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aceX는 Delamar Dry Lake의 Dragon 캡슐에 대한 낙하산 테스트를 2016 년이 파일 사진에서 수행합니다. Credit : SpaceX
우주 비행사 크루 드래곤 (SpaceX 's Crew Dragon) 프로그램에 대한 네바다의 낙하 시험 중 오작동으로 엔지니어들이 승무원 캡슐의 낙하산을 재검토하고 보잉 사는 상용 승무원 캡슐을 시험하는 동안 유사한 낙하산 고장을 겪었다 고 수요일 NASA 관리가 밝혔다.
SpaceX 낙하산 테스트 실패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의 지상 테스트 중 Crew Dragon 우주선의 폭발과 같은 달에 발생했습니다. 지난 달 네바다에있는 Delamar Dry Lake의 낙하산 낙하 테스트는 Crew Dragon 캡슐을 포함하지 않았지만 간단한 금속 테스트 슬 레드를 사용했습니다.
NASA의 인간 탐사 및 운영 담당 이사 인 Bill Gerstenmaier는 "실패했습니다. "낙하산은 설계대로 작동하지 않았다."
소식통에 따르면 낙하산은 완전히 열리지 않았고, 테스트 슬 레드는 예상보다 높은 속도로 바닥에 충격을 주었다. Gerstenmaier는 썰매가 충격을 받으면 손상되었다고 말했다. 진보 된 개발 테스트는 각 낙하산 캐노피 내의 부하를 측정하기위한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시험 사고로 아무도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Gerstenmaier는 수요일 우주 왕복선 과학 및 우주 기술 분과위원회 하원위원회에서 열린이 청문회에서 "이 낙하산에 대한 단일 테스트였습니다. "그래서 전형적으로, 그 테스트는 4 개의 낙하산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하나는 사전에 사전에 실패했고 나머지 3 개의 낙하산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Gerstenmaier는 NASA의 마샬 우주 비행 센터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의 본거지 인 헌츠빌 (Huntsville)과 디케 이터 (Decatur)와 50-50 합작 투자를위한 로켓트 공장 인 Mo Brooks, R-Alabama의 Space X 낙하산 테스트 결과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보잉과 록히드 마틴 사이, SpaceX의 주요 라이벌.
낙하산 실험 실패는 수요일 의회 청문회 전에 NASA 나 SpaceX에 의해 공표되지 않았다.
Gerstenmaier는 "테스트에서 좋은 점은 낙하산으로가는 선로를 계측했기 때문에 부하가 시스템에 무엇이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항공기에서 나오는 시험 배치 구성인지 또는 낙하산의 포장과 관련된 것이 있는지 여부를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학습 과정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실패로 인해 우리는 승무원을위한 안전한 설계로 끝나는 데이터와 정보를 배우게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을 부정적인 것으로 보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시험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일을 추진하는 이유입니다. "

SpaceX의 Crew Dragon 우주선은 국제 우주 정거장 시험 비행 후 3 월 8 일 4 대 낙하산 아래로 내려갑니다. 크레딧 : NASA / Cory Huston
엔지니어들은 낙하산 오작동이 낙하산 자체의 문제로 인해 발생했는지 또는 시험이 진행된 결과로 발생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Gerstenmaier는 "이 테스트는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향후 낙하산 설계에 영향을 줄 수있는 정보를 배웠습니다. 우리가 테스트 할 수있는 독특한 상황을 이해해야합니다. 하드웨어의 실제 설계 문제에 의해 구동 되었습니까? 아니면 테스트 중 사용 된 특정 장비 또는 테스트의 설정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까? "
SpaceX는 우주 비행사가 우주 비행을하기 전에 여러 가지 추가 테스트를 계획하여 Crew Dragon의 낙하산 시스템 테스트를 19 번 완료했습니다. SpaceX는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지난 달 시험 사고 이전에 낙하산 중 하나가 의도적으로 작동이 중지 된 5 차례의 "낙하산 방지 장치"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NASA 관리들은 오랫동안 우주 비행사를 처음으로 궤도에 진입시키기 전에 낙하산을 개발의 마지막 단계에있는 SpaceX와 Boeing 승무원 캡슐에 대한 우려로 확인했다. 테스트 프로그램을 마친 후 SpaceX와 Boeing 캡슐은 국제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우주 비행사들과 함께 우주 비행사들을위한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에 대한 NASA의 유일한 의존을 종식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SpaceX Dragon화물 캡슐은 작년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돌아 오는 동안 낙하산 이상을 겪었지만, 복구 선원들은 의도적으로 태평양에서 공급선을 회수했습니다.
SpaceX의 Dragon 화물선은 Dragon 2로 알려진 Crew Dragon과 동일한 기본 낙하산을 사용합니다. 그러나화물 Dragon 변형보다 크게 다른 우주선 인 무거운 Crew Dragon은 4 개의 주요 낙하산이 필요합니다. 현재 드래곤 1로 알려진화물 운반선에 사용되는 세 개의 주요 활송 장치가 아닙니다.
Crew Dragon이 3 월 초 우주 최초로 시험 비행을 성공 시켰으며 우주 비행사에 대한 6 일간의 인공위성 착륙 후에 캡슐의 낙하산이 설계된대로 작동했습니다. 3 월에 정찰기로 날아간 우주선은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발생한 사고로 4 월 20 일에 파손되었다.이 사고는 캡슐의 SuperDraco 중단 엔진이 시험대에서 홀드 - 다운 (hold-down) 발사를 위해 작동 할 때 발생했다.
4 월 20 일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SpaceX는 Crew Dragon 우주선을 7 월에 비행 중 중단 테스트를 통해 다시 시도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당국자들은 NASA의 우주 비행사 인 Bob Behnken과 Doug Hurley의 2 인승 팀을 9 월 말 또는 10 월 초에 우주 정거장에 대한 다음 Crew Dragon 우주선에 착수하기를 희망했다.
SpaceX와 NASA 관계자는 지난 달의 핫 파이 테스트의 사고 또는 낙하산 고장이 우주 비행사와 함께 탑승 한 Crew Dragon의 첫 비행 일정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미국 서부의 지상 착륙에 낙하산이 될 보잉의 CST-100 Starliner 승무원 캡슐은 8 월에 최초로 우주 비행사 시험 비행을 실시한 후 11 월에 기내에서 우주 비행사 세 명과 함께 시연을 시작한다. . Starliner 임무는 ULA의 Atlas 5 로켓에서 시작되며 SpaceX는 Crew Dragon 임무에 사용되는 Falcon 9 발사대를 사용합니다.
NASA 항공 보안 자문위원회의 Patricia Sanders 위원은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에 종사하는 SpaceX와 보잉 엔지니어가 직면 한 가장 큰 위험 요소 중 하나 인 낙하산은 의회 회원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낙하산의 재진입 성능면에서 우리가 기대하거나 기대하는 바를 확인하는 많은 긍정적 인 테스트가있었습니다."라고 샌더 스는 말했다. "다소 만족스럽지 않은 결과가 있었으며 일부 재 설계 또는 일부 조정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일부 테스트가있었습니다.
"당신이 인간을 발사하기 전에 바로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녀가 말했다.
국회의원은 Gerstenmaier에게 보잉의 최근 낙하산 테스트 결과에 관해 묻지 않았다. 그러나 Spaceflight Now는 청문회 후 Starliner 낙하산 낙하 테스트가 지난달에 SpaceX에서 겪은 것과 유사한 예외를 경험했음을 확인했습니다.
Gerstenmaier는 지난 달의 SpaceX 낙하산 검사 실패에 대해 "우리는 유일무이 한 데이터를 가지고있어 이것이 해결되어야 할 것이거나 그것이 테스트와 구성의 미묘한 차이 일 경우 이해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