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l입니다. 1. I WRITE의 추론 성격 [그 싸우다] 하늘 아래에서: 첫째, 무엇과 싸우는가; 둘째; 무엇을 돕는가? 전투에서 그것; 그리고 [마침내] 무엇을 용감한 감시를 하는 전사는 맞서야 합니다. 싸우는 사람들 인간이다. 그들을 돕는 자들은 하나님의 천사들이다. 그리고 그들을 대적하는 자들은 악한 마귀들이다. | 하늘 아래 이성적인 본성으로 인해 한쪽이 다른 쪽과 싸우고 있습니다 이 전투에서 싸우고 인내하는 사람들을 돕습니다. 2 나와 싸우고 있는 자들은 그렇지 않다. 그들을 돕는 사람들, 하나님의 천사들과 대적들 이들은 사악한 마귀들입니다 |
[실패]는 적의 막강한 힘 때문도 아니고, 보호자는 부주의하다: 오히려, 그것은 전투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하나님에 대한 지식은 사라지고 실패하게 된다. | 3 적의 세력이 아닙니다 게으름을 돕는 자의 박탈이 아니라 전쟁의 연약함은 사라지고 하나님의 지식은 사라졌다. |
구원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넘겨주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께서는 우리에게 "뱀과 전갈과 모든 악의 세력을 짓밟 을 수 있는] 능력]을 주셨습니다." (루카 10,19) 그리고 모든 가르침과 함께 그분이 사탄에게 유혹을 받으셨을 때 친히 행하신 일을 우리에게 말씀해 주십시오. (마 4:1-11; 엘케이 (디모데 전서 4:1-13) | 4 우리 주님 I.H. 전통은 항상 당신대와 같습니다 그는 뱀과 전갈과 함께 걸으심으로 우리를 구원하셨고 악한 자의 모든 힘으로, 5 그 여자와 함께 그의 가르침은 사탄에 의해 우리에게 전해졌다 35aa 사탄이 참석한 것으로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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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l입니다. 2.악마가 공격하고 던질 때 전투의 순간에 ND 우리에 대한 무기, 우리도 [본문]에서 그들에 대해 목소리를 내야 한다. 거룩한 성경의 이리하여 더러운 생각이 우리 안에 머물러 있지 않을 것이며, 죄로 인해 영혼을 노예로 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더럽히고 사망의 죄에 던져 넣는 행위 : [성경]에서 말하듯이, "범죄하는 그 영혼은 죽으리라." (에제 18,4) | 우리 악마의 전쟁의 시대 싸움과 우리에게 화살이 쏟아지는 시대 성경을 근거로 볼 때, 우리는 끈기 있게 그분을 반박합니다 더러운 생각 가운데서 그대는 죄악된 일의 영혼을 노예로 삼으리라 너는 이것을 더럽히고 죄의 사망에 뛰어들지니라. 죄인의 영혼은 죽는다 [겔 18:4 ...] |
죄가 [아직] 마음 속으로] 여전히 악에 대항하여 말할 수 있다. 쉽고 빠르게 정복할 수 있다. | 내가 지성 안에 있지 않을 때, 강한 추론이 있다 악한 자 앞에서 죄는 쉽고 신속하게 행해진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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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l입니다. 3입니다. 전도서는 이것을 현명하게 설명하면서 이렇게 말한다. 악을 행하는 자는 속히 일어나지 아니하느니라." (전 8:11) 그리고 솔로몬도 그의 잠언에서 "하지 말라 어리석은 자에게 자기의 어리석은 방법으로 대답하라 너희가 그와 같이 되지 않도록 하여라. 그러나 어리석은 자에게 대답하시오. 지혜 를 얻어 자신이 지혜롭다고 생각하지 않게 하리라." (잠 26,4-5). | 그리고 현자는 우리에게 교회의 격언을 보여주었습니다. 악을 행하는 자들의 이의가 있나니 [출 8:11] 그리고 다시 솔. 그는 이 잠언을 말합니다, "지혜의 재판관과 이 Afrosun에서 나는 이러한 사람들 중 하나이지만 응답합니다 그대의 지혜에 따라 그대는 내게 지혜롭게 보이리라 (35ab)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대는 지혜롭게 보일 것이다(26: 4 이하). |
이와 같이 어리석은 일을 행하고 그의 일에 화를 내는 형제는 "자기 자신의 어리석은 길"의 결과를 "대답" 으로 받아들이고, "뱀의 노와 같은" (신 32:33) 마귀. 그러나 인내하고 성경이 말하듯이 "말은 노하기를 멀리하고 진노를 멀리" (시편 36,8) 하는 사람, "어리석은 자에게 스스로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이다. 어리석은 자"라고 말함으로써 마귀의 것을 상쇄한다 "어리석음"과 [마귀] 어떻게 성경에서 교활하게 대응책을 고안할 수 있는가. | 누가 어리석음을 행하며 이 형제를 대적하여 일하는가 그는 어리석은 자의 어리석음으로 심판을 받았고, 그를 생각나게 되었다 방패의 노여움을 사지 않는 마귀들 (신 32:33 참조). 그리고 오래 참으시며 진노로 쓰여서 버림받았다고 말씀하십니다 분노 하심(시 36:8), 어리석은 자에게 어리석음에 대항하여 대답하셨다 그리고 그는 어리석음의 악마를 정복하고 그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성경을 거스르는 속임수를 쓰는 것에 대항하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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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l입니다. 4입니다. 또는 전투의 시간에 우리가 말하고자 하는 말이 일어난다 우리의 쓰라린 악마 적에 대항하여 빨리 찾을 수 없다. 그들은 성경 전체에 흩어져 있다. 그리고 그것은 이렇다 우리의 입장을 취하기가 어렵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신중하게 성경에서 옳은 말씀을 택하여 그것으로 무장하게 하소서 "블레셋 사람들을 힘차게 쫓아내라" (1사무 14,52 참조)는 말씀은 우리의 힘센 자들과 전사들처럼 전투에서 굳건히 서 있다 승리의 왕, 예수 그리스도. | 우리의 쓰라린 악마에 대항하는 동사들 우리는 마치 우리가 전투에 있는 것처럼 전투를 위해 부름을 받았습니다. 서기관들은 흩어져서 그들에게 이 사실을 이해해 달라고 요청했다 경전의 동사들은 그것들을 무장시킴으로써 선택되었는가? 전쟁에서 블레셋 사람들을 35배 나 핍박하다 승리한 왕의 강자와 군인으로서의 정권 우리의 자동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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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l입니다. 5. 사랑하는 이여, 우리는 이것을 압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견뎌낼 수 있는 정도까지입니다 전쟁터에서 악귀들에게 되돌려 주면 그들은 격분하리라 그 정도] 우리에 대해. 우리는 욥으로부터 이 가르침을 받았다, "더 빨리 내가 말하기 시작하더니, 그들이 내게 상처를 입혔다." (욥 6:4). 그리고 다윗도 그와 비슷하게 말한다: "내가 평화를 외치면 그들은 나를 대적하여 전쟁을 일으킨다 (시 119:7). 그러나 우리가 그들을 두려워하는 것은 옳지 않다 우리 구주의 권능으로 확신을 가지고 그것들을 견뎌 내십시오. | 그리고 사랑하는 여러분, 우리가 그들에 대항한 이래로 우리는 그것을 압니다 우리는 마귀와 싸우고 반응하기 때문에 다른 많은 사람들이 비통해집니다 Ib 앞에서 우리는 내가 말하기 시작했을 때 말했다 우리가 말로 평화롭게 지내고 있다고 말하는 다윗의 면전에서 다시 한 번 나를 그들은 공짜를 위해 싸우지만(시 119:7), 그들은 그들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저항할 것이다 구주의 권능에 대한 확신. |
우리가 그리스도를 믿고 그분의 계명을 주의 깊게 지킨다면,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요단강을 건너 "종려나무의 성읍] 여리고를 취하라. (삿 3,13 lxx 참조) 이 전쟁에서 우리에게는 굳건한 믿음 (골로 1,23)과 가르침(2 코린 10,4 참조)이라는 영적 무기 가 필요합니다 . 강력한 승리; 겸손; [차분한] 고요함; 반응이 느려지거나 동요하지 않음; 그리고 기도 쉬지 않고. (1티살 5,17 참조) | 우리가 X를 믿고 이 요단강의 계명을 지킨다면 우리는 또한 페니키아인들의 도시를 통과합니다. 그러나 전쟁에서 우리는 영적 무기, 즉 굳건한 신자를 찾고 가르침, 즉 완전한 금식과 인내, 35bb 성취, 겸손과 침묵 [평화] 그냥 움직이거나 가만히 기도하는 것 중단. |
누구든지 마음 속에서 이 싸움 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나를 놀라게 한다 정의의 면류관을 씌우고 (2티모 4,8 참조) 동시에] 빵과 물로 그의 영혼을 만족시키고; [왜냐하면] 이것은 성질이 급한 분노, 경멸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도를 소홀히 하고 이단자들과 어울린다. 바울은 이렇게 말합니다, "모든 운동선수는 모든 일에서 자제력을 발휘한다" (1코린 9,24)고 말하며, 모든 사람에게 끊임없는 겸손을 보이며 항상 분노나 [유혹적인] 생각이 없는 손. (1티모 2,8 참조) | 나는 지성에 맞서 싸우는 힘에 감탄하고 의의 면류관이 그의 영혼의 면류관을 씌운다 떡과 물, 빠른 세워의 일, 멸시와 태만 기도와 이단들이 모이는 것에 대해. idou gar 파블로스 투쟁하는 자는 항상 금욕적이며 (1 Xor 9.25), 모든 사람에게는(p.475) 영원히 겸손을 증명한다고 말한다 솟아오르는 수고와 악한 묵상의 손들 [1티모 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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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l입니다. 6. ND는 우리가 무장한 이 전쟁을 수행하는 것이 적절하다. 영적 병기, [준비] 우리의 적들에게 우리가 죄에 대항하여 싸울 것임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피를 흘리고 (히 12,4 참조) 악한 생각을 멸하느 니라 그리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거슬러 일어나는 모든 자만" (고후 10:5)이다. 그리고 우리는 그렇게 되지 않기를 간절히 구합니다 의 디아스 앞에 서 있는 고독한 [? 금욕적인] 사람이 되십시오 . 그리스도가 아니라, 오히려 고독한 [?금욕적] 마음 [prob. nous]입니다. 고독한 사람은 죄에서 돌이켜 행위로 [범한] 사람이고 , 고독한 사람은 죄에서 돌아선 사람입니다. 우리의 nous 안에 거하는 [noetic] 개념에서 발생하는 죄들, [in 기도할 때 삼위일체의 빛을 볼 수 있도록 명령합니다. [참조. 개 미. 6.16; 스켐. 23] |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군대를 입대시켜서는 안 됩니다 다른 이성의 영적 갑옷과 의복은 그것을 보여줍니다. 죄에 대항하여 피를 흘리며 우리는 악한 자들을 촉진시킴으로써 싸운다 생각과 고양(神揚) 36ᄀᄀ X의 단계. 그러나 마음; 일로 죄에서 돌이킴, 수도원 정신 그녀는 자신의 의미에 의해 그녀의 죄로부터 돌아섰다 우리 체제의 마음과 삼위일체의 기도 시간 내가 보고 있던 빛. |
하지만 【 이것 투쟁]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 안에 있습니다. 악마 [유혹-]생각 폭식, 그리고 그 뒤에 이어지는 다른 일곱 가지 악마적 [유혹적] 생각에 대항하여 다음 책의 챕터 제목 [I 수도자를 위해 썼다. | 그러나 그 시간은 우리 주님의 권능 안에 있습니다. I. H. 배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요리법의 첫 번째 미적분학 악마 이 책의 서두에 있는 다음 글에 나오는 일곱 귀신들 고독한 글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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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l입니다. 7. [나는 이 책에 대한] 나는 하나님 앞에서 말하기 위해 입을 열려고 애썼다. 그분의 거룩한 천사들 앞에서, 그리고 시험에 들었던 내 영혼 앞에서. [여기에서] 나는 금욕적인 삶의 모든 시련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노니 성령 은 [먼저] 시편을 통해 다윗을 가르치셨고, 그 후에 우리에게 전달하셨다. 복되신 교부들을 통해서. | 내가 입을 열어 하나님께 말하고 그분의 거룩한 천사들과 내 영혼에게 유혹을 받다; 36ab 그리고 항상 수도원 회심의 경주 분명히 성령님께서는 시편을 통해 그를 가르치셨습니다 다윗과 축복받은 아버지들이 우리를 넘겨주셨습니다. |
이 시련은 성경에서 모든 [다른 [유혹적-]생각 에서 발생하는 적대감의 형태] 이 여덟 가지 악마는 우리에게 주입됩니다. 하지만 [에서 이 책에는 거기에는 성소의 "모순"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 유혹적-] 생각 각각을 중화시키는 경전. | 그것은 내가 성경에서 우리의 존재를 좇아 부른 것이 아니다 이 여덟 가지 각각에 의해 유도된 명상에 의해 악마. 각 미적분학 전에 작성 및 작성 이에 대한 성경 폐지론자들의 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