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제7차 정기총회 '도약, 새롭게'
일시: 2013년 2월 27일(수) 오후 7시
장소: 부산일보사 10층 소강당
참석자: 사회복지연대 회원 약 60명
▲ 총회 시작전... 사회복지연대 7년간의 활동사진을 담은 사진 슬라이드 영상을 함께 보았습니다.
▲이 날, 총회 사회부터 뒷풀이 사회까지 활약해주신 이동훈 집행위원장님^^
▲ 이번 총회는 사회복지연대의 집행위원과 대표를 새롭게 선출하는 인선 총회였습니다. 창립때부터 고생해주신 분들과 또 새로이 고생해주실 분들의 바통터치..
▲ 인사말: 안하원 대표
▲ 감사: 전종배 회원
▲ 회무를 진행하신 박주미 대표..창립때부터 계속 총회의 의장을 맡아주셨습니다.
▲ 2012년 사업 및 결산 보고를 해주신 박시우 사업기획위원장
▲ 2012년 사업 및 결산보고는 원안대로 통과되었습니다. 땅땅땅.
▲ 2013년 새로운 집행단위 구성을 위한 인선안을 함께 검토하였습니다. 회원들에게 공개모집 등을 통해 집행위를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박주미, 안하원 대표의 대표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새로운 대표가 선출되셨습니다. 오흥숙 회원과 이광호 회원이 사회복지연대의 신임 대표이십니다.
새로운 대표가 선출됨에 따라 2013년 사업계획과 예산안 보고 부터는 이광호 대표께서 의장자리에 착석하여 회무를 진행하였습니다.
▲ 2013년 사업 계획과 예산안 보고는 유동철 집행위원장께서 해주셨습니다.
▲ 2013년의 우리 사회는 어떨까요? 사회복지연대는 어떤 환경에서 어떤 활동을 펼칠까요?
2013년 사업환경분석을 보고하였습니다.
▲ 2013년 새롭게 구성된 집행위원회입니다. 공개모집으로 모집되고, 총회에서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선출된 분들입니다.
(왼쪽부터)
- 이진섭 회원(부산장애인부모회 기장,해운대 지회 대표. '균도와 세상걷기'로 잘 알려진 균도아빠 입니다.)
- 이영달 회원 (전.철도청에 근무하셨으며, 사회복지연대의 회원으로 오랫동안 연대해주셨습니다.)
- 오흥숙 회원(신임대표로 선출되셨습니다. 부산 생명의전화 원장이십니다.)
- 이광호 회원(신임대표로 선출되셨습니다. 부산교육연구소 이사장이십니다.)
- 유동철 회원 (집행위원장이시며, 동의대 사회복지학과 교수이십니다.)
- 전종배 회원(대한노인회에서 근무하고 계시며... 마라톤 매니아이십니다. 사회복지연대와 오랜기간 함께해오셨으며.. 사회복지연대의 감사를 맡고 계십니다.) (*전종배 회원은 감사로 선임되셨습니다. 사회복지연대의 2013년도 감사는 전종배 회원과 윤문용 회원(한국자산관리공사) 입니다.)
- 장유성 회원(코리아스픽스 부울경 대표이며, 부산장애인부모회 동래,금정 지회의 대표를 맡고 계십니다. 코리아스픽스는 2월 28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는 '민주통합당 100인 원탁토론'을 진행하는 퍼실리테이터 전문 기업입니다..)
- 박상언 회원 (동서대 사회복지학과 4학년에 올라가는 복지 꿈나무입니다.^^ 부산사회복지대학생연합회의 새로운 회장입니다.)
- 서재민 회원 (사회복지 언론 '복지닷컴' 기자입니다. 파워블로거이기도 하시구요..멋진 사진기를 가지고 다니십니다 ^^)
- 김기정 회원 (부산복지전화네트워크 사무국장이십니다. SNS에 관심이 많으셔서 facebook에서 자주 뵐 수 있습니다.^^)
신임 집행위원이신 이흔 회원님은 총회에 참석하셨지만, 신임 집행위원 인사할때는 잠시 자리를 비우셔서 사진에 없습니다.
▲ 2012년 가을.. 부산일보 심층취재팀과 함께 '기찻길 옆 마을, 희망이 달린다' 시리즈를 기획보도 하였습니다.
부산일보 심층취재팀(이재희, 박세익, 이자영 기자)를 대표하여 박세익 기자께 감사패를 드렸습니다.
* 2012년 9월 부산일보와 함께 기획한 ‘기차길옆마을 희망이 달린다’ 시리즈를 통해 부산시의 관심을 끌어냈다. 이 결과 부산시는 2012년 12월, 2014년부터 10년 간 막대한 예산이 투입하여 순차적으로 기찻길 지역에 대한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기로 결정했으며, 2013년 현재 ‘철로변 낙후지역 창조적 재생사업 마스터플랜’세우고 있다. (사회복지연대 제7차 정기총회 자료집 p.37)
*기획기사 '기찻길 옆 마을 희망이 달린다' 시리즈 보기: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sectionId=1010010000&subSectionId=1010010000&newsId=20120910000085
▲ 사회복지연대의 대표로 너무나 고생해주신 두 분.. 박주미 대표와 안하원 대표께 공로패를 드렸습니다. 사회복지연대가 지금처럼 성장할 수 있게 뜨거운 연대를 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회원으로써 사회복지연대와 계속 함께해주세요...
신임 대표 두 분(이광호 대표, 오흥숙 대표)께서 공로패를 드리고 있습니다..
▲ 다음으로.. 사회복지연대 집행위원으로 고생해주신 분들께 공로장을 드렸습니다.
집행위원 23명 중, 이번에 임기가 만료되는 분들(연임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께 드렸습니다.
이광호 신임 대표께서 고영수 회원께 공로장을 드리고 있습니다.
▲ 공로장을 받는 윤해복 회원...
▲ 박성주 회원..
▲ 최동섭 회원..
▲ 공로장을 받으신 변경택 회원, 김종민 회원, 현정길 회원.. 너무나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고생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회원으로써 더욱더 뜨겁게 연대해주세요..^^
▲ 소감을 말씀하시는 김종민 회원..
▲ 회원님께 드리는 글.을 함께 읽고 있습니다.
▲ 우리의 마음을 담아 종이 비행기 날리기..
▲ 참세상을 열어가는 복지공동체 사회복지연대. 제 7차 정기총회가 끝났습니다. 단체사진~
도약, 새롭게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제 7차 정기총회였습니다.
신임 대표, 신임 집행위원.. 새롭게 시작하는 2013년. 설렘과 기대, 그리고 조금의 낯설음으로 3월을 맞이할 것 같습니다.
총회 다음에 이어진 뒷풀이에서 신임 대표이신 이광호 회원께서 이런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동행'. 사회복지연대의 창립부터 지금까지 고생해주신 1기와 새롭게 역할을 해주실 2기의 '동행'이라는 말씀을요.
2013년 새롭게 시작되는 변화가 참 많습니다.
사회복지현장실천위원회, 보건의료특별위원회 등 새로이 시작하는 위원회도 있고
위원회별 담당간사제를 시행하여 위원회 활동을 활성화하고, 사회적 이슈에 대해 시의성 있는 행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젊은 피가 수혈되었습니다. 새로운 피가 작은 실핏줄까지 잘 퍼져나가도록.. 사무처는 신발끈을 꽉 매겠습니다.^^
늘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함께 행동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13년 새로운 변화에 함께 동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