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TV 환경스페셜 <살아숨쉬는 땅 , 모래> 방송을 보고 , 해안 모래사장이 점점 사라지는 대표적인 포항 앞바다 송도해수욕장의 마지막(?) 모습도 보고, 경주 '술과 떡 축제'를 보기 위해 잔차타고 다녀왔습니다..
(경주 '술과 떡 축제'는 도로마다 꽉막힌 자동차와 인파로 전혀 구경 못하고 왓습니다..ㅋㅋ)
라이딩 코스 : 대구신천동-4번국도-영천-28번국도-안강-7번국도-포항공대-송도해수욕장구경(85km)-
7번국도-경주(130km)-(버스로 대구)
총거리 : 130 km
총구른 시간: 6시간 20분
평균속도: 20.5 km/h
최고속도 : 63 km/h / 최고기록 갱신
총 놀이시간 : 07:00 ~ 12: 30 포항, ~ 16: 20 경주(버스로 대구) / 9시간 20분

나의 애마....자인언트 이구아나

영천시 입구

영천시내 벛꽃 가로수

조양각(서세루)


영천 금호강변 묘목나무 시장, 고추자루 등 풍경



유명한 1,500원짜리 석계 손칼국수집에서 아침먹고 / 실내도 넓고, 넓은 전용주차장도 있음.


아주 넓은 하곡지와 주변 쉼터




풍산공장 벛꽃...공장내부와 주변이 벛꽃으로 둘러싸임..엄청 멋짐




포함초입...포항의 젖줄 형산강 하류 풍경과 강변 유채꽃

종합운동장 근처 조형물










옛날(?)송도해수욕장 풍경 ...거의 해수욕장 기능 상실함...주변 식당등 거의 완전 페업, 그래도 산책로및 해변도로 공사중..해변도로와 옹벽으로 인해 모든 모래가 없어지는중...

경주가는길...북경주 교차로..저 20번 도로가 자동차 전용도로라 7번 국도로 우회하여 돌아서 여기로옴..
첫댓글 도로가 조금은 위험해 보이는데, 조심하시게나....그런데 벗꽃과 풍경은 그만 일세......그리고 130km를 달렸다니, 참으로 대단허이......다리 근육이 마이 튼튼해졌겠네....
저두 경북에서 발령받아 17년 살아서 경북이 제2고향 같아요. 선배님이 다시한번 회상하게 만들어주시네요.
천오백원짜리 국수 맛있겠어요.
너 이러는거보면 혼자 사는것도 괜찮을듯 싶어 ㅋㅋㅋ. 주말이면 자전거타며 건강 챙기지, 좋은거 보며 머리속 비우지 얼마나 좋으냐. 그런데 시속 60 이면 얼마나 빠른지 계산해봤냐? 초당 17M 정도 달리는 속도거든. 아마도 그정도라면 약 30층에서 떨어져 받는 충격량이니 조심혀라. 니 사진 앞에서 절하고 싶은 생각 없거든.
ㅎㅎㅎ 아주 긴 내리막길에서 가속이 붙기 시작하여 순간 최고속도 이고 약 2-3초 정도 잛은 시간지 ...힘들게 끙끙대고 고개 정상에 올라가서 내리쏘는 그 스릴이 자전차 타는 이유중 하나라네..올라가는데 20-30분 걸리고 내려가는데 1분!!! ㅎㅎㅎㅎ
도로에 자동차들이 다녀서 좀 위험했겠는데요. 주변경치가 넘 아름다워서 앞보랴, 주변 꽃구경 하시랴......휴일날 다녀오신거지요. 평상시보다는 차들이 많지 않은것 같아서요. 그래도 잔차놀이는 주의를 요하는 놀이라는것 알고계시지요. 선배님들의 다양한 취미생활을 하시는 모습이 넘 멋지십니다.
고생혔다!...잔차놀이는 재미있겠어!
선배님! 다시 한번 감동입니다. 철저하게 자기관리가 뛰어난 분이시고 세상을 지혜롭게 살아가시는 것 같습니다. 선배님 덕분에 바다구경도 했습니다. 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뭔가를 지금부터라도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팍팍 듭니다. 대구 가면 다시한번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