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지프 랭글러 사하라 차량입니다
오래된 정통은 가지고 있는 지프의 랭글러는 대부분 오프로드 차량이라는 편견이 있지만..
일반 승용차 처럼 도심 복합형으로 시내 주행이 대부분으로 실제 오너분들은
극심한 소음과 차량의 진동을 느끼면서 주행을 하고 계십니다
순정 오디오는 차량 구조상 최악의 환경으로 방음 시공과 함께 스피커 튜닝을 함께 진행하여
부족했던 소리 부분도 확연하게 달라진 오디오 환경을 함께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성-
PHASS MR6.5 2WAY 스피커 [69만원]
RS 전체 방음시공
엔진후드 - 도어4GAE 바닥프레임 전체 - 휀다 프레임
[150만원]
고객님의 사하라 차량이 입고되고..^^
언 리미티드는 4 도어 개념으로 롱바디 차량입니다 !!
방음 시공이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네트 후드 철판으로 엔진으로 인한 진동을 감쇄하기 위해..
RS 부틸의 내열소재를 통해 꼼꼼한 실딩 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탈거한 후드 커버로 RS 흡음재를 밀착하여 실내로 유입되는 소음을 다시한번 감쇄시켜 줍니다 !!
도어트림을 탈거하고..
외벽 철판으로 RS 알류미늄 방진 시공이 진행..^^
뒷 도어도 동일한 방진 시공이 진행되고~
주행중에 생기는 프레임의 진동을 90% 잡아줍니다 !!
랭글러 바닥 프레임을 보고 계십니다 !!
우선 지프는 미국차이고 소음 관련 당황스러울 정도로..
일부로 이렇게 제작된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확실한건 랭글러의 방음 시공을 통해 그 동안 어쩔수 없었던 진동과 소음에서..
벗어날수 있으며 충분히 정숙한 주행을 가능할수 있도록 바닥 프레임 방음시공 진행해 보겠습니다 !!
리어 휀다 프레임 커버까지 모두 탈거상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사용합니다
3중 구조로 알류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함께 감쇄시켜 줍니다 !!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부터 시작하여 트렁크 라인까지 전체를 입력시켜 줍니다 !!
이곳이 진동이 많이 집해요 ㅠㅠ
RS 인슐레이션 패드는 작업 이후 냄새가 없으며 경량소재로..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만큼 가벼우며 소음을 감쇄 시키기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도
RS 알류미늄 방진 처리를 통해 미세한 진동까지 잡아줍니다 !!
랭글러의 휀다 프레임의 진동은 진짜 장난감 차량의 수준입니다 ㅠㅠ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 밀착처리 진행합니다 !!
휀다 방음까지 모두 완료되고..^^
스피커 튜닝을 진행하는데..
랭글러는 미드우퍼는 데쉬보드 하단으로 인클로우져 형태로 제작되어 있는데..
일본 PHASS MR6.5 미드우퍼를 통해 중저음의 확보를 해줍니다 !!
인클로우져 결합시키고..
스피커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
미드우퍼 반응 훌륭하네요..^^
MR 트위터까지 교체되었으며..
순정 위치 그대로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
순정 트위터는 답답하고 번지는 소리들로..
감도가 좋은 MR 트위터를 통해 문제점을 해결할수 있습니다 !!
방음 시공이 끝나고 모든 내장재 완벽 조립..
그리고 스피커 튜닝까지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
RS 방음 프로그램은 6시간 걸쳐 정성스러운 인스톨 공정으로 진행되었으며..
저희 매장을 출고하고 신호등 몇개만 건너보셔도 체감하실 정도로 차량의 진동이나 소음을 개선되었습니다
스피커는 랭글러 오디오 환경은 인클로우져 형태의 미드우퍼 장착 방식으로 순정 오디오 환경과는..
확연한 소리의 차이를 보여주며 고성능의 스피커를 투자하지 않아도 순정 오디오 출력과 스피커의 입출력이
잘 맞는 제품만 선택하셔도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는 오디오 환경이라고 말씀드릴수 있겠습니다
[간혹 오디오 업체의 주머니 사정으로 포칼 유토피아 고출력 요구하는 스피커를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설계자가 순정 오디오 출력 기반으로 설계된 입문급 스피커보다 못한 결과물을 가져다 줍니다 !!
어반 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