, 게이트웨이가 2023 년까지 전초 기지의 처음 두 부분을 발사하여 안전한 출입구와 달 착륙 임무를위한 준비 지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화요일에 계획된 계획에 따라 캐나다의 로봇 암, 유럽 우주국 (European Space Agency)이 제공하는 항공기 및 연료 보급 모듈 및 기타 게이트웨이 부분은 2024 년 달 착륙 후 연기 될 예정이다.
Gerstenmaier에 따르면, 한 비행에서 달 착륙선의 모든 부품을 발사 할 수있는 상용 로켓은 현재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즉 착륙선이 게이트웨이에서 조립 될 것입니다.
NASA는 이미 Power and Propulsion Element (PPE)라고 불리는 최초의 게이트웨이 모듈을 조달하고 있습니다. 이 모듈에는 플라즈마 추진기, 크세논 연료를 사용하는 추진 시스템 및 기존의 로켓 추진체보다 달 주위의 다른 궤도 사이를 조종하는 태양 에너지가 포함됩니다.
Gerstenmaier는 여러 회사가 PPE 구축을 위해 입찰서를 제출했으며 NASA는 이번 여름에 계약자를 선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이트웨이의 핵심 모듈은 처음 SLS 비행에 착수 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NASA는 PPE 구축에 관심이있는 제안자들에게 상업용 무거운 리프트 로켓에서 우주선을 발사 할 것을 요청했다.
상업 조달로 프레임 된 PPE 계약의 승자는이 모듈을 우주의 NASA에 전달할 것입니다.
"힘과 추진력 요소는 2022 년 12 월에 달 주위를 궤도에 진입 할 것입니다."라고 Gerstenmaier가 말했다.
그 뒤에는 우주 비행사의 기본 생활 공간과 달 착륙선의 도킹 커넥터를 겸하는 또 다른 게이트웨이 모듈이 뒤따를 것입니다. 게르 스텐 마이어 (Gerstenmaier)는 NASA가 12 월까지 게이트웨이의 서식지 모듈을 상업적으로 건축 할 계획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종이에 잘 맞습니다."라고 Gerstenmaier가 말했습니다. "업계에 도전이 될 것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