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부용지맥1차 보현산약수터에서 분기봉/부용산/수레의산 지나서 숭선고개
덩달이 추천 0 조회 170 20.09.10 11:42 댓글 11

• 20.09.10 15:02

첫댓글 부용지맥 답사를 축하드립니다. 아침녁 조망이 아주 좋았네요...

• 작성자 20.09.10 17:11

네~~아침에는 일출도보고 조망도 좋았는데~~~갑자기 비가 내려서요.
    그래도 조망을 할 것은 다 한 것 같습니다.아주 시원하게 걸어가게 되었습니다.

• 20.09.10 17:04

지는 여기 산행하다가 맛탱이 간 생각만 납니다
    우찌나 덥던지 죽을거 같드만요~
    더븐 날씨에 고생많았읍니다 ㅎ

• 작성자 20.09.10 17:12

네~~은근히 오르고 내리는곳이 많기도 하고요.예상보다는 더디 걸어가게 되더라고요.

• 20.09.10 17:13

@덩달이 35도 넘으믄 지는 산행 몬해요 ㅠ
    중포모드지요 ㅎ

• 20.09.10 17:56

사정고개도 도로가 뚫리고 수레의산 오르는 능선이 길이 아주 좋네요
    다 세월이 흐른 탓이겠죠
    그나저나 갤20이 사진 수준(?)을 자동으로 향상 시켜 놓았구먼요 ^^

• 작성자 20.09.10 21:35

다른 지맥들보다는 길이 좋더라고요.그래도 비가와서 낮은 잡목들에서 물이 몸으로 쏟아져 들어오더라고요.
    카메라대신에 삼성 울트라 s-20이 가볍고 비도 견디고,영상도 좋더라고요.

• 20.09.10 23:06

한주중에 주말을 잘 계획된 일정에 따라
    한달 한달씩 이어나가시는 산길찿아
    십만리길을 응원합니다.
    금수강산 삼천리보다는 한참 먼길입니다.
    3분지1 정도라도 뒤따라 걸어보고 싶습니다.

• 작성자 20.09.11 08:33

어차피 가기로 결정을 해서요~~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겨우겨우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맥을 마치면 어울려서 설악과 지리등,그리고 북한산도 구석구석 답사하고 싶네요.

• 20.09.11 11:59

@덩달이 네..덩선생님에 의지와 열정을 응원합니다.

• 20.09.11 17:58

잘 보았습니다, 험한길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