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맛집]고소하고 진한 콩국물의 푸짐한 콩국수. 염창역맛집/안동잔치국수.
입맛도 없고 몸도 나른하고.. 열대야까지.. 시작되는 여름.. 평소에도 칼국수나 잔치국수같은 면종류를 좋아하지만.. 여름만 되면.. 시원한 면종류를 더 찾곤 한답니다.. 평양냉면도 좋아하고.. 함흥냉면도 좋아하고.. 요새 유행하는 퓨전냉면인 매운냉면까지도 좋아하고.. 그리고 한가지 더.. 바로 콩국수랍니다..
집근처 목동 염창역에 깊고 진한 국물과 푸짐한 국수양으로 유명한 잔치국수집이 있답니다.. 국내산 콩으로 만드는 진하고 고소한 콩국물이 맛나다기에.. 콩국수한그릇하러 들렸답니다..
"손가락추천"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큼직한 냉면기 가득.. 담아 내는 콩국수.. 추가사리도 가능하니 많이 드시는분은 말씀하랍니다..^^ 고소하고 진한 콩국물도.. 부족하면 언제든지.. 말씀만 하시면..^^ 주인장 손이 크시다 보니.. 콩국물위에 깨가루도 듬뿍.. 콩국물은 깨를 안 뿌려도.. 고소한데.. 깨는 안뿌리시거나.. 줄이셔도..
국내산 안동 콩으로.. 콩국물을 낸다고.. 콩국수 6,000원.. 잔치국수 4,000원.. 가격도 참 착하네요.. 김치겉절이도 국내산 양념으로 직접 담근답니다..
직접 담근 겉절이도 아주 맛나답니다..
고소하고 진한.. 콩국물.. 추가..
시원하게 한그릇.. 깨끗이 비웠답니다..
소나기 내리던 날의 잔치국수(4,000원)..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절대 저렴하지 않답니다.. 여수멸치에 다시마, 대파등.. 10여가지로 국물을 낸다는데.. 진하고 깊은 맛이 아주 좋답니다..
호박에 당근채.. 표고버섯에 계란지단등.. 푸짐한 고명에.. 기분까지 좋아진다는..^^
양념장과 청양고추로 매콤하고 칼칼하게~ 추가사리에 한번 더.. 양념장과 고추를..^^
행복끼니.. 국수.. 참 좋아하네요.. 냉면기 가득.. 국수에 사리까지.. 역시 깨끗하게 비우네요..^^
잔치국수전문점이라.. 보리밥이든.. 비빔국수든.. 잔치국수가 함께 나온다고.. 옆 테이블.. 보리밥과 비빔국수.. 한컷.. 주방도 깔끔하고.. 마침 겉절이를.. 위치:양천구 목동 530-13(염창역 4번출구) 전화: 02-2061-0647. "하트공감" 눌러 주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