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위원회의 자발적 기금 마련과 모금 운동 홍보에도 선도적인 역할
구리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영모)가 지난 9일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변상국)에서 주민자치 기금으로 마련한 적십자 특별회비(100만 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에는 양영모 교문1동주민자치위원장과 일행, 변상국 교문1동장, 이도희 교문1동적십자봉사회 회장, 강성욱 적십자사 동북봉사관장, 권임순 구리지구협의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자리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양영모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취약계층 가구에 적십자 회원들이 응급구호 키트를 집집마다 전달하는 모습을 보며, 적십자 회비가 소중하게 쓰이는 걸 알았다”며, “이번 모금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권임순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여 따뜻한 온정을 베풀어준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은 “2023년에도 취약계층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교문1동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것이라"라고 했다.
한편 경기적십자사는 “자율 참여 성금인 적십자회비는 도내 긴급재난구호와 지역사회봉사, 취약계층 지원 등 가장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된다, “국제회계기준(IFRS) 도입, 경영정보 공시, 대내외 감사를 통한 사업․회계의 고강도 검증 등 성금 집행의 투명성과 신뢰도 향상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도민 여러분의 모금 취지 공감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 구리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첫댓글 구리시 교문1동주민자치위원회 양영모 위원장님 적십자 특별회비
성금 전달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 임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