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8일은 성령강림 후 제 16주, 아동부 예배를 11시에 교육부실에서 드렸습니다.
김승리, 이아란, 주가람, 김민솔, 김승혜, 김하윤, 최윤서, 주가온, 김소윤, 민서현, 이성재, 최민준, 원하루, 정세광, 김서진, 임시현
대표기도는 주가람 어린이가 헌신해주었고, 예배 주제는 "바울이 하나님께 순종하는 법을 배우다"라는 제목으로 임명수 선생님께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말씀 내용으로는 사울이 그리스도인으로 변화되어 바울이라고 불리게 된 후, 하나님께서 바울의 사역을 위해 준비하시고 인도하시므로 이를 시샘하는 유대인 종교 지도자들에게서와 그리스도인을 박해하는 사람들에게서 안전하게 지켜주셨고 바울과 바나바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게 된 것을 보고 우리 친구들도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온전히 믿고 따라서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어 믿지 않는 다른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번 주 요절 암송한 친구들입니다.
"아들을 믿는 자에게는 영생이 있고 아들에게 순종하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요한복음 3:36)
김서진, 김하윤, 최윤서, 김소윤, 주가온 입니다.
다음 주 요절 말씀입니다. 이번 요절도 잘 외우고 기억하는 친구들이 되길 소망합니다.
헌금 봉헌을 한 뒤, 기도 시간에는 예배에 참여한 모든 친구들을 위해 중보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배가 끝난 후에는 분반공부를 통해 예배 내용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주에는 추석 연휴가 길어서 주말부터 시골에 내려가시는 분들도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가정예배도 잊지 않고 드리시기를 소망합니다. 기도하실 때 우리 신도제일교회 아이들을 위한 기도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