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군 대인면 보통리 집중호우피해를 입은 비닐하우스농가에 봉사활동을 나온 박사모봉사단의 모습입니다.
이른아침 여주군 대인면 보통리에서 호우피해를 입은 비닐하우스농가의 봉사활동을 위해 준비하는 박광근(산적장군)중앙부회님의 모습<오른쪽>
집중호우피해를 입은 여주 비닐하우스 농가의 복구작업을 도우러 아카시아 부회장님(왼쪽)과 한병택(플루톤) 중앙부회장님(오른쪽)께서 함께 참석하셨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의 진행을 맡아서 수고하시는 나일준 행사총괄위원장<왼쪽>님이 도리사방장<오른쪽>님과 인사를 나누고 계십니다.
바쁜 사업일정을 뒤로 미루시고 호우피해 농가를 도우려고 참석하신 아카시아 박사모 부회장님<왼쪽>과 경기도 광주지부의 지부장(오스카)님<오른쪽>이십니다.
함께 봉사활동에 참석해 주신 정숙영(여주) 전)구리시 부시장, 현)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원장님<왼쪽>과 박광근(산적장군)박사모중앙부회장님<오른쪽>이십니다.
박영준(연신내)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사모 용인지부장님이신 정찬민(용인삼촌)님께서 10여명의 봉사단원을 모시고 오셔서 비닐하우스 농가의 복구작업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왼쪽>에서부터 서초지부장님으로 추인되신 김소민(소민52)님, 서초지회장님이신 전장군님, 가운데 가장 키가 커신 안산지부장(송길선)님, 그리고 박광근(산적장군)중앙부회장<오른쪽>님이십니다.
점심을 간단히 먹고 다시 수해입은 비닐하우스를 복구하기 위해 이동하는 버스속에서 박광근(산적장군)중앙부회장님께서 간단한 당부의 말씀을 하고 계십니다.
박사모 중앙부회장 한병택(플루톤)<왼쪽>님과 조석천(서강대교수)<오른쪽>님이십니다.
여주군의 봉사활동 진행을 맡으신 박사모 행사총괄위원장이신 나일준님이십니다.
모두들 너무 열심히 동참해 주시고 계십니다.
멀리 대전에서 오신 대전본부 본부장님이신 박찬우(늘푸른조국)님께서 수해복구작업에 함께 해 주셨습니다.
박사모 중앙부회장 한병택(플루톤)님께서 열심히 동참해 주셨습니다.
박사모 중앙부회장 박광근(산적장군)님께서 열심히 봉사해 주셨습니다.
박광근(산적장군)중앙부회장님과 송길선(안산비둘기)안산지부장님의 수해복구작업 모습입니다.
박영준(연신내)님<왼쪽>과 안산지부의 정한구<오른쪽>회원님이십니다.
힘든 수해비닐하우스 안의 정리작업을 돕고 계시는<왼쪽부터>정숙영 전)구리부시장, 현)국립중앙 청소년디딤센터원장님, 박광근 박사모 중앙부회장님, 송길선 박사모 안산지부장님께서 웃는 얼굴로 열심히 봉사활동을 해 주셨습니다.
오른쪽에서부터 3번째 황은성 안성시장님, 4번째 박광근(산적장군) 중앙부회장님, 5번째 송길선 안산지부장님, 6번째 나일준 행사총괄위원장님, 가장 왼쪽 박영준(연신내)님이십니다.
가운데 있는 여자한분이 박사모 경기서부본부 부본부장인 김인해(오렌지나라)저이고, 저의 왼쪽에 계신분이 황은성 안성시장님이시고 오른쪽에 계시는 분은 송길선 안산지부장님이십니다. 아~ 안성시장님 왼쪽에 정찬민 용인지부장님도 계시네요~
<왼쪽> 정숙영 전)구리부시장님과 <오른쪽>조석천 서강대교수님께서 열심히 봉사활동 중이십니다.
앗!박광근(산적장군) 박사모 중앙부회장님 너무 열심히... 토사주머니 올리시느라 힘드시겠군요!
안성지부장(오스카)님 무거운 토사주머니 큰거 만드시는데 얼굴은 즐거운 표정이시네요. 함께사는 세상을 실천하는 마음은 모두가 행복한 마음입니다.
나일준 행사위원장님~ 아직 토사주머니로 흙이 흘러내리지 못할만큼 쌓으려면 갈길이 멀어 걱정스러우신 모양입니다.
시키지도 않는 배수로 공사까지... 완벽하게 복구하고 가실 모양입니다.
어려운 수해복구 공사가 마무리 되어갈 즈음에 막간을 이용한 기념촬영을...힘들었지만 흐뭇했습니다.^^
왼쪽에서 부터 첫번째 중앙부회장(플루톤)님, 두번째 서초지회장(전장군)님, 세번째 박일금 회원님, 네번째 오오석 과천지부 운영위원장님,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가 내리는 가운데 비속에서 100여미터의 튼튼한 뚝이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이제 새로운 목표가 있습니다.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서로가 행복해질 수 있는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비가 내린다는 예보가 있었던 지난 7월 28일, 박광근(산적장군) 중앙부회장님의 연락을 받고 박사모의 경기 서울의 각 지부에서 모인 박사모 봉사단은 집중 호우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여주군 대인면 보통리의 비닐하우스 농가를 방문하여 함께 봉사활동을 하였다.
중대한 행사계획을 미루면서 여주 호우피해 농가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함께 봉사해 주신 지부장님들과 회원님들이었지만 우려했던 것 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주셨기에 순조롭게 집중호우피해를 입은 비닐하우스를 정돈할 수가 있었다.
집중호우로 인해 비닐하우스 앞의 밭이 무너져내리고 토사가 흘러내려 비닐하우스가 망가지고 하수구가 막혀 농작물이 유실되고 다른 농작물을 심을 엄두도 못내게 호우피해는 막심했다. 복구가 지연되면 더 이상 손을 쓰기힘들게 망가질 수도 있는 심각한 상황이였다.
한창 구슬땀을 흘리고 거의 복구가 마무리 될 즈음에 여주군청에서 농가피해를 조사하여 갔고, 황은성 안성시장님께서 방문하셔서 땀흘리며 복구작업을 하고 있는 우리 박사모봉사단을 격려하시고 음료를 제공하여 주시고 가셨다.
우리 박사모봉사단을 따뜻하게 맞아주신 정숙영(닉;여주), (전)구리부시장님과 따뜻한 육계장으로 점심을 제공해 주신 배미희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갑작스럽게 호우피해농가의 봉사활동을 주최하시느라 수고하신 박광근(산적장군) 중앙부회장님께 감사드리며,
함께 행사를 주관하신 나일준 행사위원장님, 동참해 주신 플루톤 중앙부회장님, 각 지부의 (용인,안산,여주,과천,광주,서초 등)박사모지부장님, 회원님들 비오는 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특히 멀리 대전에서 먼길 오셔서 함께 땀 흘려주신 대전본부장(늘푸른조국)님 수고하셨습니다. 용인에서 10여명의 박사모회원님들을 동원하셔서 함께 동참해 주신 정찬민(용인삼촌) 용인지부장님 고맙습니다.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용인지부의 회원여러분 고맙습니다.
안산에서 새로운 회원들을 영입하여 새로운 협조의 모습을 보여준 안산지부 송길선지부장님과 회원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광주의 (오스카)지부장님 바쁜 사업일정 미루시고 함께 동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서울에서 여주까지 택시타고 오셔서 박사모봉사단 용기주시고 함께 비맞으며 구슬땀 흘리신 조석천교수님 존경합니다.
비가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질척거리고 냄새나는 힘든 배수로 작업과, 토사유출방지를 위해 잡토담은 무거운마대를 들어올려서 100여미터 뚝을 쌓아올리시면서도 오히려 웃는 얼굴로 구슬땀을 흘려주셨던 박사모봉사단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근혜대통령과 함께 함께사는 세상을 열어가는 우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박사모 동지 여러분, 우리는 이제 박근혜대통령님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미래로 향하는, 함께 사는사회를 열어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박사모가 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대한민국 박사모봉사단(오렌지나라)
아고아고--- 반갑고 고맙습니다---- 가지는 못했지만 마음만으로도 웬지 든든했습니다
우리님들 멋지고 사랑합니다-
함께하지 못해 정말로 죄송합니다
수고들 많이 하셨어요
넘수고많았습니다'더불어함께살아가는세상이되길바라면서....
비록 함께하지는 못했으나
많은회원님들께서 참석하시어 보람되고 뿌듯한 하루되보내게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지역사회에 봉사할수있도록 해야겠다고생각하면서~~
우리 멋진 박사모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박사모 회원님들이 흘린 땀과 열정은 국민 대통합의 밑거름이 될것입니다.화이팅!
여주수해 복구에 참석해주신 대한민국 박사모님 고생 많으섰습니다
그 흘린 땀방울은 박사모 발전에 큰 디딤돌이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힘모아 함께 피땀 흘리시면서 일하시는 여러분들 이야말로 진정한 이나라의 애국자 이십니다박사모
여주수해복구를 해주신 박광근 부회장님을 비롯한 전국 박사모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참여하신 모든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을 보며 더 힘이났으며 그런 에너지가 서로에게 큰 힘이되고 박사모의 원동력이 되는것 같습니다.
작은일이든 큰일이든 함께 하겠다고 마음을 굳히는 시간이기도 했었습니다.
수고하셨읍니다 .....
정말로 수고들 많이하셨습니더,,,,, 화이팅
오든분듦넘넘
수고하셔습니다
모든분들 고생하셨네요,감사합니다,
함께하지못하여죄송합니다 더운데 고생많리하셨습니다
?갈비뼈가 2개나 골절이 되었는데 박사모 봉사단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동참하다 보니 오히려 더 호전 된 것 같습니다.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지성이며 감천.
정말 많은 수고를 하신님들 감사합니다, 함께하지 못한마음 아타깝습니다,
아이고! 넘 수고들 하셨습니다. 함께 하지못해서 지송 합니더...
무더위에 너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오렌지나라 오늘수고많으셨습니다
모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박사모 멋지네요 언제봉사을가셨나요 우리박사모가고생이만군요 사랑합니다 행복하세요박사모...........!!!!!!!!!!
박사모 화이팅!
박사모 화이팅!!
박광근 (산적장군) 님은 뭘해도 잘하시군요 다들 수고하쎳고요 저는 멀리 창녕이라 도와 드리지도 못해서 미안합니다 역시 박사모 .............
복구 하는날도 비가와서 하시는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감사 합니다. 당신들이 계시기에 늘
고맙게 생각 합니다.
고생들 하셧습니다~~
대한민국 박사모 핫~팅 ~~
몸은 못갔지만 언제나 성원을 보냅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정말 대단 하십니다 박사모 화이팅
짱! 최고 초심을 읺지않는 박사모
박사모 회원 님들 " 최고 " 수고가 많으셨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