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 2024년 10월 08일 “3분의 기적”
(하루 3분의 말씀 묵상을 통해 당신의 삶에 기적을 체험하세요!)
제목: 사람은 할 수 없으나 하나님은 하실 수 있느니라 2
[시편 46:5] 하나님이 그 성중에 거하시매 그 성이 요동치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
🍀어느 성도의 간증입니다.
저는 3대째 신 내림이 계속된 무당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할머니는 해방전 황해도에서 큰무당으로 굿판을 벌였었고 어머니는 17세에 무당이 돼 세검정 부근의 삼각산에 산신각을 세워 점도 치고 굿도 하곤 했습니다.
당시 어머니는 세검정에서 용하게 알아맞히는 점쟁이로 소문이 나 있어서 하루에도 1백50명이 넘게 점을 치러 오곤 했습니다.
저는 그때 시집을 가서 세검정 입구에서 의상실을 하고 있었는데 가끔 친정에 가보면 예수 믿는다는 사람들도 점을 치러 오는 것이었습니다. 가짜 예수 믿는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어머니에게 내렸던 신이 저에게 내렸습니다.
저는 무당이 하기 싫어 거부했는데, 그 때부터 제 귀에는 북 치는 소리, 장구치는 소리, 징소리가 나서 정신 이상이 될 만큼 귀와 머리를 아프게 했습니다. 귀신은 저를 완전히 미친 사람으로 만들어 죽이려고 했습니다.
몸무게가 33kg까지 빠져 이제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었습니다. 무당 짓 하기가 싫어서 별짓 다 해보았지만 헤어날 길이 없었습니다.
어느 날... 문득 시댁의 둘째 형님이 예수를 믿는다는 소리를 들은 기억이 났습니다. 전화로 예수 믿겠다고 연락을 했더니 형님과 시아주버니가 달려왔습니다.
나중에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 형님이 저를 위해서 2년간이나 새벽기도, 철야기도에 눈물로 기도했다고 했습니다.
제가 형님을 따라 처음 교회에 간 날, 흰 가운을 입은 목사님을 보자마자 '아 저기 천사가 서 있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또 귀에서 소리가 들리기를 '그건 천사가 아니고 새빨간 거짓말하는 사람이다'라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순간 목사님께서 제 문제를 이야기하면서 다같이 불쌍한 딸을 위해서 통성으로 기도하자고 했습니다.
엄청난 기도가 끝난 후... 제 귀에서 나던 소리가 사라지고, 처음으로 저를 사로잡고 있는 귀신보다 교회에 있는 신이 더 강하다는 믿음이 왔습니다.
그날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교회에 가서 목사님 말씀도 듣고 기도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저는 세검정에 살았고, 교회는 신림동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벽기도를 가려면 2시에 일어나 목욕재계하고 택시타고 교회까지 갔습니다.
요즘은 전도하지 않으면 견딜 수 없어 심방도 하고 노방전도도 하며, 특히 무당들을 전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복음 증거를 위해서 모든 정성을 다 드리고 또 저와 같이 무당신에 사로잡힌 자들을 위해서 있는 힘을 다해 전도하며 남은 생애를 살겠습니다.🌱
[마가복음 9:29]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종류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율법주의와 패배주의로 남을 정죄하고 비난만 하는 종교인에서 벗어나 건강한 참 믿음을 가지기 위해서는 어떻게 신앙생활을 해야 할까요?
새벽을 깨우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주님은 새벽에 일어나 한적한 곳에서 기도하시며 하루의 삶을 시작하셨습니다.
새벽은 새로운 지평이고 새로운 기회가 열리는 시간입니다. 새벽기도는 하나님의 뜻과 사람의 뜻을 일치시키는 시간입니다.
중국선교에 일생을 바친 허드슨 테일러에게 어떻게 일생을 사역자로 보낼 수 있었는지.. 행복의 비결이 무엇인지 묻자 그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제 헌신과 행복의 비결은 하루를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연주자는 음악회가 시작되기 전 악기를 조율합니다. 음악회가 끝난 뒤 조율한다면 어리석은 사람이겠지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하나님의 뜻과 맞추는 일부터 합니다. 그러면 인생이 보람있지요”
새벽기도를 나오면 어떤 유익이 있을까요?
부모의 새벽기도는 자녀의 평생 축복이며, 자녀의 새벽기도는 부모의 노후대책입니다.
새벽기도는 평범한 인생을 비범한 인생이 되게 하고, 버린 돌 인생을 모퉁이돌 인생이 되게 합니다.
새벽기도는 하나님께 첫 시간을 열정과 사랑으로 드림으로 치유와 회복의 현장을 경험하게 합니다.
새벽기도는 주님의 음성을 들음으로 자기 통제를 하게 함으로 어떤 고난과 위기도기도로 승리할 수 있게 합니다.
새벽기도를 계속 하면 거룩한 습관과 환경이 조성되고, 성경 암송을 통해 무의식의 영역이 지배받게 되며, 건강한 은혜 의식과 올바른 역사 의식으로 무장됩니다.
새로운 삶을 결단하면 반드시 하나님이 축복하십니다.
우리 모두 매일 새벽에 묵상하고 기도함으로 하루를 시작함으로 참 믿음,건강한 믿음으로 늘 푸른 감람나무처럼 감사와 기쁨이 충만한 복을 누리길 기도합니다.
(2024년 10월 6일 주일예배 설교 말씀 참조)
🙏하나님 아버지, 게으르고 편안함만을 추구하는 저의 나태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새벽에 일어나 묵상과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소서.
남을 정죄하고 비난을 위한 비난을 하는 저의 나쁜 습관을 버리게 하시고, 거룩한 습관으로 저에게 지혜를 주고, 참 믿음으로 건강한 신앙 생활을 하게 하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3분의 기적]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ca00eR0cdMf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