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1차 정기답사 & 2009년 송년회-군산
또 한해가 지났습니다. 이번 2009년 송년회는 멋지게 보내려는 욕심으로 군산으로 잡았다가 몇 일전부터 폭설 뉴스를 접하고 갈등을 많이 했습니다. 그동안 90차례 모놀답사 내력을 보면 태풍루사, 평창폭우., 강릉폭설....이런 위험들을 잘 이겼기에, 그리고 모놀을 지키는 수호천사가 있다는 것을 굳게 믿고 답사에 나섰습니다.
예상한대로 설국의 감동을 흠뻑 느끼고 왔습니다. 더구나 송년회때는 모놀식구들의 뜨거운 열기 덕에 군산만은 동장군이 저만치 물러갔을정도니까요.
송년답사 전체멜을 보내지 않았음에도 버스 한 대가 30초에 마감되었고, 송년회이니만큼 추가로 버스 한 대를 더 받아 115명이라는 거대한 군대가 군산을 찾았습니다.
회원들의 자발적인 봉사, 50여개가 넘는 찬조선물, 찬조금 등 덕분에 풍성한 답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해 수고해주신 분들께 상을 수여했구요. 2009년 영예의 모놀대상은 남해대교님이 수상했고, 금상은 레오/카메노부부가 수상했습니다. 푸짐한 부상을 함께 선사했습니다.
모놀사랑 오래오래 유지하시길~~
신성리 갈대밭 근처 갈숲마을-초등학교를 개조해서...
산토끼 노래도 해보고
도시락도 들어보고~
글이 참 좋지요.
갈숲마을에서
강둑에 버스 2대가 세워져 있고 모놀식구들이 눈덮힌 갈대밭을 전세냈습니다.
본격적인 갈대숲 산책
금강을 배경으로
한국무용 전문적으로 배우시는 평강님. 아리랑 노래에 맞춰~
산드라님의 때밀이춤...모놀은 곡마단 같아요..언제 어디서든지 시키면 한다.
갈대밭에서 누워보기도 하고~
율리아나님과 건강미인님~ 어서오세요.
군산하구둑을 건너 군산으로 갑니다. 시장이 반찬 폐교를 개조한 쌈밥집, 옹고집쌈밥집에서 전라도의 푸짐한 밥상을 받습니다. 맛난 찹쌀막걸리와 함께~
군산 문화관광과 이희영과장님께서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나와주셨습니다.
군산시청 문동신시장 사모님이 일부러 오셔서 군산자랑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감사의 박수
맛나게 먹었습니다.
박수
그리고 간 곳이 금강철새조망대
엘리베이터 11층의 전망대에서 바라본 금강의 설경
배모양의 채만식 문학관
단체사진 한 컷~ 100명이 넘다보니..많네요.
닥터지바고 촬영도 해보고~
러브스토리 주인공도 되어보고
러시아 복장의 아낙수나문님
하구둑에서 포니님
모놀 만세~
달려라 하니~
죽었어~
시흥천사 콩깍지 부부
금강하구.
조수간만의 차를 극복하기 위한 뜬다리
비교적 설명 잘 듣는 학구파들~
"난 도시락 폭탄을 들고 상해에 가야하오. " "서방님. 도시락은?" "옹고집 쌉밥집에 무진장 많이 있소이다."
떡장수로 변신한 명수기님"
조선은행
은행창고건물
군산세관
원봉연 해설사님...열정이 대단합니다.
흥남부두같네요.
세관 뒷편의 설경. 신났어요.
소설 아리랑에 나오는 인물같아요.
블라디보스톡 같습니다.
참 표정 좋아요.
해망굴 위쪽 월명공원으로 올랐습니다. 마음껏 설경을 즐기기 위해~
역시...외국에 온듯
오갱끼 데스까가
이런 맛으로 답사를 다닌당께~
독립투사 컨셉의 덜깬주님
황야의 무법자에 나오는 듯한~
이런곳에서 단체 사지을 찍어 야 제 맛
모놀 사랑합니다
길이 너무 예뻐요.
대동강 맥주도 한잔 마셔보고~
조용필/나훈아 콘서트보다 재미있다는 모놀송년의 밤. 2009년에도 그 열기를 이어갑니다.
토끼여행님, 홀로여행님의 하모니카 연주~ 수준 높다.
광란의 댄스....역시 이번 송년답사의 스타 아낙수나문님
직접 동영상으로 보세요. 얼마나 웃긴지~
갑자기 바빡이 댄스로 변신
개다리춤과 마빡이 춤의 환상적이 호흡
대장도 망가졌어요.흑흑~
마지막으로 경풍추첨. 워낙 선물이 많아서 80% 이상은 푸짐한 선물 가져갔을 겁니다.
버스 2대로 진행했는데..워낙 협조를 잘해주셔서 일사천리~~2호차 인덕원참새님께 감사드려요.
군산시청에서 주신 철새 도래지 쌀과 보리쌀~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가창오리가 맛본 쌀~~
2009년 12번의 모놀정기 답사를 이제 마쳐야 할 때가 왔습니다. 1년의 훌쩍 지나가네요.
2009년 한해 잘 마감하시고 2010년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겠습니다.
2010년 8월은 역사적인 100차 답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
첫댓글 모놀 송년회는 따라가지 못했지만 멋진 설경이 아름답습니다.....모놀인의 진정한 모습과 같은 훈훈함이 느껴집니다......모놀

원근을 배합하여 사진 찍는 대장님늬 노고가 . . .! 아낙수님의 아이디어는 천하일품!
우와!! 오랜만에 많은 눈을 보고 너무너무 행복했습니다. 진행을 위해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감사를 드립니다.
짝! 짝!짝! ^^*~~ 아낙수나님, 대장님 너무 즐거웠습니다. ㅋ ㅋ ㅋ ......
새해에는 놀토에도 가끔 답사 진행 해 주신다면 참여 해 볼텐데.. 침만 꼴깍, 잘 보고 갑니다!!
115명 참석한 송년회 축하드립니다. 푸근한 눈과 함께 아주 멋지네요.
유명 가수 이민자, 파티 킴도 오셨네요. ㅎㅎ
2010을 힘차게 시작합시다.!!
다들 영화 속의 주인공들 같습니다. 부럽습니다~~~
아~~그토록 걸어보고 싶은 눈길을 실컷 밟고 왔습니다...눈덮힌 군산은 제가 사는 곳이랑 딴세상 같았어요...평생 잊지 못할 군산 답사였습니다...수고하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날의 이야기들이 좌라락 펼쳐져있네요 이렇게 많은 기록을 남기느라 아픈다리 성한가 모르겠습니다
2009년을 멋지게 마감하게 해 주신 대장님과 모놀가족 여러분에게 감사를.....
모놀이여~~~ 영원하라 ~~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여러분 사랑해요~~~
2009년 한 해 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대장님 가정에 늘~~~~ 평화가 !!!!
2009년 한 해 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대장님께는 언제나 감사가 넘치는 나날들이 있으시기를!!!
모놀인들은 참 착해요~ 대장님이 하라면 나이 불문하고 다 하니깐요~~~~대장님도 참 착합니다~ 모놀인들이 하라면 다 하니깐요~~~~^^^
대장님, 참새님, 등등등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제게 상도 주시고........"뒷북상"??????????
2009년 한 해 대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모놀해서 행복했습니다. 송년회 마지막 대장님의 변신은 잊지못할 추억을 하나 또 만들어 주셨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내 고향 군산....
사진으로 보니 새롭네요... 어릴때 많이 갔던 월명공원. 눈오면.. 아주 쥑이는데...

저도 이번주에 군산 친정에 가는데.. 사진보니.. 
좋네요...
크














`
ㅎ ㅎ ㅎ ㅎ 떨어진 배꼽이 아직 돌아오질 않고 있어요. 하도 웃어서 지금은 ㅅ ㅅ ㅅ 웃고 있어요. 즐거운 송년의 밤을 화끈하게 보여주신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
즐거운 분위기 흠뻑 젖어보고갑니다.
행복에 푹 젖어있는 모습들이 무척 부럽습니다.
2009년 모놀과 함께 하여 행복하였습니다. 눈 덮인 월명공원 잊을 수가 없네요.
모두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모놀을 위하여 기꺼이 망가지신 대장님 콧날이 찡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모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모놀은 모두가 다 재주꾼들이야요~~많은 분들의 노고와 아낌 없는 봉사 또 선물들로 푸짐한 송년 답사였네요~~서슴없이 망가져 주는 대장님이 고마웠지요~함박웃음과 행복한 마음으로 이 해를 보내게 되였어요~~~여러분 모두 사랑 합니데이~~~^^
함박 눈 으흐흐흐 넘 행복했어요
모놀에서 원없이 놀아서 다른 송년회는 흥미없습니다...대장님이 솔선수범으로 망가지니 우린들 따를 수 밖에~~ㅎㅎ^^* 새해에도 학구적인 모놀, 신나는 모놀합시다~~~
아낌 없는 봉사와 모놀위해 큰웃음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겁고 행복한 송년 답사였습니다.
애 많이 쓰셨어요~~~복받으실겁니다~~~~~~
즐거운 학생의 모습들이 넘 보기 좋았을 뿐이고 ~~~ ㅋㅋㅋ
조용필, 나훈아 콘서트도 이젠 진부합니다. 매회 같은 레파토리...모놀의 스타들은 어떤 끼 가 나올지 아무도 예측 불허..ㅎㅎ 수고하신 대장님...너무 감사했습니다. 모든 님들도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2010년에도 대장님을 비롯, 전체 모놀회원님들의 밝고 건강한 웃음들을 기대합니다
대장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망가진 대장님 덕분에 우린 즐거웠습니다. 내년에도 즐거운 모놀이길 기대합니다.
멋집니다
와... 멋지네요... 세관 뒤편을 배경으로한(아리랑에 나오는 인물들 같다는) 사진 참 좋아요.. 퍼가도 되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