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시간 오전 7시에 휴전이 시작되고 12시간 후인 오후 7시에 가자지구 남쪽 이집트국경에서 이스라엘 인질을 13명을 IDF가 인계받았다. 그리고 타이사람 10명과 필리핀 1명은 다른 거래도 이날 풀려났다.
-아다나 모세(Adina Moshe) 72세 여성은 4명의 자녀의 어머니이고 남편은 이번 10월 7일 하마사스 테러조직의 공격에 사망했다.
-아셔 가족 (Asher Family)
어머니인 Doron Katz Ashe 와 두아이 Aviv Katz Asher (2), Raz Katz Asher (5) 이렇게 3명이 함께 풀었났다. 안타갑게도 같이 잡혔갔던 할머니인 Efrat Katz (69)는 하마스에 의해서 사망했다.
어머니인 Danielle Aloni와 딸인 Emelia(6)
The Munder family: 3며의 아이들 Ruthie, Keren, and Ohad(9)
그러나 그들의 할아버지인 Avraham Munder(78) 아직 하마스에게 잡혀있다.
Yaffa Adar (85), Hannah Perry(79), Margalit Moses(78), Hannah Katzir
이들은 현재 병원들로로 호송 되었고 치료를 받으면서 가족과 상봉하고 있다.
아이들과 노인이 먼저 풀어났다. 물론 감옥에 있는 테러범 30명을 풀어 주었고...
모든 이스라엘 인지들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기 그리고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