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러스 인터넷과 티비를 사용하다가 한국오게 되서 해지하였습니다.
3월말쯤 해지하였구, 바로 인터넷과 티비모뎀박스를 우편으로 보냈죠 (자기들은 픽업안하니 우편으로 보내라고 해서 보냈습니다.)
보낼때 간단히 제이름과 연락처, account # 랑 적어서 보냈습니다.
상담원 말로는 그렇게 다 보내면 자기들이 모뎀만 다 받으면 사용요금등 아무것도 지불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한국왔고, 그 다음달 요금이 거의 $400 이 나왔어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어카운트 해지는 됐지만 모뎀박스를 받지 못해서 모뎀박스 이용료라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보낸 날짜까지 정확히 말해줬어요, 캐나다우체국 사이트 들어가서 어느날짜에 텔러스 측에서 받았다고
사인도 했다. 다 말해줬죠. 그랬더니 트래킹넘버 가지고 있냐고 하길래 불러줬습니다.
텔러스측에서 아직 확인이 안됐으니 확인되면 bill 내역서 다 취소되니 걱정하지말라구
돈 내지말라구 하더라구요. 그렇면서 한 두세달 걸릴거라고 하더라구요..(모뎀받은거 확인하는데 모 이리 걸리남)
그래서 정말이냐, 그랬더니 자기만 믿으라구 자기네가 너가 보낸 모뎀만 확인되면 돈낼필요없으니깐 아예 신경쓰지말라구
그렇게 잊고 지내다가 제가 텔러스 사용했을때 bill 을 이메일로 받게 해놔서 한달에 한번씩 요금내라고 날라오는데
지금도 오더라구요. 계속 청구되서. 4월 중순 or 말쯤 통화했었으니 2-3개월 걸리다치면 7월쯤이면 해결될일 아닌가요?
정말 그냥 그 직원말만 믿고 신경안써도 되는건지,,, 저랑 비슷한 경우 있으신분 계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