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그랜져 IG 입니다
차량 출고를 받으시고 그동안 꼭 하고 싶으셨던 카오디오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내방하셨으며~
저희 PHASS 오디오 데모카인 골프 차량을 청음하시고 시스템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저희는 순정 오디오 데크를 활용하여 카오디오 멀티 구성으로 진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
순정 오디오 메인으로 구성
오디슨 비트텐 프로세서
PHASS F55N 콘트위터
PHASS 프로그래시브 미드우퍼
PHASS 1035SW 서브우퍼
RS 파일럿 4채널 앰프 [트위터-미드우퍼] 운용
RE 2채널 디지털 앰프 [서브우퍼] 운용
오디슨 콘댄서 1F 전원부 보강
이번 그랜져 IG 모델은 디자인 면에서 호갈불호가 강하게 나누어 지는거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전 모델보다 미래 지향적인 면이 강하다고 느껴지네요
시스템 구성에 앞서 우선 그랜져 IG 차량은 CD 플레이어가 없어졌습니다
반대로 USB 리딩으로 무손실 음원을 재생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저희는 그랜져 IG 순정 오디오의 하이인풋 신호를 통해 멀티 시스템으로 운용하고자 합니다!!
그랜져 고객님은 3WAY 구조로 소리에 많은 정보량과 입체적인 느낌을 요구하셨으며..
저희는 PHASS F55N 트위터를 통해 고음과 중음을 함께 재생할수 있는 리드미컬 형태의 트위터를 적용하였습니다
일본 PHASS 오디오는 대표는 구로고치상 입니다
설계부터 기술개발까지 직접 참여하며 카오디오 분야에서 장인으로 뽑히는 인물입니다
F55N 트위터는 55mm 폴리프로필랜 재질로 이루어진 스피커에 유리섬유를 결합시키고 외경은..
알류미늄 인클로우져를 통해 최저 주파수 350hz 가능하도록 설계를 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음색과 폭 넓게 소리의 배경을 채워주는 정보량이 일품이며..
극한의 하이레졸루션 환경까지는 아니지만 일반적인 오디오 유져분들은..
충분히 만족하실수 있는 수준의 유닛입니다!!
도어트림 외벽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극한의 실딩 처리를 통해 스피커를 통한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미드우퍼는 PHASS 프로그래시브 적용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탄탄한 미드베이스의 구동력을 받치고 있으며..
적절한 제동력까지 갖추고 있어 가성비 기준으로 좋은 제품입니다!!
스피커의 어댑터는 필란드산 자작나무 소재로..
외형은 흡음재를 감싸주었습니다 !!
도어 방진 시공과 미드우퍼 장착이 끝나고..
도어트림을 조심스럽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
그랜져 IG 바닥 프레임으로 스피커 케이블과 전원선 지나갑니다 !!
PHASS 1035SW 서브우퍼는 격벽 처리를 통해 장착이 진행되었습니다 !!
카오디오 시스템에 필요한 유닛들은..
트렁크 스페어 타이어 라인으로 위치를 잡아주며..
하단부터 RS 파일럿 4채널 앰프 - RE 디지털 앰프 - 오디슨 콘댄서 [전원부 보강]
나누어 보실수 있겠습니다 !!
오디슨 비트텐 프로세서 역활은 무었인가??
자동차 구조는 음악을 듣는 청취자가 왼쪽에 있기 때문에..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의 상을 지연시켜 주고 주파수 컷팅을 입력시켜 주며..
불규칙한 소리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장치입니다 !!
앰프로 입력되는 케이블은 하나같이 쇼트를 방지하기 위해..
스팬더 처리를 꼼꼼하게 진행시켜 드립니다 !!
오플의 CIA0200 인터선 케이블이 입력되고..^^
오디슨 콘댄서1F 푸른 빛으로 용기있는 전류를 지탱시켜 줍니다 !!
트렁크는 순정 자체를 유지시켜야 하기 때문에..
트렁크 스페어 타이어 라인으로 모든 유닛들을 깔끔하게 배열시켜 주었습니다 !!
실내에서 스키스루를 오픈하면..
PHASS 103SW 서브우퍼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
본 서브의 특징은 800W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저역은 상당히 포근하면서 몽환적인 느낌이 강합니다 !!
오디슨 비트텐 프로세서의 DRC 콘트롤러 입니다
왜 필요하냐구요??
여기서 셋팅값의 프리셋을 불러올수도 있구요..
서브우퍼 게인을 독립적으로 조절하실수도 있구요..
옵티컬이나 억스의 신호를 불러올수도 있어서 꼭 필요로한 장치입니다 !!
정밀한 튜닝서포트가 진행되며..
좀.. 어렵네요 ^^
그랜져 IG 순정 오디오 자체 출력신호로 프로세서 입력으로 튜닝하는 과정에서..
솔직하게 그 어떤 차량보다 힘들도 어렵습니다 ㅠㅠ
정말 오랜시간에 걸쳐 5차례 튜닝 서포트를 통해 만들어놓은 데이터이구요
그랜져 고객님은 멀티 구성을 선택하신 이유가 한번도 느껴보시지 못했던 무대감에 감동을 받으셨기에..^^
최적이 에이징의 환경속에서 기본적인 바탕을 잘 만들어놓은 차량이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
프라이머리 - 자니
첫댓글 견적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